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출시…‘연말을 더 따뜻하고 달콤하게’ 2022-12-07 12:00:09
1일까지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시금치 블리니, 오이스터 파르페 훈제 연어 피낭시에부터 상큼한 티 샌드위치들과 함께 구겔호프, 스톨렌, 판네토네 등의 페스티브 무드가 가득한 커뮤널 테이블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스탠드에는 그랜드 하얏...
치킨집에서 브런치를?…고정관념 깨는 BBQ 플래그십 매장 2022-12-06 17:47:52
‘애프터눈 티세트’ 등 차별화된 메뉴도 준비했다. 빌리지점의 매장 영업 시간을 대폭 늘리는 대신 시간대별로 메뉴는 달리 구성했다. 베이커리, 플래터 등 브런치 메뉴만 판매하는 `브런치 타임`과 전 메뉴를 판매하는 `디너 타임`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디너 타임에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코스메뉴’를...
"치킨=야식 고정관념 깰것"…BBQ, 브런치 시장에 도전장 2022-12-06 10:28:49
3단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세트’ 등 차별화된 메뉴도 준비했다. 경험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메뉴를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버라이어티팩’을 판매한다. 올리브유, 꿀, 수제쿠키, 잼 등 식재료도 구입할 수 있다. 머그컵, 텀블러, 담요, 무드등과 같은 매장 자체 굿즈도 내놨다. 한경제 기자
BTS·블랙핑크 아니다…2022년 '유튜브 왕'은 임영웅 2022-12-05 11:21:30
'핑크 베놈(Pink Venom)'이 각각 4위, 6위를 차지했다. 또 아이브는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각각 7위, 9위를 기록했다. 보아, 태연, 카리나 등 여러 세대를 대표하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의 유닛 프로젝트 걸스 온 탑(GOT)의 첫 유닛 갓더비트...
뉴진스 제친 인기…올해 유튜브 최고영상은 `소울리스좌` 2022-12-05 10:14:40
`애프터 라이크`와 `러브 다이브`로 7, 9위를 차지했다. SM엔터테인먼트 여성 가수들의 유닛 프로젝트 걸스 온 탑의 첫 유닛 갓더비트 영상도 8위를 기록했다. 2022년 구독자 수 변동을 기준으로 한 국내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 부문에서는 숏박스와 너덜트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코미디 콘텐츠의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유튜브 최고영상 '소울리스 좌'…여성가수 활약 눈길 2022-12-05 09:00:02
애프터 라이크'와 '러브 다이브'로 7, 9위를 차지했다. SM엔터테인먼트 여성 가수들의 유닛 프로젝트 걸스 온 탑의 첫 유닛 갓더비트 영상도 8위를 기록했다. 2022년 구독자 수 변동을 기준으로 한 국내 최고 인기 크리에이터 부문에서는 숏박스와 너덜트가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며 코미디 콘텐츠의 인기를...
노바마루, 190폭 강마루 신제품 플로(FLO) 12월 출시 2022-11-29 10:19:20
이번 신제품 라인은 시그니처오크, 멜로우오크, 애프터눈오크, 테디브라운오크, 플럼브라운, 코코월넛`의 총 6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풍부한 우드 그레인과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실제 광폭 원목을 그대로 본뜬 듯한 리얼함이 특징이다. 노바 플로(FLO) 시리즈는 기존에 없던 190폭 전용개발 패턴을 적용...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연말연시 두 가지 테마의 객실 패키지 선봬 2022-11-25 12:00:10
애프터눈 티) 이용 고객에 한해 샘플 교환권도 제공한다. ‘나이트 앳 소피텔’ 패키지는 프레스티지 패밀리 스위트 객실 1박과 스페셜 웰컴 어메니티, 샴페인, 식음 크레딧 10만원권, 소피텔 셀렉티드 레드, 화이트 와인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프레스티지 패밀리 스위트 객실은 리빙룸에 소파베드가...
하이라이트, `Alone` 음악방송 활동 성료…1위 3관왕+화제성·실력까지 `자부심` UP 2022-11-21 08:42:39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 타이틀곡 `Alone`(얼론)의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다양한 무대에서 하이라이트는 `Alone`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하이라이트가 감성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한 `Alone`의 메시지가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독보적인 성숙함도 빛을 발했다. 무엇보다 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모던한 감성과 미식의 페스티브 프로모션 선봬 2022-11-18 12:15:07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르 구떼’를 이브닝 및 페스티브 시즌 테마로 기획했다. 저녁 시간의 아름다운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과 샴페인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이브닝 콘셉트가 특징이다. 고객이 직접 크레망과 샴페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모던한 샴페인 바의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한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