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이비드골프,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파크골프 팝업스토어 진행 2025-06-20 15:26:39
연령층까지 매장을 찾고 있다. 데이비드골프는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35년 골프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한 높은 품질의 파크골프 용품 전문 기업이다. 올해 2월 현대박화점 천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그리고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호치킨, 특수부위 닭목살 활용한 신메뉴 ‘페퍼스넥’ 선보여 2025-06-20 13:03:50
연령층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단순한 매운맛이 아니라 후추의 알싸함과 스리라차마요소스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단짠맵’ 균형미를 완성한다는 평가다. 이번 메뉴는 호치킨의 브랜드 정체성인 ‘우리동네 치맥맛집’ 슬로건에 딱 맞춘 치맥 특화 메뉴이기도 하다. 바삭한 튀김과 매콤한 향신료, 쫄깃한...
SBI저축은행, 생활밀착형 금융플랫폼 SBI '사이다뱅크'…첫 거래도 시중은행보다 높은 금리 지급 2025-06-19 15:59:28
시각장애인, 저시력자 등 문서를 읽는 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금융업무를 볼 수 있게 됐다. SBI저축은행은 오프라인 전 영업점에 ‘공감 창구’를 배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고 연령층, 장애인, 금융 사기 피해 고객 등 내방했을 때, 먼저 상담해 금융 취약계층 응대 및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
아임웹, 출시 9년 만에 누적 사이트 100만 돌파 2025-06-19 09:48:27
있다. 아임웹으로 사이트를 개설하는 사용자의 연령층도 넓어지고 있다. 기존에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아임웹 이용이 활발히 이어져 온 가운데, 최근 중장년층의 유입도 꾸준히 늘고 있다. 실제로 40대는 전년 대비 2.4%p, 50대는 1.8%p 증가했다. 이는 온라인 창업이 특정 세대에 국한되지 않고, 전...
"1000만원이 6000만원 됐다"…불기둥에 개미들 '환호' [종목+] 2025-06-19 08:55:16
연령층이 높아졌다"며 "대형 브랜드와의 협업이 많아지면서 이익 기여도가 높은 라이선스 매출이 꾸준히 발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아람 연구원은 "에스엠과 콜라보 이후 해외에서 티니핑의 인지도를 높여갈 수만 있다면 실적 업사이드(추가 상승)가 생각보다 클 수 있다"며 "실적 추정치를 높여가면서 주가가 상승하는...
사무용·소파·안마 3개 기능…디자인 혁신 이룬 코웨이 안마의자 '비렉스 트리플체어' 2025-06-18 16:01:35
최근 전 연령층에서 건강과 웰니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일상 속 피로를 간편하게 해소할 수 있는 개인 헬스케어 가전 수요가 증가하는 모습이다. 대표 주자 격인 안마의자는 점점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가전업계에 따르면 국내 안마의자 시장 규모는 1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이런 흐름 속에서...
에스파가 티니핑으로...모건스탠리, SAMG엔터 2대 주주 [마켓딥다이브] 2025-06-18 15:09:22
이번 협업을 통해 4~7세 어린이에서 MZ세대까지 연령층을 확장할 계획인데요. 더불어 동북아, 동남아 시장 진출에도 나설 예정입니다. 실제 산리오와 협업을 진행했던 NCT의 사례를 살펴볼까요? 지난 2022년 NCT와 콜라보 이후 한국에서 산리오의 매출액이 증가했는데요. 분기 로열티가 20억 원에서 80억 원대까지 4배...
모건스탠리·JP모건, SAMG엔터 지분 매입...배경은 2025-06-18 14:30:06
- SAMG엔터는 이번 협업을 통해 연령층을 확장하고 동북아, 동남아 시장 진출에도 나설 예정임. - 또한 지난 2022년 NCT와 산리오의 협업 이후 한국 내 산리오의 매출액이 증가한 사례를 볼 때 이번 협업으로 동남아, 일본 등에서의 인지도 상승을 기대함. - SAMG엔터는 올해 1분기 매출액 357억 원, 영업이익 63억 원으로...
ZEN한국, 비비고, 담고, 얼리고, 데우고…비빔밥 보관도 건강하고 간편하게 ~ 냉장·냉동 모두 만족 2025-06-18 10:00:11
모든 연령층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도자기를 공급하고 있다. ZEN한국은 50여 년의 기술력과 디자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도자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34년 전 인도네시아에 해외수출 전용 도자기 공장을 설립하면서 본격적인 글로벌 도약의 기틀을 마련했다. 1996년 정식...
에이블리 "전문몰 최초 월간 이용자 수 1천만명 돌파" 2025-06-18 08:37:46
연령층에서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특히 20·30세대 여성 사용자 수는 461만명으로 대한민국 해당 연령대 인구(597만명)의 80%에 달했다. 지난달 에이블리 앱 실행 횟수는 6억6천만회였다. 일평균 2천만회 이상이다. 단순 방문을 넘어 앱 사용 몰입도를 나타내는 1인당 월평균 사용 시간도 1시간 1분으로 가장 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