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조미령 “나 스스로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 연기하고 싶어” 2020-03-30 10:54:00
q. 요즘 빠진 요리가 있다면? “요즘에 바질 페스토 파스타가 맛있어서 자주 해 먹는다. 크림소스 파스타도 자주 해 먹고 있다. 파스타에 빠진 것 같다” q. 지금 이사 온 집에서 좋아하는 공간은? “일단 집이 작으니까 좋아하는 공간을 따로 만들 수가 없다. 거실에 소파를 새로 샀다. 그래서 소파에 항상 누워서 tv를 보...
`보틀샤크`, 홈파티 위한 가성비 캘리포니아 부티크와인 4종 추천 2020-03-18 10:00:00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크림 파스타, 리조또, 트러플 피자 등과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올드 바인 레드 랏 넘버 69(OLD VINE RED LOT NUMBER 69)는 캘리포니아 소노마(Sonoma)와 멘도치노(Mendocino)지역의 한 포토밭에서 여러 품종의 포도들을 동시에 재배해 블랜딩한 필드 블렌드 레드와인이다. 과실의 순수한...
[이슈+] 코로나에 사라진 외식…'밀키트' 밥·안주 꿰찼다 2020-03-05 10:59:51
△톡톡크림빠네파스타의 매출이 353.2% 폭증했다. 여기에 홈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더 늘면서 안주류 매출도 271% 급증했다. 주꾸미삼겹볶음 백순대볶음 부산식동래해물파전의 매출이 늘었고, 마라 관련 식재료가 들어간 중식 매출은 1.2% 소폭 감소했다. GS리테일은 "회식이나 모임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퍼지면서...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신규고객 대상 100원 이벤트 진행 2020-03-04 14:50:11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벤트 제품은 `쉬림프 크림 파스타`다. 탱글한 새우와 진한 크림소스로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을 구현했다. 한국야쿠르트 변경구 마케팅 상무는 "`하이프레시`를 찾아주는 신규 회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
'생활의 달인' #깐풍기&볶음밥 #트로트 보컬 트레이너#뇨끼&파스타 달인 비법 공개 2020-03-03 20:37:00
파스타 달인 오늘은 부드러운 감자와 밀가루 위에 뿌려진 들깨 가루의 담백함, 들깨 크림 뇨끼를 선보인다. 감자와 밀가루가 주재료로, 반죽을 경단처럼 둥글게 빚은 형태의 파스타인 이탈리아 대표 요리 뇨끼가 한국 들깨와 만나 환상적인 요리가 만들어진다. 신광야 달인은 할머니께서 직접 농사 지어 재배하신 들깨를...
[호텔소식] 특급호텔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0-02-28 07:37:09
딸기 피자, 딸기 티라미수, 딸기 크림 브륄레 등 디저트 메뉴 외에, 새우 멘보샤, 파스타, 떡볶이, 짬뽕, 쌀국수, 김치볶음밥 등 식사 대용 메뉴들까지 약 40여 가지의 메뉴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롯데호텔월드는 ‘베리 스윗 스프링’을 선보인다. 총 3개 타입의 베리 스윗 스프링 패키지 상품 중...
1956년생 '맛의 비결'…'미원식당' 60가지 레시피 2020-02-24 14:36:00
설명이다. 양은 도시락에는 새우 오일 파스타를 담았고, 도시락 반찬으로 각광받던 분홍 소시지는 바싹 튀겨 술안주로 선보이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달걀장 아보카도 비빔밥과 명란 맥앤치즈, 파르메산치즈 기름떡볶이, 된장크림 두부면, 토마토 빙수 등의 조리법을 수록했다. 별도 계량 도구 없이 숟가락만을 이용한 간편...
'코로나19'에 외식 대신 집밥…e커머스선 밀키트·신선과일 매일 완판 2020-02-18 17:19:58
매출 증가율이 677%에 달했다. ‘비프스테이크’와 ‘크림빠네파스타’ ‘밀푀유나베’ 등도 인기 제품이었다. 티몬 관계자는 “외식을 대체할 수 있는 밀키트 주문이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마트에서도 식품은 더 팔려 코로나19 발생 이후 손님이 급감한 대형마트에서도 식품 ...
카페, 이젠 밥 먹으러 간다…주52시간에 '카밥족' 증가 2020-02-17 17:13:28
불고기 크림리조토, 쉬림프 로제파스타, 볼로네제 라자냐…. 레스토랑 메뉴가 아니다. 요즘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식사 메뉴다. 카페는 이제 단순한 만남의 장소라기보다 업무와 공부, 휴식 등을 위한 공간이 됐다. 머무는 시간이 늘고 카페 수가 증가하면서 카페에서 식사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스타벅스, 할리스,...
'고소한 매운맛' 까르보불닭볶음면, 1억개 판매 돌파 2020-02-05 11:29:10
전했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은 불닭의 매운맛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크림파스타 맛을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맵기를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절반 수준으로 낮췄다. 첫 선을 보인 후 3개월간 3600만개가 팔리며 인기를 얻었고, 이듬해인 2018년 5월 정식제품으로 출시됐다. 한편, 삼양식품의 '불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