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첫 L7' 해운대에 문 연다 2024-05-20 10:32:36
디 아더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2인 또는 루프탑 풀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이번 호텔 오픈으로 부산에서 시그니엘, 롯데호텔, L7까지 총 3개 브랜드 호텔을 운영하게 됐다. 이는 국내 제2의 관광 시장인 부산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 체제 실현을...
한국관광 홍보영상 올해 국민과 함께 제작…대국민 이벤트 진행 2024-05-20 10:05:30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는 AI가 추천하는 한국여행 소개에 부족함을 느낀 한국인들이 직접 나서서 자신이 알고 있는 '찐 한국여행' 콘텐츠를 알려주며 AI에 한 수 보여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9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영상 시청 후 '한국인들이 추천하는 찐...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브랜드 슬로건 첫 공개 2024-05-20 09:27:33
새로운 비전과 포부를 담은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를 첫 공개 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이날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KT위즈 관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참여 이벤트 및 위즈홀 부스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KT는 오는 6월부터 AICT 회사로서 KT 그룹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KT 새 브랜드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 공개 2024-05-20 08:42:26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전날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kt 위즈 관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참여 이벤트 및 위즈홀 부스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편, KT는 다음 달부터 비전과 포부를 담은 'AICT 컴퍼니' KT 그룹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lisa@yna.co.kr...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브랜드 슬로건 첫 공개 2024-05-20 08:41:46
담은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를 첫 공개 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이날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KT위즈 관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참여 이벤트 및 위즈홀 부스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편, KT는 오는 6월부터 'AICT Company' KT 그룹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항공권 가격 경쟁하더니 수하물 요금 올리는 LCC 2024-05-19 18:56:40
이달 1일부터 수하물 요금을 올렸다. LCC들의 수하물 요금 인상은 물가, 유가, 인건비 상승에 따른 것이란 설명이다. 이와 함께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으로 항공사 간 경쟁이 치열해진 점도 수하물 요금 인상의 요인으로 꼽힌다. 특가 프로모션 등으로 악화하는 수익성을 수하물 등 부가서비스로 만회한다는 얘기다....
[르포] K-반도체, 엔비디아 넘는 고성능·저전력 AI반도체 개발한다 2024-05-19 12:46:26
패키징 기술 개발에 집중하고 있었다. 이동철 하나마이크론 대표는 "국책 과제 R&D를 통해 물리적 검증은 끝난 상태지만, 실제 양산을 위한 제품 성능 검증은 연말쯤 가능할 전망"이라며 "내년부터는 고객 프로모션에 나서고, 팹리스와 협력하는 공급망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비용항공사, 수하물 요금 인상…유가·인건비 상승 2024-05-19 10:27:33
항공유 소모량이 늘고, 수하물 처리를 위한 인건비 부담이 가중되기 때문이다. 엔데믹(풍토병화)으로 항공사 간 경쟁이 치열해진 점도 수하물 요금 인상의 요인으로 꼽힌다. 특가 프로모션 등으로 악화하는 수익성을 수하물 등 부가서비스로 만회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실제 국토교통부 항공 통계에 따르면 올해...
저비용항공사, 수하물요금 잇단인상…"유가·인건비 상승때문" 2024-05-19 06:39:00
요금 인상의 요인으로 꼽힌다. 특가 프로모션 등으로 악화하는 수익성을 수하물 등 부가서비스로 만회하려는 것으로 읽힌다. 국토교통부 항공 통계에 따르면 올해 1∼4월 국내 항공사가 공급한 국제선 좌석은 총 2천281만석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46.6% 증가했다. 한 LCC 관계자는 "운임 경쟁이 집중되는 일본과 동남아 등...
에어서울, 1분기 영업익 276억…항공사 중 영업이익률 1위 2024-05-17 15:58:57
현재까지 올해 1분기 실적을 발표한 국내 항공사 가운데 가장 높았다. 에어서울은 1분기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도 고객들의 수요에 적극적으로 호응한 전략적인 노선 운용과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지속된 엔저 효과 등이 시너지를 냈다고 분석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올해에도 효율적인 경영과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