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파크INT, 엔터·투어 고성장 지속…'잠룡'"-SK 2014-10-20 07:16:33
특히 리빙, 레저, 푸드 등이 수익성을 견인할 것이란 설명.그는 "쇼핑 부문 매출은 지난해 5560억원에서 올해 5780억원, 내년 6080억원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신세계 여주 아웃렛, 가을 패션 할인전 2014-10-16 15:48:29
유명 브랜드의 의류, 잡화부터 리빙용품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대한민국 우수상품전 개최 2014-10-14 14:20:01
가정·생활, 주방, 뷰티, 사무용품, 리빙·홈데코, 가공식품, 전기전자 등 국내서 내놓으라 하는 우수중소기업 170여개사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전시회에는 신상품 런칭쇼, 현장 기획경매전, 현장판매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우수중소기업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우수 중소기업제품들을 한자리에, '2014 대한민국 우수상품전'개최 2014-10-14 14:04:35
가정·생활, 주방, 뷰티, 사무용품, 리빙·홈데코, 가공식품, 전기전자 등 150개사이며 오는 9월 19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전시회 참가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대한상의 전시사무국이나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홈페이지 바로가기)한편, 지난해 제 1회 유통주간의 날을 맞아 열린 ‘2014 유통·제조...
'국내 최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프리미엄 쇼핑공간 만든다 2014-10-13 12:05:00
‘로소꼬모리빙’은 북유럽 스타일 소품가구를 직수입해 전개하는 편집매장이며, ‘에이스 에비뉴’는 이탈리아 스타일 프리미엄 리빙 갤러리로 숍인숍 개념의 매장으로는 최초로 입점한다.한편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은 완벽한 쇼핑 환경과 함께 '사생활(privacy)', '맞춤(personal)',...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직접판매업계 선두주자 2014-10-02 17:34:54
창립 18년 역사의 하이리빙은 순수국내 기업으로서 가장 한국적인 직접판매 유통시스템을 만들어 가고 있다.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는 건강식품 전문 연구개발 업체인 성균바이오텍과 업무협력을 체결하고, 우수한 원료와 기능성 성분을 ‘엔트리’에 더해 더욱 향상된 기능으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리오아울렛, 아시아 최대 규모의 패션타운 2014-10-02 17:31:44
리빙 전문관 등 차별화된 md 구성도 특징이다. 최근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 팩토리아울렛을 확장 오픈하며 유명 패션전문기업 브랜드 이월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국내 아웃렛 업계 최초로 2년 연속 중국 관광청의 cnta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cnta 품질인증은 중국 관광청이 중국...
'올 한 해 빛낸 브랜드 한 자리에' 2014-10-01 14:45:22
△하이리빙 12년 째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신한은행 △아이비클럽 △크로커다일레이디가 11년 째 수상했다. △대명리조트 △마리오아울렛 △스위티오 △자연은 △파리바게뜨는 10년 째 수상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부문별대상 및 특별상 ▲9년 c레모나, 롯데시네마, 피쉬&그릴 ▲8년 디자인웨딩, 삼육두유,...
현대리바트, 광역권 유통망 강화 나서 2014-09-25 14:08:12
모든 홈리빙 관련 제품들을 한곳에서 직접 보고 느끼며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며 "구매 주기가 짧고, 수시로 구매가 가능한 생활소품을 함께 판매해 매장 방문 빈도를 늘려 자연스럽게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하는 전략"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게시판 '고객의견' 반영했더니…판매 때마다 '억, 억' 2014-09-24 14:40:03
브랜드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신상엽 티켓몬스터 리빙1본부장은 "엘빈즈의 경우 제품도 우수하지만 게시판에서 모든 고객의견에 일일이 답변을 달아주는 등 고객소통에 앞장서는 모범 판매자로 유명하다"며 "엘빈즈와 같은 육아제품은 대부분의 고객이 '엄마고객'으로써 제품에 대한 관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