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리드 헤이스팅스"주머니에 TV 넣고 다니는 한국, 넷플릭스와 완벽 조합" 2016-06-30 14:12:39
헤이스팅스 ceo는 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넷플릭스 미디어데이'를 열고 "주머니에 tv를 갖고 다니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헤이스팅스 ceo가 한국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기업인 넷플릭스는 1997년 비디오 대여점 사업으로...
`케이블TV` 딜라이브 디폴트 위기 넘겨.."독자생존 박차" 2016-06-28 10:44:49
딜라이브는 지난 4월 씨앤앰에서 딜라이브로 사명을 변경한 후 사업영역을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O2O서비스 등으로 넓히기 위한 작업을 진행해 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와 손잡고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때문에 케이블 업계가 전반적으로 위축된 상황에서도 라이브는 올들어...
웹드 ‘클릭 유어 하트’, 中 공개 3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2016-06-28 08:38:40
시작되는 ‘클릭 유어 하트’ 2화부터는 7월 1일부터 텐센트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클릭 유어 하트’는 스트리밍 서비스 사이트인 넷플릭스 및 드라마피버를 통해 북남미 전역에 방송되었으며 미국 유명 매거진인 할리우드 리포터에 집중 보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또한...
봉준호 감독 `옥자`,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기대감 고조 2016-06-24 14:45:37
가장 친한 친구인 거대 동물 옥자가 막강한 다국적 기업에 의해 납치되는 것을 막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이야기를 그린다. 여주인공 미자 역은 아역 배우 안서현이 맡으며 틸다 스윈튼, 제이크 질렌할, 폴 다노, 릴리 콜린스 등이 출연한다. 한편 `옥자`는 2017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넷플릭스)
웹드 ‘클릭유어하트’, 북남미 방송 확대…드라마피버 이어 넷플릭스서 공개 2016-06-23 09:17:19
지난 1일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인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며 북남미 방송을 확대했다. ‘클릭 유어 하트’는 올해 3월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사이트인 드라마피버를 통해 북남미 방송을 시작했으며 론칭 첫날인 23일 전체 콘텐츠 순위 3위에 오른 바 있다. 넷플릭스는 190여개국에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딜라이브, 넷플릭스 정식서비스 돌입 2016-06-21 09:31:00
‘넷플릭스’ 바로가기 버튼을 배치해 보다 빠르게 넷플릭스 메뉴로 진입할 수 있게 만들었다. 화질 역시 1080p까지 지원되며, 넷플릭스의 스트리밍 데이터를 딜라이브 전용서버로 받아 OTT 셋탑박스로 공급하는 만큼 한층 더 안정된 서비스와 화질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러링 기능도 탑재돼 스마트폰에 있는...
김광용 투바앤 대표 "공룡·차·로봇 합체완구 개발…카봇·또봇 '아성' 뛰어넘겠다" 2016-06-20 18:06:41
tv 방영과 함께 중국, 동남아, 북미 및 중남미의 tv 채널과 넷플릭스, 유튜브 등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선보인다. 장난감은 블록 완구처럼 서로 호환된다.김 대표는 홍익대 광고디자인학과를 졸업한 뒤 2003년 컴퓨터그래픽업체 ‘넓은벌동쪽’을 창업했다. 2004년 애니메이션 제작사 ‘와이드이스트’를...
[경제·금융 상식 퀴즈 O X] 6월 18일자 (518) 2016-06-17 16:07:36
주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이것은?①포스퀘어 ②페이스북③넷플릭스 ④링크트인sgsg.hankyung.com에서 응모하세요.▶ 517호 퀴즈 정답 : 1.② 2.① 3.③ 4.① 5.① 6.③ 7.② 8.③ ▶ 516호 당첨자 : 김경범 윤수진 김소연[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넷플릭스 CEO 첫 방한 "한국 시장 투자 확대할 것" 2016-06-16 18:10:09
수 있다.넷플릭스는 최근 국내 3위 케이블tv 업체인 딜라이브(옛 씨앤앰)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기도 했다. 딜라이브 가입자가 넷플릭스 전용 셋톱박스를 추가로 설치하면 하우스오브카드 등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와 영화, 다큐멘터리 등을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는 올해 말까지 600시간 분량의 초고화질(uhd) 콘텐츠를...
삼성·LG·폭스, UHD 대중화 위해 뭉쳤다 2016-06-15 18:18:38
보도입니다. <기자> 삼성전자와 LG전자, 20세기폭스와 넷플릭스. TV 제조사부터 영화사, 스트리밍 업체 등 내로라 하는 영상 콘텐츠 관련 기업 40여 곳이 한 자리에 모인 건 초고화질 이른바 UHD 미디어 생태계 조성을 위해서입니다. 기존 HD를 넘어 UHD 시장을 열기 위한 기술적 준비는 돼 있지만 기대와 달리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