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CEO] 미래에셋생명 허현 FC, 아산시 행복전도사…온리원 스토어 2013-02-27 15:31:46
기획특별판 입니다 >충남 아산시에 가면 매일 아침 특이한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 각시탈을 쓴채 교통안전 깃발을 들고 매일같이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교통안전 봉사를 하는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신기한 듯 쳐다보는 아이들에 아랑곳 않고 묵묵히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아산시 배방읍에서 모르는 사람...
박근혜 대통령, 매주 1회 수석비서관 회의 주재 2013-02-27 13:27:04
말했다.또 "비서실장 주재 일일 상황점검회의는 매일 오전 8시에 열어서 핵심 이슈를 점검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오전 10시부터 1시간10분간 진행된 수석비서관 회의에서는 박 대통령의 모두 발언에 이어 국정기획, 정무, 민정, 홍보, 경제, 미래전략, 교육문화, 고용복지, 외교안보 수석비서관 순서로 보고가 진행됐다...
'정부조직법' 둘러싸고 여야 '팽팽'…진통 길어지나 2013-02-27 09:43:00
박기춘 원내대표도 "우리는 매일 양보하고 매일 인내하고 매일 기다리고 있다"며 "야당인 우리는 이렇게 속이 타는데 여당은 속도 편하다"고 말했다. 이어 "협상 판을 깨고 정쟁 판을 만들려는 심정인 것 같다"라며 "그러나 지금은 정쟁할 때가 아니라 결단할 때"라고 말했다. 황 대표는 여야 간 타협 필요성을 강조하고...
CJ오쇼핑, GS홈쇼핑과 법정 공방 벌이는 까닭은… 2013-02-27 09:25:56
눈물 고백▶ 싸이, 대통령 취임식 '돌출발언' 깜짝▶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은지원 이 정도였어? 朴 취임식때…▶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김장훈의 독도사진운동, 동료연예인 인증샷 대폭발 2013-02-27 09:11:40
[한국경제TV 와우스타 유병철 기자] 김장훈의 3.1절 독도사진독립운동이 동료연예인들의 폭발적인 인증샷 참여로 1000만 돌파의 꿈을 가능케 하고 있다.김장훈의 3.1절 독도사진독립운동은 일본이 과거사를 무시하고 불법적으로 정한 다케시마의 날인 2월22일, 김장훈이 기자회견을 통해 발표하였으며 회견내용은 모든...
"음식료, 당분간 高 밸류에이션 국면"-하나證 2013-02-27 08:21:27
편이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빙그레와 매일유업의 경우 최근 해외 매출이 본격적으로 확대되기 시작한 만큼 성장률은 높지만 아직까지 절대적으로 해외 매출 비중이 낮아 해외 실적 모멘텀(상승동력)이 더해질 경우 밸류에이션은 하인즈보다 다소 낮은 수준이라는 것.국내에서는 오리온이 성공적인 해외시장 안착 뒤 고밸류...
"동경만으론 미국에 절대로 오지마라" 2013-02-26 20:33:42
7. 자녀들을 학교에 매일 등하교시키기 어려운 사람들 – 이런 사람들은 그냥 한국의 완전자동 학원시스템에서 사는 게 백배 행복할 것임. 고교졸업까지 등하교(라이드)시켜야 함. 8. 가족보다 일이 더 좋은 사람들 – 자녀들의 학교행사도 수시로 참석해야 하며(회사에서 용인해줌), 거의 일년 365일 내내...
[Brand new]토니모리 수분광채 수분쿠션 선 비비 외 뷰티 신상품 2013-02-26 18:35:1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매일 신상품이 쏟아져 나오는 뷰티 시장. 오늘은 봄 향기를 가득 담은 제품들이 출시가 됐는데요. 토니모리, 뷰티버튼, 르네휘테르, 메리케이, 안나수이의 신제품이 오늘 ‘Brand new`의 주인공입니다. 토니모리는 투명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위한 ‘수분광채 수분쿠션 선 비비’를...
가정용 보안서비스 시장 '불꽃 경쟁' 2013-02-26 17:21:44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은지원 이 정도였어? 朴 취임식때…▶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CJ오쇼핑 "소셜커머스 모방 마라" GS홈쇼핑 제소 2013-02-26 17:17:20
‘매일 쇼킹한 10시’라는 문구를 표시하고 자사와 같은 시간에 상품을 팔아 소비자들에게 혼동을 주고 있다는 게 cj오쇼핑 측 주장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매일 특정 시간에 상품을 파는 마케팅은 cj오쇼핑의 차별화된 ‘트레이드 드레스’로 거래 관계자나 수요자들에게 널리 인식된 영업표지”라며 “부정경쟁행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