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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 Wi-Fi] 의원들, '의원회관 명당' 쟁탈전 2013-03-31 17:14:55
‘민원’을 넣는 등 경쟁이 치열하다.의원들이 선호하는 사무실은 공간이 넓고 엘리베이터가 가까우며 전망까지 좋은 방. 그러나 이런 방은 10여개에 불과하다. 방 배치는 선수(選數)와 연령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3선 이상의 중진이 이런 ‘로열박스’를 배정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반면 ‘ㄷ’자 건물 구조에서 구석에...
SNS악용 주가조작 활개…당국 "사이버감시 대폭강화" 2013-03-31 05:57:06
금융감독원 관계자도 "여러 가지 제보, 민원접수, 풍문 등을 파악하기 위해 거래소와 함께 각종 사이트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래소는 지난달 사이버감시팀을 발족한 데 이어 아예 사이버감시센터를 새로만들 계획이다. 또 사이버상의 풍문에 대해 경찰·검찰과 협력해 신속하게...
[뉴스초대석] 김도형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장 2013-03-29 17:16:58
발생시, 해당 금융기관 본사(준법감시실 등)에 민원을 제기 ㅇ 해당 금융기관의 자체 조사를 거친 후, 해당 금융기관과 피해구제에 대한 보상 협의 ㅇ 해당 금융기관의 조사 결과가 미흡하거나 피해구제 보상책이 불충분할 경우, 조정기관*에 의뢰하거나 법원소송 제기 가능 * 한국거래소, 금융감독원, 금융투자협...
[인사] 교보증권 ; 미래에셋증권 ; 환경부 등 2013-03-29 17:10:00
행정과 정장원▷경제민원환경국장 이영태▷복지문화국장 하영근◈강원대▷학생처 학생과장(취업지원과장 겸임) 최홍순▷사무국 재무과장 박철현▷교무처 학사지원과 허호영▷학생처 취업지원과 박병길▷기획처 기획조정과 이동민▷사무국 재무과 김한규▷산학협력단 산학연구지원과 이성숙▷제1행정실(공학교육혁신센터 ...
"지금 거신 번호는 없습니다"…김덕중 국세청장, 취임 직후 휴대폰 교체 2013-03-29 16:52:20
판단을 한 것 같다. 쏟아지는 청탁, 민원 등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는 지하경제 양성화 차원에서 징수 행정이 큰 폭으로 확대되고 있는 시점이다. 국세청 관계자는 “아마 임기 동안 사적인 만남을 최대한 자제하려고 할 것”이라며 “서운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겠지만 어쩔 수 없다”고 전했다.임원기...
합리적 설계로 저렴한 `의료실비보험 비교` 증가 2013-03-29 12:00:00
각 보험사 비교하기 마지막으로 보험사별 민원 발생 및 보상 관련 소송 등을 파악할 수 있는 금융감독원의 민원평가 등급을 살펴보거나, 보험사 비교 가입이 가능한 전문 사이트에서 가입 방법과 주의할 사항에 대하여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전문가들은 “간단한 통원과 입원 치료에 따른 보험금을 보장해주기 때문...
<신용카드 발급 때 가장 까칠한 고객 혈액형은?> 2013-03-29 06:01:08
카드사로선 편하기도 하지만 자칫하다간 민원 소지가 많을 수 있다. AB형은 인터넷으로 카드를 보다가 콜센터에 뜬금없이 전화해서 당신이 쓰는 카드는 뭐냐며 물어보다 결국은 모바일 카드로 발급받는 경우가 많다. 이는 혈액형의 전반적인 특성과 구매 성향을 보여주는 것으로 전적으로 맞는 건아니다. 단지...
디자인스킨 `어린이 놀이매트`,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 통해 현행기준 적합 확인 2013-03-28 10:31:53
유해물질 논란으로 민원이 끊이지 않던 영유아 놀이매트 업체 디자인스킨은 "지난 25일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으로부터 디자인스킨 제품이 현행 안전기준에 적합하다는 확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KBS-1TV 소비자고발은 지난해 12월 14일, 매트제품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어 소비자가 위해를 입었다는 내용을...
삼성-LG, 방통심의위 에어컨광고 심의 놓고 신경전(종합) 2013-03-27 18:28:22
표현에는 판단중지" LG전자[066570]가 부당 광고라며 민원을 제기한삼성전자[005930]의 에어컨 TV광고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심의 결과를 놓고양사가 입장차를 보이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방통심의위는 삼성전자가 '소매점'을 대상으로 한 에어컨 판매 조사 결과를 '가정용'이라고 표현...
경기도, 고충민원 처리…광역시·도 중 '최고' 2013-03-27 16:50:03
반영한 고충민원 관리계획을 시의적절 하게 수립하여 부족한 면을 보완, 발전시켰던 것도 주효했다고 밝혔다. 류흥수 도 조사담당관은 “금번 평가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민들의 억울함과 고충을 해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는 올해 고충민원 갈등 해결 조정 기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