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어학습에 대한 불편한 착각들] Listening의 어려움과 오해들 2013-01-07 10:30:00
크고 또렷하게 들리는 부분이 있는 반면 잘 들리지 않는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몇 단어를 못 들었다고 해도 크게 낙심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들의 억양과 강세에 유의하여 자주 듣다 보면 해결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Listening 훈련이 부족한 영어 교육을 받아왔던 우리 성인들이 listening에 어려움을 느끼는...
의료실비보험 알아보고 가입하자! 2013-01-07 10:27:01
부분을 보장해준다.0세부터 65세까지 가입을 할 수 있고 100세까지 보장해 주며 감기에서부터 치과, 치질, 한방, mri, ct, 특진료 등을 보장해준다. 또한 통원의료비, 암진단비, 수술비, 입원비 특약등 여러가지 특약과 보장들을 개인 상황에 맞게 조합해 선택할 수 있는 실속형 보험이다.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체크해야할...
"美 재정절벽 해소..1월 효과 있나" 2013-01-07 10:26:53
대부분 반영된다는 추론도 할 수 있다. 뱅가드에는 6개 펀드가 있다. 그 규모는 1697억 달러 정도로 굉장히 크다. 비용감축을 위해 벤치마크 인덱스를 MSCI에서 FTSE로 변경할 예정이다. 이 변경 과정에서 국내증시에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벤치마크를 변경할 경우 MSCI 코스피는 이머징시장이다. 그런데...
[특집] "2013 스몰캡 총집합 ②..주도주와 전략은?" 2013-01-07 10:17:21
부분들이 첫 번째다. 두 번째는 수급적인 부분이다. 기관 투자자들의 중소형주, 대형주 펀드의 비중 변화 차트를 보면 2011년까지는 10% 초반에 계속 중소형주를 담았다. 물론 부침은 있지만 10% 후반까지 중소형주를 담겠다는 모습을 보인다는 점은 기관들도 실적이나 내용에서 대형주보다는 중소형주에 대한 관심을...
화장 잘 받으려면 이렇게 2013-01-07 10:12:54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 된다. 사실 피부에 유분이 없다면 애써 발라놓은 수분이 금방 증발해버리기 때문에 피부가 더욱 거칠어진다. 이에 하나만 써도 수분 공급에 문제없다는 헬렌박의 ‘소블린’은 유분과 수분이 적절히 조합되어 있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화이트 컬러의 무게감...
‘윤은혜 헤어스타일’이 보고 싶다! 2013-01-07 10:08:48
윗 부분을 짧게 쳐내고 아래를 남기는 디자인이라 투블럭이라고 불린다. 윤은혜는 머리 끝 부분에 샤기 컷팅을 넣어 앞머리와 얼굴라인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올리브 그린 컬러로 밝게 연출했으며 내추럴한 볼륨 라인 펌과 어울린다. 살짝 내린 시스루 뱅 앞머리는 옆...
올해 소비자 트렌드는 '일상충동' 2013-01-07 10:00:08
아무것도 예측하기 어려운상황에서 오는 긴장감으로 소비자들은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일상충동'의모습을 보일 것"이라며 "기업이 간과하기 쉬운 작은 부분에서도 소비자는 쉽게 감동하거나 등을 돌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北 개혁개방 정책 영향은?..양적완화 종료설 촉각" 2013-01-07 09:56:36
부분의 물량은 어느 증권사 창구를 통해 누가 받아가는지를 전화나 메신저로 아웃라인을 정해 놓고 수수료도 제고하는 등으로 움직이는데 우리 마음대로 외국계 투자자들을 알지도 못하면서 이를 안 좋게 해석하는 사람들은 너무나 잘못된 것이다. 그래서 외국계 투자자들은 자기들만의 거래 관행이 있고 이를 감안해야...
"美 재정절벽 해소로 안도랠리..중소형주 전략적 접근" 2013-01-07 09:41:25
부분을 따라갈 것이다. 세계경제, 글로벌경제는 더딘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기업들의 4분기 실적도 좋기보다 부족한 면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이 걸림돌로 작용할 가능성이 있다. 수급상으로는 이번 주에 옵션만기가 있고 연말 배당투자가 들어왔던 금액은 빠져나가려는 성향, 뱅가드 관련 매물 가능성이 있어 이번처럼...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조경식 제일기획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기업이 간과하기 쉬운 작은 부분에서도 소비자는 쉽게 감동할 수도, 등을 돌릴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밝혔다.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