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증권 "농심, 비수기에도 실적 호조…목표가↑" 2015-11-16 08:42:42
SK증권은 16일 농심[004370]이 라면의 비수기임에도 3분기에 좋은 실적을 냈다며 목표주가를 종전 39만원에서 42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김승 연구원은 "농심은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으로 작년 동기 대비 11.9% 증가한 5천460억원을 올렸다"며 "영업이익도 145.1% 늘어난 375억원으로 예상을 뛰어넘는 호실적을...
대신증권 "농심 '짜왕'이 라면 성장 견인…목표가↑" 2015-11-16 08:35:10
대신증권[003540]은 16일 농심[004370]에 대해"2분기 연속으로 영업이익 서프라이즈를 시현했다"며 목표주가를 종전 30만원에서 4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박신애 연구원은 "신제품 판매 호조 및 프리미엄 제품 기여도 증가에 따른 배합개선으로 수익성이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됐다"며 "4분기 중 출시될 짬뽕...
한국투자 "농심, 라면 매출액 성장 지속…목표가↑" 2015-11-16 08:20:11
"국내라면 매출액은 물량과 평균판매단가(ASP) 증가율이 모두 플러스(+)를 기록하며 10.0% 증가했고 중국법인과 미국법인도 판매망 확대와 마케팅 성공으로 고성장을 이어갔다"고 평가했다. 그는 "농심의 실적과 주가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변수는 라면의 매출액 증가,이중에서도 라면 ASP가 얼마나 오르느냐일...
농심, 3분기 깜짝실적…목표가↑-한국 2015-11-16 07:48:29
실적을 내놓은 농심에 대해 내수 라면 판매단가와 판매량 가정을 높여 목표주가를 50만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이경주 연구원은 "3분기 연결 매출, 영업이익, 지배주주순이익 등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11.9% 145.1% 92.2% 급증했다"며 "실적개선은 국내외 라면 매출이...
"농심, 3분기 비수기에도 호실적…목표가↑"-SK 2015-11-16 07:37:27
달성했다며 목표주가를 39만원에서 42만원으로 올려잡았다.지난 3분기 농심의 연결 매출은 작년보다 11.9% 늘어난 5460억원, 영업이익은 154.1% 증가한 375억원을 각각 기록했다.김승 연구원은 "3분기에도 짜왕이 월 1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면서 라면 내수 매출이 작년보다 10% 성장했다"며 "주요 라면...
농심, 3분기 영업익 375억원 4년만에 최대…'짜왕' 효과 2015-11-13 17:08:14
배 가까이 비싸다. 라면 외 스낵, 음료, 기타 부문도 모두 성장을 이어갔다. 새우깡과 칩포테토, 양파링이 주축인 스낵 부문은 매출이 전년대비 1.7% 증가한 2639억원을 기록했고 백산수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음료 부문은 25% 늘어난 92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켈로그와 츄파춥스가 버티고 있는 기타 부문도...
올겨울엔 얼큰~ '짬뽕라면 대전' 2015-11-12 19:13:54
라면에 이어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풀무원은 튀기지 않은 건면 브랜드 ‘자연은맛있다’ 신제품으로 ‘꽃새우짬뽕’을 출시했다. 새우 세 마리를 갈아 넣은 스프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양식품은 짬뽕 신제품 개발을 마치고 출시 시기를 저울질하고 있다. 라면 1위 농심도...
대한민국 라면 소비량 1위, 중국이 사랑하는 韓 식품은? 2015-11-11 17:47:37
기준 국민 1인당 면류 소비량은 연간 13.3kg으로 드러났다. 종류별로는 유탕면류(라면)이 9153g으로 전체 소비량의 69%를 차지했다. 이어 국수 2760g, 냉면 961g, 기타면류 163.2g, 파스타류 158.8g, 당면 72.8g 순으로 조사됐다. 한편, 이런 가운데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한국 라면도 화제다. 중국 일간지 인민망이 지...
중동으로 간 K푸드…할랄시장 본격 공략 2015-11-02 18:36:57
매출 300만달러를 달성한다는 목표다. 대상, 농심, 아워홈, kgc인삼공사, 빙그레 등도 주요 제품에 할랄 인증을 받고 동남아와 중동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농심은 2011년부터 한국이슬람중앙회에서 할랄 인증을 받은 신라면을 생산하고 있다. 스프에 소고기 대신 콩 단백질을 사용했다. 최근에는 채소라면 등으로 인증...
[뉴스줌인] 백산수에 `벙어리 냉가슴` 앓는 농심 2015-10-27 00:00:01
생수 브랜드인 백산수를 ‘신(辛)라면’처럼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농심. 중국 시장을 거점으로 2025년까지 백산수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다는 것이 농심의 목표입니다. 하지만, 큰 계획을 세운 농심에는 말 못할 고민이 있습니다. ▲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백산수 가격 결국은 삼다수 가격 따라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