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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장~갤러리 주차장 무료 셔틀…입장권은 비씨카드로 20% 할인을 2017-06-18 18:21:46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행한다. 배차 간격은 평일 20분, 주말 15분.입장권(1만원)은 대회장 입구에서 사면 된다.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해 준다. 모든 구매자에게 출전 선수 정보와 대회 코스, 이벤트 안내 등의 내용이 담긴 공식 프로그램북과 음료수, 기념품(접이식 방석)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이선우 기자...
베이징, 지하철 무인자동화운행 시험…중국서 첫 시도 2017-06-13 11:53:17
시험에서 지하철 통제본부의 지휘 시스템과 도착, 출발, 배차 등 각 시스템의 성능을 시험할 예정이다. 시 당국은 전자동운행 열차는 출발과 가속, 정차 등이 모두 컴퓨터에 의해 통제돼 승객들에게 안정적인 승차감을 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노선은 올해말 개통된다. jb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장애인콜택시 예약받는 경북광역이동지원센터 문 열어 2017-06-12 11:26:43
장애인에게 우선하여 콜택시를 배차한다"며 "시·군 조례가 약간씩 달라 임산부는 적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지원센터 운영을 맡은 사단법인 한국교통장애인협회는 직원 8명을 배치했다. 우병윤 경북도 경제부지사는 "광역이동지원센터는 콜택시와 교통약자 간 중요한 가교역할을 할 것"이라며 "교통약자와...
경동도시가스, 연료비 연체 시내버스에 한시적 가스공급 2017-06-09 14:27:35
구간을 운행하는 시내버스가 결행되고 배차 간격이 늘어나 출근길 일부 시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경동도시가스 관계자는 "4개 회사가 가스연료를 장기간 연체한 상태로 연체금액이 73억원에 달한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경영 차원에서 신도여객이 재원확보 대책을 마련할 때까지는 가스공급을 재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세계 태권스타 총출동…'성지' 무주서 금빛 발차기 2017-06-01 19:33:05
인근에도 전주와 대회장(무주)을 잇는 셔틀을 배차(1일 3회)한다. 대회 기간에는 서울과 전주, 무주를 잇는 셔틀버스도 특별 편성한다.참가 선수단과 임원진 등 대회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외국인 방문자들에게 전북의 맛과 멋을 알리기 위해 도내 축제 현장과 맛집 등을 탐방하는 ‘지역명소...
창원 제일교통 하루 파업…31일 버스 운행 재개(종합) 2017-05-30 17:59:01
노선은 8개 회사가 버스 720대를 투입해 공동배차를 한다. 제일교통 시내버스가 공동배차에서 빠지자 창원시는 낮 동안 다른 회사 예비차량 20대를 시내버스 노선에 투입했다. 일부 노선은 운행간격이 길어졌다. 그러나 이날 오후 4시께 사측이 노조 요구안을 일부 수용하면서 노조가 파업을 철회했다. 제일교통은 31일 오...
창원 제일교통 파업…시내버스 53대 운행중단 2017-05-30 16:15:35
8개 회사가 버스 720대를 투입해 공동배차를 한다. 창원시는 다른 회사 예비버스 20대를 읍·면 노선을 중심으로 일단 투입했다. 현재까지 결행 노선은 없으나 일부 노선은 배차 간격이 길어졌다. 제일교통 노사는 지난 3월 말부터 임금협상에 들어갔다. 노조는 경남지방노동위원회 조정신청이 결렬되자 파업에 들어갔다....
[단독]용산∼동인천 '초급행 전철' 이르면 내달부터 운행(종합) 2017-05-26 16:12:31
분석에 따르면 2호선과 5호선, 7호선은 배차간격이 잦고, 기존 시설 등을 고려했을 때 급행열차 투입이 어렵다. 연구원은 6호선, 8호선, 수인선, 인천1호선, 인덕원∼수원선 등의 급행화가 가능하다고 봤다. 하지만 6호선은 지하에 있어 대피선 설치가 쉽지 않고, 8호선은 본래 소요시간이 짧아 굳이 급행열차를 투입할...
[단독]용산∼동인천 노선에 '초급행 열차' 6∼7월부터 투입 2017-05-26 15:00:43
분석에 따르면 2호선과 5호선, 7호선은 배차간격이 잦고, 기존 시설 등을 고려했을 때 급행열차 투입이 어렵다. 연구원은 6호선, 8호선, 수인선, 인천1호선, 인덕원∼수원선 등의 급행화가 가능하다고 봤다. 하지만 6호선은 지하에 있어 대피선 설치가 쉽지 않고, 8호선은 본래 소요시간이 짧아 굳이 급행열차를 투입할...
철도기술연구원, "서울 지하철 2·5·7호선은 급행열차 불가능" 2017-05-25 15:47:49
잦은 배차 간격을 볼 때 이들 노선의 급행화는 기술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해외에서도 설계 단계에서가 아닌 이미 설치된 노선을 급행으로 전환한 사례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재원 조달 방안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다. 정성봉 서울과학기술대 교수는 “급행화 사업은 철도 시설 일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