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 대전에 '루이비통 맨즈'…신세계와 격돌 2024-07-26 17:41:40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9% 상승한 4869억원이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3064억원으로 1년 전보다 7.5% 감소했다. 백화점의 명품 브랜드 매장 확대는 외형 확대를 위해서도 필요하다. 추가 출점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매출을 늘리려면 객단가가 높고 집객이 잘되는 명품 카테고리를 강화하는 게 효과적이다. 양지윤 기자...
"뛰는 인건비를 줄여라"…글로벌 외식업계의 생존 돌파구 'AI' 2024-07-22 16:16:07
전망이다. AI 음성인식은 주문 정확도와 객단가를 높일 수 있어 패스트푸드점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사운드하운드는 “AI가 인간의 개입없이 주문의 90%이상을 처리할 수 있다”고 CNBC에 밝혔다. 인간의 일반적인 정확도가 80~85% 수준인 것에 비해 월등히 높다는 얘기다. 사운드하운드는 AI를 주문 과정에 도입하면...
질병예측 기술 기반의 제약 마케팅 기업 매물로 2024-07-18 15:02:22
객단가도 20% 상승했다. 김 이사는 "온라인 중개와 더불어 전문가 직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모두 갖추고 있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고 평가했다. D사는 인수 대상을 찾고 있는 정보통신업체다. 공정자동화를 통해 이익률 개선이 가능한 로봇 부품사 혹은 자동차 부품사 인수를 검토하고...
마이리얼트립, LA관광청과 프로모션…아이지에이웍스는 카드 결제 데이터 분석 솔루션 출시[Geeks' Briefing] 2024-07-16 14:41:53
결제액, 객단가, 결제 빈도 및 재구매율, 구매자 프로파일, 구매자 라이프 스테이지 등을 추정치 지표로 전달한다. AI 알고리즘을 통해 추정된 ‘소비 인덱스’의 실제 정확도는 96% 수준이다. ‘소비 인덱스’ 이용 고객은 각 기업들의 카드결제 금액, 결제 건수, 결제자 수 등의 기본적인 정보를 포함해 경쟁사와의 결제...
CU "장마에 배달 이용 76.6% 증가…김밥·도시락 많이 찾아" 2024-07-15 09:56:33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5천원을 할인해주는 상시 혜택을 4천∼7천원으로 높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배달 플랫폼에 입점한 덕분에 객단가, 재구매율 등 고객 충성도 등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퀵커머스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한달치 예약 꽉 찼다" 인기…'매출 폭발'한 핫플 어디길래 2024-07-11 15:36:53
줄었지만, 객단가는 3.6배 올랐다. 백화점 푸드홀로는 이례적으로 매일 ‘오픈런’이 펼쳐지고, 일부 식당은 한달치 예약이 마감됐다는 게 백화점 측 설명이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로 유입된 고객들이 백화점에서 쇼핑까지 하면서 강남점 매출을 끌어 올리고 있다. 지난 한달간 푸드홀 고객이 다른 상품을 구매한 비율을...
매일 오픈런에 한달치 예약도 마감…하우스 오브 신세계, 매출 '껑충' 2024-07-11 11:06:10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배 증가했다. 결제 건당 평균 구매액(객단가)은 3.6배 늘었다. 푸드홀은 매일 '오픈런'(영업시간 개시 전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것)이 펼쳐지고 있다. 일부 레스토랑은 한 달 치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다. 신세계백화점은 푸드홀 좌석을 262석으로 기존 식품관 내 푸드홀(390석)보다 3...
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한달간 매출 세배로 껑충 2024-07-11 06:00:21
2.7배 증가했고, 결제 건당 평균 구매액(객단가)은 3.6배 늘었다고 신세계백화점은 전했다. 새 푸드홀은 매일 오픈런(영업시간 개시 전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것)이 펼쳐지고 일부 레스토랑은 한 달 치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푸드홀 좌석을 262석으로 기존 식품관 내 푸드홀(390석)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52주 신고가 경신, 중국 진출 임박, PER 6배 2024-07-08 10:05:10
성장이 기대되며, 객단가 상승 효과로 영업이익률은 상승할 것으로 예상. 한편 동사는 24년 7월부터 글로벌 모델 광고 시작과 함께 중국 애슬레저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 동사의 중국 매출이 온기 반영되는 25년 실적 기준 PER이 6배인만큼 중국 지역에서 젝시믹스가 흥행을 이어갈 경우 업사이드가 크게 열릴...
29CM, 상반기 거래액 56% 신장…연내 거래액 1조 넘을까 2024-07-08 08:18:04
객 유입이 활발해지며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누적 회원 수는 850만 명에 달한다. 월평균 객단가(1인당 평균 구매 금액)는 18만3000원을 넘어섰다. 이와 동시에 홈 카테고리의 상반기 거래액도 전년 대비 2.5배 급성장했다. 프리미엄 가구부터 조명, 침구류, 테이블웨어 등 오리지널 디자인을 보유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