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번째 대상' 유재석 "척박해진 예능 환경…제가 해냈습니다" 2025-01-30 09:33:57
"국내 최장수 버라이어티 '런닝맨', 많은 분이 응원해 주셔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새롭게 시작한 '틈만나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뭐라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SBS 일요 버라이어티를 2004년부터 시작해서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까지....
"초심 잃은 적 없다"는 전현무, 3번째 MBC 연예대상 2025-01-29 14:41:12
최우수상(쇼·버라이어티) 김대호·장도연 ▲ 최우수상(리얼리티) 기안84·박나래 ▲ 최우수상(라디오) 김이나 ▲ 베스트 파트너상 김구라·김성주 ▲ 멀티 플레이어상 이장우 ▲ 우수상 이이경·홍현희 ▲ 우수상(라디오 부문) 박영진·더보이즈 선우 ▲ 프로듀서 MC상 유세윤 ▲ 프로듀서 특별상 붐·키 ▲ 베스트 커플상...
K엔터테크허브, 'CES2025서 본 트렌드와 전망' 세미나 2025-01-20 15:18:08
디지털 할리우드, 버라이어티 엔터테인먼트 콘퍼런스, 세미나 등에서 논의됐던 주요 트렌드가 소개된다. 또 한정훈 K엔터테크허브 대표가 직접 발표자로 나서 CES2025 현장에서 취재한 트렌드와 분석 내용을 바탕으로 업계 전문가 및 미디어 종사자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션 중에는 질의응답이 마련돼...
울트라맨 3000만개 불티…'중국판 레고' 부루커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5-01-19 07:00:21
부루커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버라이어티 부루커'와 중국 전통문화를 테마로 한 '히어로즈 언리미티드' 등 2개의 자체 IP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측은 기업공개를 통해 조달한 자금을 자체 IP 역량 강화, 포트폴리오 확대, 공장 건설 등에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홍김동전'부터 성시경·추성훈…넷플릭스, 2월 예능대전 예고 [이슈+] 2025-01-14 10:10:41
내세운 토크 버라이어티로, 추성훈이 게스트를 탐구한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초대되는 가운데, 고정 패널로는 개그맨 이창호가 출연을 확정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좀비버스' 시리즈 박진경 PD가 기획, 권대현 PD가 메인 연출자로 나서고, '코미디 로얄', '경성크리처'...
[단독] '홍김동전' 멤버·제작진 그대로, 넷플릭스에서 본다 2025-01-13 10:41:44
바뀌게 되는 피땀 눈물의 '구(舊)개념' 버라이어티를 표방한 프로그램. 원초적인 분장과 날것의 재미를 안기며 사랑받았다. 색다른 웃음이라는 호평 속에 젊은층에게는 응원과 지지를 받으며 OTT에서 더 주목받았지만, 방송 시청률은 그에 부응하지 못해 결국 방송 1년 5개월 만인 지난해 1월 18일 종영했다. 이후...
돌아온 '대탈출', 고경표·백현·여진구 합류 2025-01-13 09:13:43
탈 지구급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2018년 시즌 1을 시작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대탈출' 시리즈의 리부트 버전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대탈출'은 OTT의 특성을 최대로 살려 보다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스테이지로 보는 이들의 추리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여기에 강호동, 김동현,...
스킨1004, 日시장 매출 100억 돌파 2025-01-10 17:30:30
플라자를 시작으로 도큐핸즈 등 주요 버라이어티숍에 입점하며 300개 이상 매장을 확보했다. 스킨1004는 기존 주력 시장인 동남아시아에 이어 미주와 유럽, 일본 등지에서도 성과를 내면서 급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잠정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00% 늘어난 2700억원가량으로 집계됐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주)그레이스, 일본 전국 유통망 확장…편의점 및 드럭스토어 진출 본격화 2025-01-09 15:58:02
등 버라이어티 스토어 중심의 유통망을 넘어 일본 시장 내 주요 편의점과 드럭스토어를 아우르는 유통 채널의 다각화를 실현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일본 전역에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그레이스가 일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수 있었던...
엇갈린 평가에도 새로운 역사 쓰는 ‘오징어 게임 2’[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5-01-07 09:28:10
버라이어티) “빨간불이 켜졌다. 보다 스타일리시한 살육을 보여 주지만 이야기는 정체되어 있다.”(미국 매체 뉴욕타임스) 세계는 지금 한 드라마 얘기로 떠들썩하다. 지난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황동혁 감독의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다. 동일한 작품이지만 평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