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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나 기자가 추천하는 이달의 브랜드] 락포트, 겨울 시즌오프 30% 할인 등 2013-11-12 16:07:36
사이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살로몬 아웃도어, 편안하게 착 감기는 ‘소프트웰 다운’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중인 프리미엄 마운틴 스포츠 ‘살로몬 아웃도어’가 신제품 ‘소프트웰 다운’(softwell down u)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소프트웰 다운은 탁월한 신축성으로 완벽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갤러리아타임월드에 아웃도어 전문매장 문 열어 2013-10-20 14:24:39
10개브랜드에 아이더, 디스커버리, 살로몬, 아크테릭스 등 9개의 신규 브랜드가 추가로입점했다. 특히 아동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 키즈, 블랙야크 키즈 등을 강화했으며, 팝업스토어(한시매장)로 스키복 브랜드 '쁘아블랑'과 풋 웨어 브랜드 '소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 축하...
살로몬, 신규 TV 광고 방영 “멈추지 않는 도전의 모습 담아” 2013-09-25 10:00:05
돋보인다는 평이다. 또한 살로몬은 광고를 위해 브랜드의 전통과 정체성을 표현한 cm송을 제작해 눈길을 끈다. 살로몬 아웃도어 박승석 부장은 “이번 광고는 거친 아웃도어를 표현하는 장면이 많았음에도 콘셉트가 잘 표현됐다. 특히 산 정상에서 트레일 러닝을 선보인 배우 주진모의 모습에서 역동성과 카리스마를 느낄...
삼성증권, 신세계인터내셔날 하반기 턴어라운드 전망 2013-08-30 08:37:46
따른 비용 감소, 지방시, 셀린느, 어그, 살로몬 등 신규 해외브랜드의 정상화, 하반기 이후 역기저 효과의 정상화 등으로 인해 실적이 상승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대부분의 국내 패션 회사의 실적이 하반기에도 개선되기 어렵지만, 이 회사는 구조적으로 실적 개선이 가능하다는 점이 다른 패션주와 다른...
가을이다, 바람이 분다…'아웃도어'가 좋다 2013-08-27 15:16:32
살로몬 아웃도어' 제품군을 시장에 새로 선보인다. 1947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살로몬 아웃도어는 현재 전세계 16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1998년 '트레일 러닝 라인'을 선보이며 산악 스포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 삼복 여름에 쏟아진 '다운' 물량 '잘 팔리네~' 지난달...
살로몬 아웃도어, 전속모델로 배우 주진모 발탁 2013-08-13 09:46:37
시작으로 살로몬은 본격적인 사업확대에 나선다. 연말까지 대리점과 백화점 등 매장 수를 50여 개까지 늘리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변화된 브랜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유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포츠아웃도어 사업부장은 “이번 f/w 시즌 살로몬 아웃도어는 완전히달라졌다. 브랜드의...
신세계인터내셔날,살로몬 아웃도어 모델에 주진모 선정 2013-08-12 18:16:28
것이라고 설명했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올해 연말까지 백화점 등에 50여개 매장을 열고 본격적으로 한국 사업을 벌일 계획이다. 고유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포츠아웃도어 사업부장은 “가을겨울 시즌 상품이 공개되면 완전히 새로워진 살로몬 아웃도어를 느끼게 될 것”이라며 “강점인 등산화와 트레일러닝 상품으로 타...
아웃도어 업계,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다음 행보는? 2013-07-12 09:38:19
'살로몬'을 들여와 기존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준비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아웃도어 시장에 늦게 뛰어든 만큼 살로몬 브랜드를 통해 '패션과 기능성을 접목한 아웃도어'로 콘셉을 못박고 생활형 아웃도어를 집중공략키로 했다.업계 관계자는 "미국에 이어 전 세계 2위의 시장 규모를 갖고 있는 국내...
"우린 달라"…아웃도어, 차별화 전쟁 2013-06-17 17:06:16
살로몬 아웃도어’를 국내시장에 내놓기로 했다. 산악용 등산화와 의류 등 브랜드 강점을 살려 ‘실용적인 아웃도어’를 강조할 예정이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가격을 합리적으로 책정, 가두점(로드숍) 위주로 매장을 내기로 했다. ls네트웍스 역시 ‘피트니스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 ‘키후’(사진)를 내년...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스틸플라워·오토닉스·리노공업…부산 창조경제 이끌 주역들이 뛴다 2013-05-29 15:30:30
매거진’에 살로몬, 노스페이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트레일화를 제치고 ‘최고의 슈즈’로 선정되기도 했다. 싱크는 2만여명의 발 모양 데이터를 3d 스캔을 통해 분석해 맨발에 가장 가깝게 만드는 ‘네스핏’ 기술과 도심 아스팔트, 자갈길, 비포장도로 등에서도 편안한 수평 균형을 맞춰 보행에 안정감을 높이는 기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