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특한 네이밍·팝아트 디자인에…한 달 만에 100만개 팔렸다 2022-01-19 10:00:47
B 로고를 넣어 팝아트 같은 느낌을 준다. 소셜미디어(SNS)에는 관련 게시글이 매주 100건 이상 올라오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브랜드 콜라·사이다 디자인을 활용한 굿즈(기념품)를 개발하고 추가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자적인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배드보스 아트플레이스 흑호전 개최 미술가들의 이색 기획전 눈길 2021-12-29 16:10:39
활동하고 있다. 배드보스 아트 그룹은 현재 서양화, 팝아트, 추상화, 설치미술, 서예, 민화, 레진아트 등 20여명의 다양한 작가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흑호전에는 다양한 검은 호랑이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작가는 강천, 김윤선, 김윤정, 시한수, 원영은, 이보라, 이주연, 지수정, 하병욱, 한은선 그리고 우크라이나 ...
달콤함 그려낸 팝 아티스트 웨인 티보 별세 2021-12-28 12:00:52
팝아트를 좋아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고 AP통신은 전했다. 그는 젊은 시절 디즈니 애니메이터, 광고판 등 상업용 예술가로 활동하다 20대 후반에야 미대에 진학했다고 한다. 40대가 되면서 비로소 파이와 케이크 그림을 그렸다. 티보의 갤러리인 액쿠아벨라는 이날 성명에서 티보의 사망 사실을 전하면서 "101세의 나이에도...
로저 드뷔, 그라피티 아티스트 걸리가 창조한 독보적 걸작 ‘엑스칼리버 걸리 모노투르비옹’ 에디션 공개 2021-12-24 11:50:09
극현실주의에서부터 초현실주의, 입체파, 팝아트까지 모든 운동을 결합해 마치 아이의 눈으로 본 것처럼 예술의 역사를 여행하는 익살스럽고 서사적인 걸작들을 창조해내고 있다. 이처럼 여러 세계를 결합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지닌 그는 화려하고 파격적인 아이디어로 로저 드뷔의 상징적인 별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우주소녀 쪼꼬미, 사랑스러운 슈퍼 히어로로 변신…콘셉트 포토 속 4인 4색 유니크 비주얼 2021-12-23 17:50:09
속 쪼꼬미는 팝아트에서 뛰쳐나온 듯한 만화 같은 배경을 바탕으로, 슈퍼 히어로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4인 4색 여유로운 미소를 띈 채 카메라를 당당하게 응시하고 있는 쪼꼬미의 모습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는가 하면, 빨간 장미 한 송이를 손에 쥔 카리스마 넘치는...
배드보스, 오산시에 팝아트작품 기증 2021-12-18 20:02:23
하겠다”고 말했다. 배드보스는 ‘저의 팝아트 작품이 23만 오산시민과 함께하게 돼 너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기증한 작품은 빈센트 반고흐와 폴 고갱을 팝아트한 ‘18세기 어느 두 화가’로 살아 생전에 그림 한점 팔지 못하고 물감 살 돈도 없이 가난했던 반고흐의 자화상에 명품 옷을 입혀 그의 삶을...
앵무새들과 함께 하는 인문학 기행 2021-12-15 17:47:51
공존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인문학적 주제와 팝아트적인 표현, 화려한 색상과 거친 질감의 선 등 어울리지 않을 듯한 요소들이 작품에서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건 작가의 독특한 이력 덕분이다. 그는 홍익대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KBS 라디오 작가 등으로 일하다가 1990년대 중반부터 목판화를 새기기 시작했다. 미대 ...
콜라맨 된 CEO…"참 fun fun하네" 2021-12-14 17:56:33
패키지는 팝아트적 요소를 더해 예술품의 느낌을 살린 게 특징이다. 노브랜드버거는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포장 또는 배달 주문 시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를 제공한다. 신세계푸드가 콜라와 사이다까지 자체 개발한 이유는 음식을 먹는 걸 하나의 놀이문화로 받아들이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펀슈머’를 공략하기...
노브랜드 버거, 탄산음료 PB '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종합) 2021-12-14 15:15:51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 배경에다 팝아트적 요소를 활용한 디자인을 입혔다. 이날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콜라, 사이다는 왜 모두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이사는...
노브랜드 버거, 탄산음료 PB '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2021-12-14 08:23:35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 배경에 팝아트적 요소를 활용한 디자인을 입혔다. 이날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콜라, 사이다는 왜 모두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younglee@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