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시 화보 장인"…이청아, 제주도 화보 비하인드 공개 2020-09-03 08:39:01
여행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인 플리스 자켓, 패딩, 맨투맨 등 다양한 F/W 의상을 입고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이청아는 촬영 내내 의상과 장소에 어울리는 포즈, 표정을 프로페셔널하고 센스 있게 구사해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으며 제주도의 푸른 자연과 어우러지는 본연의 내추럴한 매력을...
"인권 수호·환경 보호"…삼성물산 패션 `지속가능 경영` 선언 2020-09-02 10:15:43
폴라플리스 집업과 재생 가죽을 사용한 어반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박남영 빈폴사업부장(상무)은 “지속가능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끈질기게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문화로 정착시켜야 한다”며 “빈폴은 대표적인 지속가능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친환경을 바탕으로 한...
유연석X이청아, 17년지기 절친 케미 [화보] 2020-08-24 12:17:00
기장감과 컬러의 플리스 자켓을 각자 다른 스타일로 레이어링하여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기도 했다. 화보를 통해 공개된 유연석과 이청아, 그리고 에디바우어의 첫 만남은 제주도의 광활한 자연풍경과 유연석과 이청아의 남다른 절친 케미로 현장 스탭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무신사, 아우터 기획전…"한달 간 최저가 보장" 2020-08-24 11:17:40
경우, 차액은 무신사 적립금으로 보상한다. 또한 커버낫, 디스이즈네버댓,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비바스튜디오 등 57 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별 모아보기」와 겨울 시즌 필수 아우터로 꼽히는 롱패딩부터 숏패딩, 코트, 플리스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찾아볼 수 있는 「스타일별 모아보기」...
100년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 국내 상륙 2020-08-19 10:34:17
캐주얼 의류부터 전문 산악 의류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갖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에디바우어를 외부 채널에서도 판매한다. 오는 24일 29CM, CJmall 판매를 시작으로 LFmall, 무신사 등에서 판매되며 다음달 CJ오쇼핑 방송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플리스 점퍼와 카라코람 다운 자켓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최장 기간 장마에 가디건 매출 '쑥'…후리스·모피도 나왔다 2020-08-14 13:50:52
한정판으로 판매 중이다. 플리스는 폴리에스터 소재 표면을 양털처럼 보이게 가공한 따뜻한 직물이다. 플리스는 지난해 MZ세대(밀레니엄세대+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스포츠웨어 장르 전체 성장에 기여한 바 있다. 신세계는 중장년층을 위한 모피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9일부터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최대...
목두건으로 입 가리면 침 더 튄다…비말 방지 효과 '제로' 2020-08-12 10:26:28
이었다. 플리스 소재의 목두건과 반다나는 사실상 효과가 없었다. 특히 목두건은 입을 가리지 않은 경우보다 비말 양이 도리어 10% 많이 측정됐다. 연구진은 "마스크를 두고 논란도 많고 (방역에) 효과가 없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마스크는 효과가 있다"면서 "이번 실험에서도 마스크가 효과가 있음이 드러났다"고...
코로나19 마스크 대용 각광 '목두건', 비말 확산방지 효과 '0' 2020-08-12 09:54:28
원재료 등이 뒤를 이었다. 플리스 소재의 목두건과 반다나는 사실상 효과가 없었다. 특히 목두건은 입을 가리지 않은 경우보다 비말의 양이 10% 더 많이 측정됐다. 목두건은 애초부터 방역용품이 아니다. 그러나 마스크 대용으로 쓰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제조사들이 '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방역용으로 인증받은 바...
불매 1년…유니클로 강남 서초 등 9곳 한꺼번에 폐점 2020-07-31 16:11:33
같은해 10월에는 플리스 제품 TV 광고가 논란이 되며 해당 광고를 중단했다. ‘위안부 할머니들이 아직도 80년 전 일을 들춰내고 있다’는 뉘앙스를 광고에 담았다는 논란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불거졌다. 한국에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의 실적 악화도 불가피했다.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
[책마을] 오래 살아남는 브랜드 되려면 '열성팬' 확보하라 2020-07-23 18:03:35
수백 명의 인파가 몰렸다. 파타고니아는 플리스 재킷이 출시되는 날이면 매장에 전화 문의가 빗발친다. 지난해 국내에 인앤아웃 팝업 매장 앞엔 사람들이 오전 11시 개장을 기다리며 오전 5시30분부터 줄을 섰다. 저자에 따르면 이들 브랜드엔 공통점이 있다. 모든 사람을 위한 브랜드가 아니라 ‘브랜드의 팬’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