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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형돈 ‘강북멋쟁이’…논란 속 음원 다운로드 1위 2013-01-17 19:32:37
선택은 어디까지나 대중의 몫이라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높아짐에 따라 최근 양 측의 갈등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 ‘강북멋쟁이’이외에 다른 ‘무한도전’음원도 큰 인기다. 하하의 ‘섹시 보이’feat. 영지)가 232,986로 5위, 길의 ‘엄마를 닮았네’가 162,286로 7위, 정준하의 ‘사랑해요’가 143,910가 8위, 노홍철...
서울모터쇼, 텔레매틱스 포럼 개최 2013-01-17 19:29:17
소비자 가전쇼(ces 2013)'에서 신기술을 선보인 현대차와 gm, 포드, 크라이슬러, 아우디, 토요타, 렉서스 등 7개사가 참여한다. 우선 각 업체가 개발한 '무인 자동차' 기술을 소개한다. 자동 운전은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과 충돌방지, 지능형 자동 주행 시스템 등이 사용된다....
피죤 `무균무때`,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8:43: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직접 설문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를 평가하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브랜드 경영 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의 평가를 종합해 최종 선정합니다. 피죤의 살균세정제인 ‘Bisol 무균무때’는 국내 최초로 살균과 세정을 동시에 충족시킨...
마누카내추럴 공식 쇼핑몰 '허니케어' 리뉴얼 2013-01-17 18:08:07
소비자들이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전면 배치했다. 최근 영화배우 박성웅, 신응정 부부가 cf 모델로 발탁, 축하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채송하 대표는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의 정보교류의 장으로 만들고 싶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문화공연지원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공정위, 일감 몰아주기에 "징벌적 배상제 적용 안한다" 2013-01-17 17:18:23
대기업에 소비자나 중소기업이 입은 피해액보다 훨씬 많은 손해배상금을 물리는 제도다. 현재 기술 탈취 행위에 대해서만 최대 3배까지 징벌적 손해배상제를 적용하고 있다. 공정위는 이를 대기업의 부당 납품단가 인하, 부당한 인력 빼가기 등으로 확대하고 손해배상액도 최대 10배까지 늘리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하지만...
중국산 미백화장품 수은 범벅 2013-01-17 17:17:12
소비자원, 21개 조사…비전·쿠반 가오 등 최대 1만5000배 초과 수입 치아 미백제도 과산화수소 허용치 넘어 국내에 들어온 일부 수입 미백화장품에서 기준치를 1만5000배 초과한 수은이 검출됐다.한국소비자원은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인 수입 미백화장품 가운데 21개 제품을 검사한 결과 중국산 ‘비전(vison)’과...
농심, 美월마트에 라면 직접 공급…"올 현지 매출 30% 늘린다" 2013-01-17 17:16:07
기업의 신뢰도, 소비자 인지도 등을 꼼꼼하게 따져 직거래 계약을 맺는다”며 “세계 식품 매출 1위 기업인 네슬레를 포함해 코카콜라 펩시 등 일부 글로벌 기업만이 제품을 직접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계약은 해외시장에서 거둔 농심의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농심은 그동안 현지 딜러를 통해...
OS없는 '깡통PC' 잘 팔린다 2013-01-17 17:06:26
가격을 20만원가량 낮춘 ‘시리즈3’ 깡통 pc가 특히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해 9월 깡통 pc 노트북 모델을 2개에서 7개로 늘렸다”며 “깡통 pc에 대한 소비자 수요는 꾸준한 편”이라고 설명했다. lg전자도 지난해 10월 대비 11월 깡통 pc 판매량이 늘었다고 밝혔다.업계 관계자는 “직...
[이슈 & 포인트 ] 나트륨·당 저감화 방안 마련해야 2013-01-17 17:04:35
위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건강하게 바꿔나가는 전략 마련이 절실하다.미국도 2010년 2월 비만퇴치 실행계획을 발표하고, 대통령 부인 주도의 국민운동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우리 정부도 전 국민의 체계적 건강관리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특히 식품, 의약품, 의료기기를 연계한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관리와 식생활...
[취재수첩] '기름값 함몰지역'을 아시나요? 2013-01-17 17:04:17
있다. 소비자들은 정유사 로고를 믿고 주유소를 찾아 간다. 가짜석유 논란을 강 건너 불 보듯 하고 있는 정유업계도 자신들의 역할을 고민할 때다. 자칫하다간 ‘가격 함몰’이 정유사에 대한 ‘신뢰함몰’로 이어질 수도 있다.박해영 산업부 기자 bono@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