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J그룹-ECCO 합작 '에코 골프 어패럴'…"중국 시장 진출 본격화" 2024-07-16 08:47:34
패션, 슈즈 기업이 골프의류의 세계화를 겨냥해 합작한 브랜드로서, 에스제이그룹은 지난 2022년 에코 글로벌과 글로벌 최초 라이선스 계약을 시작으로 올 초 신규 골프 어패럴 사업에 대한 공동 투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에코 글로벌에서 40%의 지분을 투자했다. '에코 골프 어패럴'의 이번 첫 중국 진출은...
LF몰, 상반기 최대 규모 '서머 슈퍼 세일' 2024-06-19 08:28:15
핏플랍, 던스트 등 LF 대표 브랜드뿐 아니라 의류, 잡화, 리빙 등 다양한 입점 브랜드까지 총 75만여 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이 외에 겨울 의류·잡화 할인 역시즌 특가, 최대 80% 할인 브랜드 세일 등도 진행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고물가에 벌써 '역시즌' 마케팅…GS샵, 겨울의류 판매 2024-05-23 09:27:56
고물가에 벌써 '역시즌' 마케팅…GS샵, 겨울의류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 GS샵은 오는 25일 방송에서 겨울 의류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역시즌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GS샵이 5월에 역시즌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2018년 이후 6년 만이다. 그동안 역시즌 마케팅은...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협업한 의류 컬렉션 공개 2024-05-20 11:00:52
의류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협업으로 가을·겨울 시즌 의류도 제작해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드라이브’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모터 컬처 브랜드다. ‘이동’이라는 타이어의 본질적 의미를 넘어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이동’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한국타이어, 모터컬처 패션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티셔츠 제작협업 2024-05-20 10:39:49
슬로건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과 슈퍼패스트의 브랜드 메시지 '사운즈 라이크 선더'(Sounds Like Thunder)를 결합한 키워드다. 두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협업해 향후 가을·겨울 시즌 의류도 제작할 예정이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TP, 1분기 영업이익 116억원 기록 2024-05-17 10:20:30
최근 사명을 바꾼 글로벌 의류 제조기업 TP(대표 임석원)의 올해 1분기 실적이 공시됐다. TP 측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2,266억원, 영업이익 116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TP의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한 116억원으로 1분기 기준으로는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가을·겨울(FW) 패션위크에서 모델로 70대 중국인 여성을 선정한 것도 비슷한 행보다. 미우미우는 상하이 출신의 은퇴한 의사 친 후이란(70)을 런웨이에 세웠다. “모든 연령대를 위한 옷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기 위한 것”이라는 미우미우의 설명은 전세계 여성 온라인 유저들을 흥분케 했다. 인스타 디엠(DM·다이렉트...
[여행honey] 홍콩디즈니랜드, 마블 슈퍼 히어로즈 시즌 개막 2024-05-01 08:04:40
겨울왕국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고 또 다른 어트랙션을 타면 청룡 열차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겨울왕국의 클라이맥스는 안나와 앨사가 펼치는 공연이다. 공연 끝부분에 안나와 앨사는 무대 아래로 내려와 관람객과 함께 어우러져 마술을 펼치며 하나가 된다. 이밖에 메인스트리트에서는 거리공연과 퍼레이드가 열리고...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입는 패션) 트렌드를 겨냥해 국내 아울렛 1호점을 오픈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폴로는 매장 면적을 기존보다 약 40% 확장한 695㎡(210평) 규모로 리뉴얼 오픈했다. 스테디셀러 상품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적용된 상품들로...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지산 골프 아카데미에 의류 후원 2024-04-24 15:32:55
봄, 여름, 가을, 겨울 의류와 전지훈련용 의류를 계절마다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5년째 이어온 지원활동이다. 올해 연간 후원 규모는 8000만원으로, 지난 5년간 누적 후원 규모는 5억원에 이른다. 지산 골프 아카데미와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는 의류 후원과 함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학생과 지도자로부터 꾸준히 제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