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엠스마일, 인재 영입…"IP 기반 오프라인 사업 공격적 확장 목적" 2024-03-12 14:04:42
계획이다. 한편 비엠스마일의 자회사 아트쉐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더블유캔버스의 패션 브랜드 '1993스튜디오'는 모두 매년 2배 이상 가파른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위글위글은 지난 4월 압구정 도산대로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 집 도산'을...
'우영우 인기몰이' ENA 적자, 왜? 2024-03-11 18:07:38
스튜디오지니가 영상을 제작하고, 스카이tv가 방영권을 사들여 송출하는 형태다. KT스튜디오지니는 외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와도 거래를 늘리며 지난해 자체 콘텐츠 14편을 공급했다. 매출은 2022년 1015억원에서 지난해 2214억원으로 뛰었다. 콘텐츠를 사는 입장인 KT스카이라이프는 수익성 악화에 직면했다. 이...
[시승기] 우아한 디자인에 폭발적 힘…벤틀리 벤테이가·컨티넨탈GT 2024-03-10 06:00:03
프라이빗 멤버십 라운지 십분 활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도모 벤틀리는 벤틀리 큐브를 통해 국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3월 문을 연 이곳은 벤틀리 출고·계약자 전용 멤버십 라운지로 운영되고 있다. 벤틀리 큐브 지하에는 벤틀리의 최고급 카 오디오 '네임'(Naim)을 경험할 수 있는...
메트라이프생명,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업무협약 2024-03-08 09:35:24
다양한 분야에서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프라임플러스 고객이라면 24시간 연중무휴 이용할 수 있다. 올해부터는 상시 제공 프로그램에 더해 다채로운 월별 혜택도 추가된다. 우선 압구정 소재 최고급 골프 스튜디오에서 유명 프로 골퍼에게 직접 강습을 받을...
MAKE미남(맥미남) '가슴앓이 내남자' 위한 에이비성형외과 솔루션은 2024-03-07 14:34:52
또렷하고 세련된 남자 모습으로 변신하여 스튜디오에 당당히 등장했다. 맥미남 MC들은 환골탈태한 가슴앓이 내남자의 큰 변화에 박수를 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가슴앓이 내남자도 당당한 발걸음과 힘찬 목소리로 앞으로의 달라진 삶을 예고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솔루션 종료 후 에이비성형외과 김주연 원장도 “변...
김동완, 서윤아와 결혼식까지…"스몰웨딩 원해" 2024-03-07 09:31:00
6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5회에서는 에녹이 '신랑학교'에 입학해 '준비된 1등 신랑감'으로서의 일상을 공개하는 한편,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히는 모습이 펼쳐졌다. 또한 '찐친' 육중완과 망원동에서 만난 김동완은 "내가 요즘 만나는...
GTX-C노선 연장 구간 사업 수혜 기대 ‘힐스테이트 두정역’ 6일 당첨자 발표 2024-03-06 11:00:02
더 넓고 차별화된 공간을 희망하는 수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수요 사이 높은 선호도가 예상된다. 또한, 게스트하우스 외에도 약 1,000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만큼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했다. 골프연습장, 퍼팅그린, H위드펫, H아이숲, 힐스라운지, 남/여 사우나, 피트니스, GX룸, 남/여 독서실,...
현대차, '제페토'에 신규 콘텐츠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9:40:58
모터스튜디오 스나얀 파크'에 약 2주간 제페토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니 굿즈 등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레트로한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한 오프라인 콘텐츠로 제페토 유저뿐만 아니라 한국 문화 선호도가 높은 아세안 국가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와...
메타버스 공간서 만나는 브랜드 헤리티지…현대차,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8:39:46
모터스튜디오 스나얀 파크'에 약 2주간 제페토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포니 굿즈 등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레트로한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한 오프라인 콘텐츠로 제페토 유저뿐만 아니라 한국 문화 선호도가 높은 아세안 국가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일...
"이제 뭐해 먹고 사냐"…AI가 만든 압도적 영상에 '아연실색' [조아라의 IT's fun] 2024-03-02 14:18:01
KB라이프생명 유튜브 광고에는 20대 신인배우로 윤여정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 20대 윤여정은 분장이 아닌 AI 기술로 생성한 인물로 KB라이프생명이 버추얼 휴먼 제작사 디오비스튜디오와 손잡고 만들어낸 가상 인간이다. 영화에서는 디즈니플러스에서 방영한 드라마 '카지노'에서 배우 최민식의 30대 모습이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