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세대 픽에 투자하라…이연소비로 명품주 기대 상승 2020-10-21 09:44:05
1위로 뽑혔다. 국내 럭셔리 플랫폼 업체(트렌비, 머스트잇, 캐치패션, 발란)에서도 구찌가 가장 인기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케링이 주목받는 이유다. 케링은 매출의 60% 가량을 구찌에서 창출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상반기 매출(-30%)과 영업이익(-58%)은 전년동기대비 감소했지만 상반기 기준 온라인 매출은 47% 증가하는...
방심위, '검언유착' 녹취록 오보낸 KBS에 법정제재 2020-10-12 17:37:15
오리로스 19팩'에도 주의를 결정했다. 이 밖에도 특정 업체나 상품 관련 과도한 광고 효과를 준 서울경제TV 'SEN 경제라이브'에 경고를, FTV '창업정보 가이드'와 FOX채널·FOX Life의 '머스트 잇 : 혼자라도 괜찮아'에는 주의를 의결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어썸판도라의 시크릿뷰티④] 내 몸 속 뷰티 STEP 1 ‘천연곡물효소 디톡스’ 2020-09-25 11:03:00
머스트 잇(must it)’을 동반합니다” 좌충우돌 30대를 보내고 있습니다. 정답 없는 인생은 오직 선택을 통해 앞으로 나아갑니다. 때로는 실패하고 때로는 의외의 장소에서 답을 얻기도 하며, 조금씩 완성에 가까워지는 과정은 즐겁습니다. 더 나은 나로 살기 위한 시도는 사는 내내 계속 됩니다. 불확실 속에서도 끊임없이...
영국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하이텍', 하이엔드 감성 담은 20FW 컬렉션 출시 2020-09-11 11:21:02
협업하여 Rollin Gait System (RGS) 아웃솔을 개발하여, 뛰어난 기능성으로 완벽하고 편안한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하이텍(HI-TEC)’의 20FW 컬렉션은 공식몰을 비롯하여 온라인 패션 스토어(코오롱몰, 한섬EQL, 머스트잇, 알렛츠 등) 및 국내 유명 편집샵(하이츠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가짜 명품 땐 두 배 보상 원칙…기업가치 1000억으로 이어졌죠" 2020-08-11 16:55:43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머스트잇이다. 지난해 연간 거래액 1500억원을 기록했는데, 올해는 상반기에만 1000억원이 이 쇼핑몰에서 오갔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신뢰받는 명품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그동안의 노력이 소비자로부터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커머스의 핵심은 가격과 상품 수”머스트잇은 오픈마켓...
머스트잇, 150억 투자유치 라운지 2020-07-21 18:00:28
상거래 스타트업 머스트잇이 150억원 규모의 투자(시리즈 A)를 유치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머스트잇은 이번 투자 유치 과정에서 1000억원 이상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다. IMM인베스트먼트, 소프트뱅크벤처스, 케이투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 메디치인베스트먼트가 이번 투자에 참여했다. 투자자들은 머스트잇의 거래 규모가...
미주 '한인 2세' 자선재단, 의료방호복 2만벌 뉴욕·뉴저지 기부 2020-05-13 06:49:33
전했다. 일차적으로 뉴욕 퀸스의 엘머스트 병원에 의료용 방호복 2천벌이 전달됐다. 한국에서 제작된 수입용품들로, 모두 50만달러(6억1천만원) 어치다. 내일재단은 보호장비 부족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지 의료진에게 직접 전달되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고 뉴욕한인회는 설명했다. 뉴욕 일대의 코로나19...
그래도 명품은 산다…MZ세대는 온라인 쇼핑, 샤넬 매장 앞엔 긴 줄 2020-03-11 17:33:36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는 머스트잇은 매주 월·수·금요일 오전 11시에 타임 세일 행사를 하며 집에 있는 온라인 명품족을 겨냥한 마케팅에 나섰다. 인기 명품 아이템을 특가로 48시간 동안 판매한다. 가격은 백화점 판매가와 비교해 평균 10~60% 이상 낮다. 위즈위드는 매달 1주일씩 명품 아이템을 최대 70%...
주문·매출은 사상 최대인데 앱은 다운되고 배송은 지연…e커머스도 '코로나 비상' 2020-02-21 17:37:59
아니라 명품 온라인 판매시장도 뜨거웠다. 명품 판매 e커머스 ‘머스트잇’에서는 19일부터 20일까지 명품 할인 행사를 했다. 이틀간 동시접속자 수가 가장 많을 때는 2만2000명을 넘었다. 머스트잇 서비스 시작 후 가장 많은 소비자가 몰렸다. 19일 인기 상품을 87% 할인한 ‘특가딜’을 열자 약 3분...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 머스트두잇 캠페인 실시 2019-10-31 13:03:29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고객이 온라인에서 명품 구매 시 정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머스트두잇(MUST DO IT) 캠페인을 실시한다. ‘머스트두잇’은 정품이 아니면 200% 책임 보상, 배송 지연에 따른 보상 그리고 직거래 신고에 대한 포상 등 다양한 제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