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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GIF 현장 취재 : GIF로 대구 스타트업 창조경제의 중심에 섰다. 2015-10-04 08:17:10
분야 아이디어톤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이랜드그룹 김재원 홍보실 sns팀장은 "심사만이 아니라 멘토링까지 업무가 더해져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젊은 학생들이 의외로 사회적 문제에 대해 관심과 열정이 많아 감동했다"며 "그런 열정을 보고 힘들었지만 더 열심히 코칭해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인터뷰] 크레용팝 금미 “‘빠빠빠’ 인기, 그 당시에는 바빠서 실감하지도 못해” 2015-08-31 16:28:00
아주 많고 따뜻한 가정이다. q. 일각에서는 현숙을 잇는 ‘효녀가수’라는 평도 있었는데 효녀가수란 수식어는 좀 부끄럽다(웃음). 나 같은 상황이 된다면 누구든 다 그렇게 할 거라 생각한다. q. 걸그룹 활동 힘든 점은 없나 아마 모든 걸그룹의 공통점일 것 같다. 바로 ‘다이어트’ 문제다. 나는 따로 식단관리를 하는...
다솜처럼 박수진 같이, `작은 얼굴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2015-08-20 08:35:42
걸그룹 슈가 멤버로 함께 활동했던 박수진과 황정음은 손가락 마디를 사용해 턱선을 끌어 올리는 `V라인 턱마사지`를 자주 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때 전용 마사저 롤러를 사용하면 적절한 압력과 자극을 부여해 자극 없이 최적의 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입생로랑의 `Y-SHAPE 마사저`는 Y존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신동빈 "중기가 창조경제 주역" 2015-07-21 21:18:59
대통령은 “박근혜 대통령의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아주 인상적”이라며 “상생 모델을 자세히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지난 3월 문을 연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는 롯데의 유통 전문가들이 상주해 상품개발, 기능 개선 방안 등을 상담 構?있다. 센터 출범 후 지금까지 100여개 중소기업이 아이디어...
'아시아 최대 중고차 메카' 시동거는 동화엠파크 2015-07-16 21:39:04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그리고 분양을 시작했다. 하지만 결과는 비참했다. 매매업자들은 들어오지 않았다. 분양가 부담 때문이었다. 동화의 자동차사업은 실패하는 듯했다. 상황을 보고받은 승명호 동화그룹 회장은 머뭇거리지 않았다. 분양에서 임대로 전환하라고 지시했다. 적은 부담, 좋은 시설에 매매상이 몰리기...
설현-공승연-박민영, 민낯 미녀들의 눈빛 비결 2015-06-30 09:10:00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유지해주는 아이라이너. 점막에 아주 얇게 그려주면 티나지 않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6 로레알파리 미스 망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아찔한 컬링과 볼륨이 더해져 3d 입체 눈매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한국인 눈매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디...
오윤아, ‘라틀리에 뒤레브’ 방문…보석처럼 빛나는 아름다움 2015-05-28 11:03:12
루시에(lucie)를 국내에 전개해 온 니와카 그룹의 세가지 브랜드 ‘니와카(niwaka)’, ‘뉴욕 니와카(n.y. niwaka)’, ‘루시에(lucie)’를 동시에 선보인다. 이날, 오윤아는 루시에(lucie)만의 메이드 투 오더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트쿠튀르 서비스를 체험했다. 일본에서 방한한 수석 디자이너 카네코...
<한주간 재계 이슈> 인도 총리의 '러브콜'에 재계 화답 2015-05-23 09:00:15
홍 관장의 모자간 사이가 아주 좋다. 이 회장의 병세도 문제가 없다는 것 아니겠느냐"면서 "이 부회장과 가족들이 모처럼 여유를회복하고 일상으로 돌아간 모습을 보여준 것"이라고 말했다. 이 부회장과 가족들은 이 회장이 입원 중인 삼성서울병원 병실에서 종종 야구중계를 틀어놓는다. 이 부회장은 경기 후...
인터스텔라 제작자부터 칼 라거펠드까지...최시원 `황금 인맥` 어디까지? 2015-04-16 09:44:23
그룹 최초로 프랑스 단독 콘서트를 위해 파리를 방문했고, 현지에서 미국 패션매거진 가을호에 게재될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최시원이 참여한 이번 화보는 프랑스 브랜드 샤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칼 라거펠드가 사진작가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당시 칼 라거펠드는 최시원에게 "포즈가 아주 좋다"고 칭찬을...
글로벌 트렌드 `커넥티드 뷰티`, 화장품 업계 IT를 품다 2015-04-15 16:41:09
뷰티는 아주 빠른 속도로 대중화되고 일반화될 것"이라며 "단발성 이벤트로 머무르지 않기 위해서는 기술에 스토리를 담아야 한다. 소비자 관심을 빠르게 유도하는 동시에 개인 맞춤화가 기반돼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다른 발표자인 나오 디자인 트렌즈 앤드 이자벨 가발다(Nao Design Trends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