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놀자, 2023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 1,537억 원 기록…전년比 56% 성장 2023-05-31 09:49:59
성장세에 힘입어 적자가 축소되며 -46억 원을 기록했다. 인터파크의 경우, 엔데믹에 따른 해외여행 활성화에 따라 투어 부문의 매출이 지속 증가하면서 478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다만, 커머스 부문 매각 비용과 이에 따른 일회성 비용 발생으로 조정 EBITDA는 -45억 원을 기록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세계 경제...
야놀자, 1분기 영업손실 120억원 '적자전환'...매출은 56%↑ 2023-05-30 17:51:38
조정 EBITDA는 적자가 축소되며 -46억 원을 기록했다. 인터파크의 경우, 엔데믹에 따른 해외 여행 활성화에 따라 투어 부문의 매출이 지속 증가하면서 478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다만, 커머스 부문 매각 비용과 이에 따른 일회성 비용 발생으로 조정 EBITDA는 -45억 원을 기록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야놀자의 안정적...
야놀자 1분기 영업손실 120억원…"사업확장 따른 투자비용 반영" 2023-05-30 16:56:56
손실은 46억원을 기록하며 적자 폭을 줄였다. 인터파크의 경우 엔데믹에 따른 해외여행 활성화에 따라 투어 부문의 매출이 지속 증가하면서 47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다만 인터파크 커머스 부문 매각 비용과 이에 따른 일회성 비용 발생 등으로 조정 EBITDA 손실은 45억원을 기록했다. 야놀자는 "세계 경제 전반에...
에어컨·샌들·냉감의류…쿨~하게 여름을 보내자 2023-05-24 16:37:07
정조준한 기획전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인터파크는 오는 7월26일까지 ‘80일간의 세계일주’를 콘셉트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주, 유럽, 동남아, 대양주 등 전 세계 7개 권역 30개 인기 도시 여행상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일정별로 항공권, 해외 호텔, 패키지, 투어 및 액티비티 등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우리가 여행 1등" 인터파크 100억 마케팅 2023-05-23 18:00:49
작업을 마무리했다. 인터파크가 새로 선보인 BI는 인터파크의 영어 머리글자 ‘i’를 모티프로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했다.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항공·숙박·레저 상품을 통해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해볼 것을 권하는 의미를 담았다. 사업구조 개편 완료 톱배우를 내세워 공격적 마케팅에 나선 건 최근...
톱배우 전지현, 인터파크 광고에 나온 이유 알고보니…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5-23 09:47:58
적용 작업을 마무리했다. 인터파크가 새로 선보인 BI는 인터파크의 영어 머리글자 'i'를 모티프로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했다.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항공·숙박·레저 상품을 통해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해볼 것을 권하는 의미를 담았다. ◆커머스 부문 매각해 시기상 '적기' 톱배우를 내세...
'쇼핑 뺀 여행 패키지' 40대 CEO 승부 통했다 2023-05-03 17:32:12
1분기(93만원)보다 26.8% 올랐다. 노랑풍선, 인터파크,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등 경쟁사들이 물량 공세로 하나투어를 맹추격한 점을 감안하면 ‘깜짝 실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일본 여행이 재개된 지난해 10월 무렵부터 경쟁사들은 TV홈쇼핑을 통한 저가 패키지 판매에 열을 올렸다. 여행업계 관계자는 “올 1분기만 해...
"30년 기업에 망조" 파다한 소문…40대 女 CEO '반전'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5-03 17:00:01
27% 올랐다. 노랑풍선, 인터파크,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등 경쟁사들이 ‘물량 공세’로 하나투어를 맹추격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깜짝 실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일본 여행이 재개된 지난해 10월 무렵부터 경쟁사들은 TV홈쇼핑을 통한 저가 패키지 상품 판매에 열을 올렸다. 여행업계 관계자는 “올 1분기만 해도...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오는 28일까지 4주간 '화성 소상공인제품 특별판매전' 지원 2023-05-01 13:15:20
온라인 쇼핑몰 52개, 라이브커머스 9개, O2O 플랫폼 9개, 공공배달앱 13개, 지방자치단체 쇼핑몰 60개 등 총 203개 채널이 참여한다. 쿠팡, 지마켓, 인터파크, 아이디어스 등 온라인쇼핑몰 46개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식품·유아용품·패션잡화·뷰티제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위메프·티몬·11번가·그립...
내일 동행축제 시작…中企·소상공인 제품 최대 50% 할인 2023-04-30 12:00:00
온라인 판촉전에는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 52개, 라이브커머스 9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9개, 공공배달앱 13개, 지방자치단체 쇼핑몰 60개 등 203개 채널이 참여한다. 쿠팡, G마켓, 인터파크, 아이디어스 등 국내 주요 온라인쇼핑몰 46개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식품, 유아용품, 패션잡화, 뷰티 제품 등을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