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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6:15:16
통해 컨택센터가 사용하는 제품에도 AI를 접목, 상담 전반의 효율을 높여 CS 운영에 필수적인 AI 솔루션으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채널코퍼레이션에 투자를 집행한 김제욱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부사장은 “B2B SasS 선두주자인 채널코퍼레이션이 ARR 300억원 이상을 기록한 것은 국내 SaaS 업계에 매우 중요한...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0:18:28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과의 협업을 통해 컨택센터가 사용하는 제품에도 AI를 접목, 상담 전반의 효율을 높여 CS 운영에 필수적인 AI 솔루션으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채널코퍼레이션에 투자를 집행한 김제욱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부사장은 “B2B SasS 선두주자인 채널코퍼레이션이 ARR 300억원 이상을 기...
신한카드, LG와 손잡고 AI 어시스턴트 개발 2024-01-29 17:52:42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활용해 AI 음성봇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를 결제명세 안내를 비롯한 분실신고 및 해제, 카드 발급 심사, 대출 상담 등에 적용하고 있다. 문 사장은 “빅데이터와 AI 영역에서 최고 경쟁력을 지닌 3사 간 협업을 통해 차별화한 시너지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현 대표는 “신한카드가...
"차세대 AI 공략"…신한카드, LG CNS·AI연구원 공동연구 2024-01-29 09:46:51
지난해 11월 신한금융그룹이 구축한 통합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활용해 AI 음성봇 서비스를 도입하고, 결제내역 안내를 비롯한 분실신고 및 해제, 카드 발급 심사, 대출상담 등에 적용하고 있다. 현신균 LG CNS 대표이사는 “신한카드가 생성형 AI를 포함한 다양한 DX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차별된 가치를 창출할 수...
LGU+, AI 고객의견 분석 시스템 'VOC 랩' 운영 2024-01-24 09:01:14
있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하반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등 기업간거래(B2B) 서비스로 확대할 방침이다. 박수 LG유플러스 고객가치혁신담당 상무는 "회사의 3대 전략인 고객 경험(CX), 디지털전환, 플랫폼 강화의 기반이 되는 시스템으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페르소나AI, 간편 체험 가능한 ‘생성형 AI 모델’ 4종 공개 2024-01-23 11:14:53
볼 수 있다. 국내 최초 클라우드형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인 봇톡스는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콜봇과 챗봇을 제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코딩 없이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봇톡스처럼, 생성형 AI 모델 역시 모두가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유승재 페르소나AI 대표는 "AI는 어렵고 복잡하다는 기존...
넥서스커뮤니티, SKT AICC 협력파트너 및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2024-01-18 09:00:00
수 있으며, AICC 컨택센터에서 쓰는 모든 지표가 통합 통계 시스템으로 관리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SKT는 넥서스커뮤니티의 솔루션을 통해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AICC 서비스를 별도의 시스템 통합 작업없이 사용할 수 있는 CCaaS(Contact Center as a Service) 형태로 출시할 계획이다. SKT는 AICC를 엔터프라이즈AI 분야...
"M&A 아닌 지분투자도 좋다"…AI 스타트업에 꽂힌 테크기업들 2024-01-15 16:00:49
비용 효율도 높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투자로 AICC(AI컨택센터)와 대규모언어모델(LLM) 수주부터 구축, 운영까지 협업해 B2B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들은 거대 언어 모델과 AI 관련 기술에 대한 공동 연구개발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LG그룹의 초거대 AI ‘엑사원’에 기반한 통신 특화 LLM ‘익시젠’을 상반기에...
[인사]KB금융지주·국민은행 2024-01-09 21:15:00
공성율 ▲고객컨택영업본부(상담운영) 권혁호 ▲영업추진부(영업관리) 김동락 ▲수신상품부 김동숙 ▲개인여신부 김보형 ▲WM투자상품부(플랫폼) 김인덕 ▲여신관리부(기업경영개선) 김인열 ▲HR부(인재개발) 김정환 ▲임베디드영업부(CMS) 김종신 ▲직원만족부 김진호 ▲CIB영업추진부 김창원 ▲연금사업부(기획) 김해철...
DGB캐피탈, 챗봇 등 디지털 확장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2024-01-09 16:30:41
고객센터 운영방식의 전환을 통해 고객 관리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달에는 자동차 구독 플랫폼인 카버스를 출시했으며 챗봇 서비스 고도화,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 추진을 통해 콜업무 자동화 등 비대면 채널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고객 CS업무의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고객센터 운영 방식을 아웃소싱 형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