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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브룩스브라더스, 파산보호 신청 2020-07-08 21:44:45
플리스를 내놨지만 신생기업들과의 경쟁에서 밀렸다. WSJ는 “브룩스브러더스는 코로나19 이전에도 정장을 사입는 이들의 수가 크게 줄면서 인기가 떨어지고 있었다”며 “코로나19 이후엔 재택 근무 확대로 인해 정장 수요가 확 꺾이면서 매출 타격을 입었다”고 분석했다. 브룩스브러더스가 매장 수를 늘린 것도 발목을...
더네이쳐홀딩스, 본격 공모절차 돌입…"아웃도어 시장 재편" 2020-06-15 08:50:34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를 통해 카이만 롱패딩과 플리스 집업 등 히트 제품을 지속 창출하는 한편,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밀레니얼·Z세대를 사로잡으며 고속 성장했다. 실제로 더네이쳐홀딩스는 설립 후 지속 성장 끝에 2019년 사상 최대 실적인 매출액 2,353억 원, 영업이익 398억 원을 달성했다. 2020년 1...
'복면가왕' 강승윤 꺾은 새 가왕 '방패'는 최재림? 2020-05-25 09:24:26
같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기찬 '플리스(Please)'를 선곡하며 부드러운 R&B 창법의 진수를 보여준 '그림일기'의 정체는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받은 가수 류지광이었다. 그는 "원래 주 전공은 발라드인데 트로트로 전향하면서 발라드가 어려워졌다. 그래서 오늘 무대를 준비하는 데...
[마켓인사이트][스타트업 인사이드] "인생샷 손쉽게" 스마트한 콘텐츠 제작 디바이스 이플리스(EIFLES) 2020-05-13 11:05:17
플리스를 개발하고 있다. 이플리스는 미러링 기술과 영상인식 기술 다양한 포즈 콘텐츠 제공을 통해 기존의 비효율적인 촬영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편안하게 창의적인 촬영을 할 수 있다. 제품 위에 거치된 카메라에 촬영되는 화면을 멀리서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로,...
"먼지없는 봄 하늘이라니"…뜻밖의 코로나 선물 '에코 소비' 2020-04-29 13:51:06
플리스 등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제품 택에는 재활용 비율을 100%, 50%+. 30%+로 표기하고 있다. 팀버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네이처 니즈 히어로즈(Nature Needs Heroes·환경을 생각하는 당신이 자연을 위한 영웅)'이라는 타이틀로 고객의 수만큼 나무를 대신 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팀버랜드 관계자는 "자연과...
'페트병으로 만든 셔츠'…노스페이스 '에코티 컬렉션' 출시 2020-04-22 08:22:49
페트병 약 370만개를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출시하며 플라스틱 저감 운동에 앞장서오고 있다. 상품에는 플라스틱으로부터 생태 환경의 위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해양 동물과 멸종 위기 동물 등의 그래픽을 적용해 지구 보호 및 종(種) 보존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PRNewswire] AGC 바이오로직스, 춘계 바이오-유럽 가상 콘퍼런스에 참가 2020-03-21 10:41:29
플라스미드DNA(pDNA) 제품들을 조명할 예정이다. 플리스미드DNA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AGC 바이오로직스는 25년의 경험과 포괄적인 사내 분석 개발 기술을 통해 짧고 신뢰할 수 있는 타임라인을 보장한다. "춘계 바이오-유럽의 온라인 및 가상 개최로, AGC 바이오로직스는 전 세계 생명과학 파트너들과의...
제2의 전성기! 김나영으로 보는 꾸안꾸 데일리룩 2020-03-09 10:53:00
전혀 손색이 없다. 너무 두껍지 않은 플리스 아우터는 봄과 가을 같은 계절에도 딱 좋기 때문에 오는 봄에 활용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코지한 느낌을 더하는 모자도 착용했다. 운동화는 무난하지 않은 다소 튀는 컬러로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전체적으로 코지한 느낌을 크게 깨뜨리지는 않지만 신발에서 경쾌한...
칸투칸, 타임세일로 매출 145% 증가.. 2월 중 추가 타임세일 예고 2020-02-17 17:16:38
스판과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를 결합한 소재를 사용했다. 기모 본딩 가공 처리를 해 쌀쌀한 봄까지 입기 좋아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졌다. 칸투칸 관계자는 “지금 시즌에 소비자들이 가장 원할 제품을 선정하고 파격적인 할인가를 선보인 것이 매출에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본다. 다음 세일에 대한 문의가 많아 추가...
밸런타인데이·졸업·입학…선물 전하는 2月, 유통업계는 벌써 '봄' 2020-02-12 15:31:10
브랜드인 노스페이스와 손잡고 ‘리모 플리스 후드’를 출시했다. 지난해 말 노스페이스에서 한정 수량만 공개하고 한 달 만에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끈 제품이다. 제품 소재에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다. ‘착한 소비’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고려한 것이다. 먹거리에도 캐릭터와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