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타임세일로 매출 145% 증가.. 2월 중 추가 타임세일 예고

입력 2020-02-17 17: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2020년 새해 들어 코로나 사태로 유통업계 전반이 매출 하락을 겪으면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칸투칸이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오히려 매출 상승을 기록해 눈길을 끈다.

칸투칸은 1월 초 211개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이는 신년 세일을 시작으로 2월 초에는 인기상품을 한시적으로 할인가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했다.

두 차례에 걸쳐 48시간만 진행된 타임세일 성과는 기대 이상이다. 예년에 비해 포근한 날씨 탓에 패션 업계 겨울 의류 매출이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중인 반면, 칸투칸은 145% 매출 상승을 기록한 것.

이번 타임세일에서 가장 호응이 높았던 제품은 스트레치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와 컴포트 핏 2way 레귤러 듀러블 바지였다.

스트레치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는 티셔츠 한 장만으로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라는 점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면 70%, 레이온 20%, 나일론 10%의 비율로 각 소재의 장점이 최대한 반영되도록 블랜딩하여 포근한 감촉과 우수한 보온성을 선사한다.

또한, 컴포트 핏 2way 레귤러 듀러블 바지는 신축성 좋은 우븐 나일론 2way 스판과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를 결합한 소재를 사용했다. 기모 본딩 가공 처리를 해 쌀쌀한 봄까지 입기 좋아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졌다.

칸투칸 관계자는 “지금 시즌에 소비자들이 가장 원할 제품을 선정하고 파격적인 할인가를 선보인 것이 매출에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본다. 다음 세일에 대한 문의가 많아 추가 타임세일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