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녀시대 "팬들 의리 때문에 월드 투어 가능"(일문일답) 2013-06-09 15:15:23
이 밖에도 홀로그램 영상을 공연에 활용해 실제 소녀시대와 홀로그램 소녀시대가 서로 교차되며 공연이 진행됨은 물론, 무대에도 함께 등장하며 눈을 뗼 수 없는 화려한 볼거리를 연출했다. 소녀시대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내달 20일과 21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공연을 개최하며 아시아는 물론, 미주 남미 등 전세계 주요...
40대 男, 위조지폐로 8년 간 가짜생활…구멍가게 돌며 바꿔치기 수법 2013-06-07 16:00:29
복사하는 방식 대신 앞뒤 면을 따로 출력해 붙이면서 홀로그램 효과를 넣고 일련번호 일부를 일일이 고치는 등 정밀 수작업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런 방식으로 제작된 5000원권 위폐는 200장당 15시간 가량의 시간이 소요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씨는 가짜 지폐 대부분을 전국 각지의 구멍가게를 돌며 사용했다. 껌 한 ...
서강대에 '신영균 스튜디오' 들어선다… 안성기·김혜자 등 참석 2013-05-31 08:09:49
증강현실, 홀로그램, 크로마키를 이용한 특수촬영, 갤러리 운영 등을 위한 다목적 스튜디오다. 각종 최신식 미디어 기기를 구비, 학생들의 창조적 상상력과 영감 극대화를 위한 차별화된 미래형 학습 공간으로 꾸며졌다.이날 개소식에는 신 회장과 가족을 비롯해 배우 안성기·김혜자, 최근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경제특별道 꿈꾸는 충남] 한국조폐공사, 다문화 가족 교육·체육대회 후원…지폐·수표·전자여권 등 수출 확대 2013-05-30 15:30:27
상품권은 공사가 보유한 위·변조 방지 기술인 고심도 요판인쇄, 홀로그램, 은화, 은선 등을 적용해 세계 최고 품질을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6월부터는 페루 지폐 50누에보 솔(nuevos soles) 3억500만장 중 1차분 6000만장이 생산에 들어간다. 조폐공사는 지난해 11월 페루 은행권 입찰에 참가해 은행권 제작 선진국...
에스엠, 1Q 연결 영업익 51억…공연매출 감소 때문(상보) 2013-05-30 15:13:55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또한 음악 외에도 게임, 홀로그램, v콘서트, 드라마, 교양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한 사업부문 확대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할 것이며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매출 다변화로 수익성 개선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차 선팅필름, 색상보다 성능이 중요 “너무 짙으면 야간에 위험해요” 2013-05-29 09:32:09
눈이 아른거리는 홀로그램과 같은 현상이 일어나 운전자의 눈을 피곤하게 합니다. 이것은 선팅의 기술력의 문제입니다”라고 지적한다. 또 그는 “필름의 색깔은 열 차단율과 무관합니다. 투명한 필름이나 짙은 색의 성능은 동일하기 때문에 전면유리창에 무리하게 어둡고 짙은 색의 필름을 사용하는 것만은 피하는 것이...
[깐깐한 뷰티 점령기] 입술에 주는 ‘물광’ 들어봤니? 2013-05-29 09:01:01
-홀로그램과 같은 무지개 빛을 입술에? 2)깐깐 전성분 체크 ① 파라벤 (X) ② 페녹시에탄올 (X) ③ 향료 (O) ④ 색소 (O) ⑤ 미네랄 오일 (X) 3)깐깐 가격 분석 -1g 당 1900원 4)깐깐 기자 체험 ★ GOOD & BAD 최지영 기자 ☞ “정말 홀로그램이 입술에 보이네~” -발색 : 펄감이 있어 샤이니한 느낌을...
조폐공사, 미국 이어 인도네시아에도 상품권 수출 2013-05-23 15:38:07
보유한 위변조방지 기술인 고심도 요판인쇄, 홀로그램, 은화, 은선 등을적용해 세계 최고 품질로 제조될 예정이다. 공사의 한 관계자는 "상품권 문화가 아직 발달하지 않은 세계 시장을 선점하기위해 기술과 가격 경쟁력을 계속 키우고 있다"며 "이번 수주 성과를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 진출을 확대할수 있을 것으로...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2535세대를 겨냥, 올해 매출 300억원 목표” 2013-05-23 15:38:02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홀로그램을 이용한 이색적인 시각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를 창시한 마크 밀레 부부의 아들인 르네 밀레와 레몽 밀레 형제가 홀로그램 영상으로 등장해 엄홍길 대장과 인사를 나누고 브랜드 론칭을 축하하는 장면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조폐공사, 美 이어 인니에 상품권 수출 2013-05-23 15:12:51
있는 위변조방지 기술인 고심도 요판인쇄, 홀로그램, 은화, 은선 등을 적용해 세계 최고의 품질로 제조될 예정입니다. 조폐공사 관계자는 "상품권 문화가 아직 발달하지 않은 세계시장을 선점하기 위하여 기술과 가격경쟁력을 계속 키우고 있다"며 "이번 수출성과를 계기로 아시아 시장 진출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