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유노 빼빼로데이?"…회장님 특명에 美 유튜버도 참전 2024-09-11 16:59:14
‘빼빼로데이(11월11일)’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미국의 유튜버인 토퍼길드와 협업한다고 11일 밝혔다. 토퍼길드는 기발한 콘셉트의 콘텐츠 제작으로 유명한 대형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계정 구독자가 4240만명에 달한다. 롯데웰푸드는 토퍼길드 이외에 다른 글로벌 크리에이터도 모집해 SNS 콘텐츠 제작 등 홍보...
롯데웰푸드, 전세계에 빼빼로데이 알린다…글로벌 리포터 모집 2024-09-11 14:27:10
기간 미국과 베트남, 인도, 카자흐스탄, 필리핀 등 빼빼로 수출 국가에 뉴스 형식의 모집 홍보 영상을 온라인 광고로 방영할 예정이다. 앞서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한국과 일본 롯데 식품회사가 협력해 연 매출 1조원의 글로벌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자며 첫 번째 육성 대상으로 빼빼로를 선정한 바 있다. kez@yna.co.kr...
신동빈, 한·일 원롯데 첫 특명…"빼빼로 매출 1조로" 2024-09-08 18:29:26
설명했다. 내년 하반기 가동하는 롯데인디아 빼빼로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도 글로벌 시장에 수출한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자회사 롯데인디아의 하리아나 공장에 약 330억원을 투자해 빼빼로의 첫 해외 생산 기지를 짓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를 통해 2027년까지 해외 매출 비중을 30~50%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신동빈 "한일 식품사, 빼빼로로 매출 1조 브랜드 육성하자" 2024-09-08 10:18:00
목표 아래 양사가 적극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빼빼로의 매출 1조원 달성을 위한 방안으로는 베트남·인도 등 기존 진출 국가에서의 시장 확대, 잠재력 높은 신규 진출 국가 개척, 공동 소싱 및 마케팅 활동 지원 등을 검토했다. 신 회장은 "한일 롯데가 긴밀하게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성장 가능한 기업이 되어달라"...
신동빈 "한일 식품사, 매출 1조브랜드 육성…빼빼로 세계 10위" 2024-09-08 09:51:41
1조브랜드 육성…빼빼로 세계 10위" "2035년까지 빼빼로 '글로벌 톱10·아시아 넘버원' 브랜드로" 한일 롯데 식품사 경영진과 벨기에·폴란드 현장점검 영국서 건축 디자이너 토마스 헤더윅과 공간 디자인 논의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한일 롯데 식품회사가 협력해 연매출 1조원의...
"젤리도 무설탕"…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 서비스 입점한다 2024-09-04 09:58:30
구독 박스 수령 직후부터 미주 지역 인플루언서 및 구독자의 후기가 확산되며 온라인에서 빼빼로 언급량이 증가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북미시장 공략을 강화하면서 아몬드 빼빼로에 이어 제로 후르츠 젤리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제로,...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서비스에서 '제로' 제품 선보여 2024-09-04 08:59:31
꾸러미에 아몬드 빼빼로를 넣은 바 있다. 지난달 구독 박스에 포함된 제로 후르츠 젤리는 설탕과 당류, 색소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기존 젤리와 비교해 열량이 25% 정도 낮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대체당을 활발히 도입 중인 미국 시장에서 제로 후르츠 젤리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했다. 롯데웰푸드의 무설탕 디저트 전문...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에 뉴진스…"올해 美시장 공략" 2024-09-02 10:10:16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통합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23년 빼빼로 수출액은 약 540억 원을 기록했다.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처음 시행한 2020년과 비교해 약 80%가 넘어서는 성장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뉴진스와 함께 메인스트림 시장인...
롯데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 올해도 뉴진스가 앞장선다 2024-09-02 09:29:41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통합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해 빼빼로 수출액은 2020년보다 80% 많은 54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뉴진스와 함께 메인스트림 시장인 미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시...
롯데웰푸드, 랩과 협업해 '빼빼로' 모자·티셔츠 선보여 2024-08-30 09:20:17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빼빼로의 영문 브랜드 로고가 들어간 티셔츠, 우비, 모자, 파우치, 우산 등 7종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10·20세대 여성을 대상으로 빼빼로 브랜드의 트렌디한 분위기를 랩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협업 의류를 제작했다"며 "이번 제품은 다음 달 2일부터 롯데온과 랩 공식몰인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