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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외국인 근로자 통역 지원 2024-03-21 17:44:46
경남 외국인근로자지원센터(창원·김해·양산)는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지원하는 다국적 통역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다국적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인공지능 통역기도 이용 가능하다. 센터는 대학생·결혼이주민 통역봉사단을 운영하고 주말에는 일일 통역상담원을 배치한다.
신한카드 'AI 5025' 프로젝트…내년 AI 상담 50%까지 확대 2024-03-21 09:36:24
음성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상담원이 직접 대면해 상담해 주는 것처럼 영상을 생성해 영상과 음성이 결합한 광고와 맞춤형 이벤트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특히 생성형 AI 도입을 통해 고객의 초개인화 모델, 결제 데이터 자산과 결합한 AI 융합 비즈니스 모델 발굴도 추진한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상담 AI로 대전환"…신한카드, AI 5025 추진 2024-03-21 08:50:25
있다. 개인 맞춤형 음성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상담원이 직접 대면해 상담해 주는 것처럼 영상을 생성해, 영상과 음성이 결합한 광고와 맞춤형 이벤트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이 밖에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챗봇 상담 역량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고, 신한금융그룹 공통의 AI 플랫폼인 'AI 컨택센터'를...
KT,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센터에 AI 보이스봇 도입 2024-03-12 09:49:14
함께 도입해 상담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실시간 피드백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인공지능 컨택센터 도입도 추진한다. 김영인 KT서부광역본부장(전무)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에 필요한 기술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발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LG유플러스, 쿠쿠 고객센터에 상담 솔루션 'AI 콜봇' 제공 2024-03-12 09:21:08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해결하고, 고객센터 상담원은 단순 및 반복 응대 업무 자동화에 따라 피로감은 줄이고 고품질 복합 상담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LG유플러스가 쿠쿠 콜센터에서 약 한 달간 시범 운영해본 결과, AI콜봇은 약 상담사 36명분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기 없이 상담가능"…LG유플, 쿠쿠 콜센터에 'AI 콜봇' 적용 2024-03-12 09:13:38
업무를 해결하고 고객센터 상담원은 단순 및 반복 응대 업무 자동화에 따라 피로감은 줄이고 고품질 복합 상담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LG유플러스 생성형AI인 익시젠(ixi-GEN)을 구축형 및 구독형 AICC에 도입해 기능을 강화하고 적용할 수 있는 업무 영역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정현교 쿠쿠전자...
'김대리 요즘 수상하다 했더니…' 입사 5년미만 직장인 이직 급증 2024-03-06 14:19:55
나타났다. 한편 연봉이 가장 낮은 직군은 고객 상담원(4천2백만원), 치과위생사(4천3백만원), 대학 교직원(4천4백만원) 순이었다. 지난해 한국 직장인이 가장 많이 검색한 기업은 현대자동차와 삼성전자였다. 신입은 LG, SK하이닉스, 현대모비스 등의 전통적 대기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던 한편 사원 이상에서는 카카오,...
여성 고객 집에는 남녀 함께 출동…KT, 안심케어 서비스 2024-03-06 09:46:43
엔지니어를 선호하는지를 상담원이 확인한 뒤 접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KT는 혼자 거주하는 여성 고객이 느낄 수 있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7월 통계청 발표 자료에 따르면 1인 가구 비율은 35%로, 이 중 여성 1인 가구가 차지하는 비율은 50%에 이른다. 이를 위해 KT는 지난...
KT, 남녀 기술자 동시 방문하는 '여성 안심 케어' 시범 도입 2024-03-06 09:11:35
시 상담원이 여성 엔지니어를 선호하는지 확인한 뒤 여성 가입자 케어를 접수해주는 형태로 서비스가 이뤄진다. KT에 따르면 여성 혼자 거주할 시 느낄 수 있는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기획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1인 가구 비율은 35% 수준이며, 이 중 여성 1인 가구가...
"치료력·병력 등 제대로 알리지 않으면 보험금 못받을 수도" 2024-03-05 15:58:35
상담원에게 받은 설명을 토대로 충분한 숙고 시간을 가져야 한다”며 “질문을 잘 알아듣지 못했거나 놓쳤다면 천천히 또는 크게 다시 말해 달라고 요청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금감원에 따르면 상담원의 질문에 ‘아니오’라고 답변하기 모호하거나 정확하게 생각나지 않으면 추가 통화를 요청하고 사실관계를 확인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