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라젬, 판교 R&D 센터 개소…연구개발 역량 강화 2022-09-27 09:25:16
세라젬은 판교 테크노밸리에 새 연구개발(R&D) 센터를 열고 핵심인재 영입과 주요 기관 협력 등을 통한 연구개발 역량 강화에 속도를 낸다고 27일 밝혔다. 현재 천안 기술연구소의 연구 조직과 설비 등이 이곳에 이전 완료한 상태로 우수한 연구환경·접근성 등을 바탕으로 핵심 인재 영입과 연구개발 조직 확대 등을 통해...
세라젬, 골프존 GDR 아카데미 고객에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2022-09-19 11:21:30
조성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골프존 광고 매체를 통한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홍보, 골프존 주최의 행사 스폰서 등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골프존 GDR 아카데미는 GDR 시뮬레이터를 통한 골프 연습과 맞춤 골프레슨 등을 제공하는 실내골프연습장이다. 지난 2019년에 오픈해 현재 전국에 100여...
[호텔소식] “진정한 쉼을 만끽하자!” 특급호텔, 가을 패키지의 유혹 2022-09-13 17:05:08
앳 안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코니와 세라젬의 의료가전 또는 휴식가전이 비치된 거실과 침실, 깊고 넓은 욕조를 구비한 욕실로 구성된 발코니 스위트에서의 1박, 오셀라스 스파 2인 스파 트리트먼트, 조각보 레스토랑 또는 룸서비스 음식 주문 시 20% 할인 혜택, 객실 내 셋팅되는 프리미엄 레드와인과 과일, 유료...
세라젬, 새 브랜드 슬로건 `좋은 삶의 시작`…3년간 1천억 투자 2022-09-13 13:41:15
세라젬은 브랜드 슬로건을 ‘좋은 삶의 시작’으로 새롭게 변경하고 경영 혁신과 마케팅 캠페인, 사회공헌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젬은 브랜드 슬로건 변경에 발맞춰 그동안 없었던 새로운 홈 헬스케어 솔루션 창조,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 구축,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한 고객 가치창출 등...
세라젬 새 슬로건 '좋은 삶의 시작'…3년간 1천억원 투자 2022-09-13 09:32:03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세라젬은 슬로건 변경에 맞춰 2024년까지 3년간 기술개발, 임상 연구, 디자인 등에 약 1천억원을 투자해 홈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신제품 개발을 추진한다. 또 올해 신설한 디자인센터와 품질혁신센터 등 핵심 조직을 통해 품질 역량 강화와 디자인 고도화에 힘쓸 예정이다....
세라젬, 침수 제품 무상교환 프로그램 운영 2022-09-07 09:51:37
후원사로 참여했다. 세라젬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기능성 표시 죽 세라메이트 웰푸드죽 등을 기부하며 이재민들의 재기와 지역 복구에 힘을 보탰다. 행사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일까지 대형 산불지역 중 피해 규모가 가장 큰 동해시와 삼척시에서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위문품 기증식을 비롯해 생필품 바자회,...
엔젠바이오, 기관 투자자에 하반기 사업 전략 공유 2022-09-01 14:59:31
콘텐츠를 확대한다. 현재 엔젠바이오는 세라젬과 하나은행 등 다양한 분야에 고객을 확보해 데이터 기반 수익모델을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최 대표는 "유전자 진단 시장은 이제 본격적인 성장에 진입했다"며 "하반기 해외 암진단 시장 공략, 액체생검 제품 개발, 맞춤형 헬스케어 콘텐츠 개발에 집중 투자해 성장세를...
세라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와 `헬스테리어 키트` 출시 2022-09-01 09:15:31
세라젬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와 손잡고 의료가전,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가전 악세서리인 ‘헬스테리어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정구호는 1997년 여성복 브랜드 KUHO를 론칭한 것을 시작으로 르베이지, 휠라 등 다양한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해온 한국 대표 패션 디자이너다....
'혁신의 교과서' 세라젬…'홈 헬스케어 가전' 최강자 도약 2022-08-24 15:47:58
국내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했다. 세라젬은 안마의자가 주류인 국내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성과를 내기 위해 중대한 결단을 내렸다. 대리점 영업 중심이던 기존 조직과 별도로 직영, 체험, 소비자 중심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신생 조직을 만들기로 했다. 이 회장은 세라젬에 사원으로 입사해 중국에서 산전수전을 겪은...
전직원이 '고객 최우선' 공유…"'고맙다'는 말 듣는 파트너가 되자" 2022-08-24 15:44:36
있는지 동료들로부터 평가받는다. 세라젬은 조직 구성원들을 한 분야에만 천착하지 않는 ‘H형 인재’로 키우겠다는 방침도 정했다. H형 인재란 스스로 확고한 전문성이 있고 다른 사람 및 커뮤니티의 전문성과 유연하게 연결되는 가로막대를 지닌 인재를 뜻한다. 현장과 사무를 각각 한 축으로 해 한쪽에만 매몰되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