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베트남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 2024-01-22 09:57:42
베트남 시장에서 선보이는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이 집약된 독자 성분을 담아낸 에스트라의 주력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지난해 6월부터 진행된 베트남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본격 진출 2024-01-22 09:57:27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한 데 이어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등 16개...
프록시헬스케어, 미국 크라우드 펀딩 목표액 20배 달성...지난해 35개 스타트업 투자한 서울대기술지주[Geeks' Briefing] 2024-01-15 16:59:06
자동으로 조절한다. 에스트래픽은 삼성SDS와 포스코ICT가 참여했던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의 국책과제를 넘겨 받아 관련 기술을 개발해왔다. 플래티어, AI 100대 유망기업 선정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스타트업 플래티어가 지능정보산업협회(AIIA) 주관 ‘AI 100대 유망기업’에 선정됐다. 인공지능(AI) 기술을 바탕으로 산업...
폭스바겐, 2023년 전 세계서 487만 대 인도 2024-01-11 11:13:19
전환도 더욱 빨라진다. id.패밀리의 최상위 제품인 id.7의 에스테이트 버전인 id.7 투어러가 연내 공개되며 높은 suv 수요를 반영해 2026년까지 새로운 순수 전기 소형 suv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2024년은 폭스바겐의 아이코닉 해치백, 골프의 탄생 50주년을 맞이하는 기념비적인 해이기도 하다. 이에 맞춰...
"1년치 커피 행운 점쳐볼까"…스벅부터 뚜레쥬르까지 '추첨' 2024-01-09 22:56:11
추첨 마케팅으로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섰다. 9일 유통가에 따르면 가장 적극적으로 추첨 마케팅 활용에 나선 곳은 프랜차이즈 업계다. 자체 애플리케이션(앱) 활성화를 위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줄줄이 추첨 이벤트를 열고 있다.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1일까지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JP모간 컨퍼런스 총출동…기술수출 '잭팟' 노린다 2024-01-09 08:49:30
FDA 허가에 대한 경험들, 글로벌 마케팅에 대한 경험들이 복합적으로 축적된 기업이기 때문에 이번에 발표를 통해 많은 관심을 갖고 여러 가지 글로벌 협력 관계를 이끌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앵커> 가장 관심이 가는 부분이 과연 이번 행사에서 대규모 기술수출, 소위 빅딜을 체결할 수 있는 기업이 나올 수 있을...
김우빈까지 앞세웠는데…"주가 줄줄 흐른다" 신원 개미의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6 07:00:10
분석, CRM 마케팅 강화 등이 꼽힌다. 중국 시장을 타깃으로 한 스트리트 캐주얼 자체 브랜드 ‘마크엠’도 눈에 띈다. 롯데 본점, HDC신라, 현대동대문, 제주신라, 제주롯데 등 5개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2026년까지 ‘마크엠’ 면세점 매장을 9곳까지 늘려 브랜드 접근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야심작으로 꼽히는...
[진달용의 한류 이야기] 팬 경제에 달린 한류의 미래 2024-01-03 18:10:25
만들어 발전시킴으로써 입소문을 통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인 팬들은 소셜미디어의 팬클럽 등을 통해 파워집단을 형성, 자신들이 선호하는 음악과 장르 선택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고, 음악과 여타 문화산업의 생태계를 변화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국제교류재단에 따르면 2022년 12월...
소셜 마케팅 강화하는 이노션…자회사 대표에 40세 팀장 발탁 2024-01-03 17:56:00
마케팅 전문 자회사를 설립했다. 인스타그램, 틱톡 등 갈수록 영향력이 커지는 SNS 마케팅을 고객사에 제공하려는 취지다. 이노션은 이노션에스(INNOCEAN S)를 설립했다고 3일 밝혔다. 대표엔 이윤경 이노션 국내비즈니스부문 팀장(사진)을 선임했다. 올해 40세인 이 대표는 2007년 공채로 이노션에 입사해 16년간 광고기획...
이노션, 소셜마케팅 전문법인 '이노션에스' 설립…대표에 이윤경 2024-01-03 09:52:27
소셜마케팅 전문법인 '이노션에스' 설립…대표에 이윤경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이노션[214320]은 소셜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소셜 전문 법인 이노션에스(INNOCEAN S)를 자체 설립했다고 3일 밝혔다. 이노션에스는 소셜미디어 전략 기획·운영부터 콘텐츠 자체 제작, 글로벌 클라이언트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