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비두 소스애드X토스(toss) 라이브커머스 광고사업 제휴 공식 파트너사 선정 2023-01-31 10:46:14
구매 전환율 향상을 촉진하는 "전환형" 광고상품의 핵심 파트너로 시너지를 내고 있다. 양사는 단독 제휴를 통한 특별혜택을 소스애드 고객사를 대상으로 제공해, 광고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사도 라이브커머스에 드는 광고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고 있다. 모비두 이원준 마케팅본부장은...
"일본 여행 예약 7만% 폭등" 자랑하더니…실적 '뻥튀기'였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30 12:17:17
같은 장거리 상품의 예약 전환율(예약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비율)은 10~15% 수준”이라며 “게다가 구매가 이뤄진 후에도 절반가량이 취소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판매액을 과하게 잡았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아예 전환율을 감안하지 않은 판매 실적을 여과 없이 발표하고 있다. 지난해 12월부터 1월...
펜타클, 채용연계형 인턴 두 자릿수 내달 10일까지 모집 2023-01-27 13:45:16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펜타클은 일대일 멘토링, 온보딩,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차상훈 펜타클 부사장은 “올해 네 번째를 맞이한 인턴십은 매년 70% 이상의 높은 정규직 전환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인턴십에도 예비 광고인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펜타클은 광고 너머의 가치를...
"집주인 뭘 믿고"…주택 월세비중 7개월 만에 최대 2023-01-26 10:25:15
전세자금대출 금리가 6∼7%에 달하는 반면 전월세 전환율은 3∼4% 선으로 이보다 낮다. 이런 가운데 12월 들어 유독 월세 비중이 다시 커진 것은 최근 역전세난이 심화하며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경우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또 `빌라왕` 등 전세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일부 다세대·다가구 등에서 깡통전세 우려가 커...
주택 월세비중 7개월 만 최대…금리 고공행진·역전세난 영향 2023-01-26 10:19:05
6∼7%에 달하지만 전월세 전환율은 3∼4% 선으로 이보다 낮다. 12월 들어 유독 월세 비중이 다시 커진 것은 최근 역전세난 심화로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경우가 늘어서다. 보증금을 적게 내고 월세를 내는 게 낫다는 게 수요자들의 판단이다. 지난달 전국 기준 월세 비중도 54.6%로 전월(52.4%)보다 높아졌다. 지난해...
금리인상·역전세난에 주택 월세비중 7개월 만에 최대 2023-01-26 10:01:49
금리가 6∼7%에 달하는 반면 전월세 전환율은 3∼4% 선으로 이보다 낮다. 이런 가운데 12월 들어 유독 월세 비중이 다시 커진 것은 최근 역전세난이 심화하며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서다. 또 '빌라왕' 등 전세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일부 다세대·다가구 등에서 깡통전세 우려가 커지는 등...
앞다퉈 뷰티클래스 여는 면세업계 2023-01-19 17:38:15
구매전환율이 높은 품목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롯데면세점은 국내 VIP 고객을 대상으로 ‘랑콤 뷰티 클래스’(사진)를 지난 17일부터 이틀간 진행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서울 송파구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VIP 라운지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서 롯데면세점은 출국 예정인 VIP 고객에게 랑콤의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인...
게임·디자인도 '3D 콘텐츠' 시대…韓 벤처, 초기부터 글로벌 정조준 2023-01-18 17:45:32
때 구매 전환율은 94% 증가하고, 반품률은 40% 감소했다. 설립 4년 차 스타트업인 리콘랩스는 초기부터 전자상거래 시장을 공략했다. 지난해 카카오벤처스와 네이버 D2SF, 롯데벤처스 등으로부터 55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이 회사는 카메라로 찍은 이미지를 3D 모델로 전환하는 ‘3D 스캐닝’ 기술에 특화됐다....
29CM, 지난해 거래액 6천억원 돌파…여성패션·잡화부문 성장세↑ 2023-01-18 10:53:22
방식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콘텐츠 `이구라이브`의 구매전환율은 29%를 돌파하기도 했다. 박준모 29CM 사업 대표는 "2022년에는 고객과 입점 브랜드 규모를 늘리면서 전년 대비 80%에 가까운 고성장을 이뤄냈다"면서 "올해도 29CM만의 큐레이션과 제안의 가치를 담은 독창적인 프로젝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은행 '뉴쏠' '땡겨요' 광고, '앤어워드 2022' 3개 분야 수상 2023-01-17 16:38:59
전환율 88%, 이용고객 730만명을 달성했다. '땡겨요'는 한 달 만에 연초 대비 32배 성장한 월간활성이용자(MAU)를 기록했다. 출시 후 1년이 지난 현재 가입자 수는 92배 증가한 약 165만명, 참여 가맹점 수는 6만여개에 달한다. 이번에 광고를 제작한 광고 대행사 디디비 코리아 측은 "연초부터 의미 있는 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