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즈원, 'Oneiric Diary' 15일 발매…트레일러 속 동화 같은 비주얼 2020-06-01 10:05:48
멤버들이 등장, 파자마 파티를 연상케 하며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12명의 멤버들이 제각각 동화 속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 가운데, 트레일러에 삽입된 음원을 향한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왈츠 풍 멜로디에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만나 아이즈원 특유의 신비로운 아우라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완성됐다. 앞서...
아이즈원,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발매 2020-06-01 07:48:00
아이즈원 멤버들이 등장, 파자마 파티를 연상케 하며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12명의 멤버들이 제각각 동화 속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 가운데, 트레일러에 삽입된 음원을 향한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왈츠 풍 멜로디에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만나 아이즈원 특유의 신비로운 아우라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완성됐다....
아이즈원,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발매…트레일러 첫 공개 2020-06-01 07:26:49
등장, 파자마 파티를 연상케 하며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12명의 멤버들이 제각각 동화 속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 가운데, 트레일러에 삽입된 음원을 향한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왈츠 풍 멜로디에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만나 아이즈원 특유의 신비로운 아우라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완성됐다. 앞서...
'온앤오프' 마마무 솔라, 집순이&'솔라시도' 대표 반전 면모 눈길 2020-05-31 08:35:00
다른 파자마 차림의 털털한 모습과 침대에서 식사, 영상 시청까지 모든 것을 해결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이 반전 매력을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솔라와 친언니의 '찐' 자매 케미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언니랑 나랑 안 맞아"라고 계속 이야기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깊은 애정이 돋보이며 흐뭇함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집순이’ 솔라의 일상이 궁금해? 2020-05-30 11:00:00
있는 솔라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 화제다. 파자마 차림의 내추럴한 모습으로 집에서 보내는 솔라의 리얼 off 모습부터 걸그룹과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의외의 아이템까지 남김없이 공개된다. 특히 침대 위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솔라의 집순이 맞춤형 ‘만능 침대’의 등장에 구입처를 문의하는 등 다른 출연진의 관심...
'온앤오프' 마마무 솔라, 집순이 끝판王…'이 편한 솔라 하우스' 大공개 2020-05-28 13:07:00
'사적 다큐' 예능이다. 파자마 차림의 내추럴한 모습으로 집에서 보내는 솔라의 리얼 OFF 모습부터 걸그룹과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의외의 아이템까지 남김없이 공개돼 지켜보던 출연자들을 떠들썩하게 했다는 후문. 특히 침대 위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솔라의 집순이 맞춤형 ‘만능 침대’의 등장에 구입처를 문의하는...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영탁, 전국 시청률 21.2%…8주 연속 20% 돌파 2020-05-22 07:55:00
파자마를 입고 잠들어 있던 TOP7이 이불을 박차면서 일어나 ‘깊은 밤을 날아서’를 열창했던 상황. 이어 정동원, 김호중, 임영웅의 달콤살벌한 자장가 메시지가 울려 퍼지면서 ‘사랑의 콜센타’ 영업이 시작됐다. 서울로 출발한 첫 번째 전화는 입시 스트레스로 잠들지 못하는 중3 소녀와 연결됐고, 2살 연하 정동원에게...
'사랑의 콜센타' 7인 7색 귀요미 무대...'파자마 파티' 2020-05-20 17:44:00
것. 파자마가 제일 잘 어울리는 ‘파자마 미남’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오프닝에서는 TOP7의 단체 무대뿐만 아니라 꿀잠을 부르는 감미로운 악기 연주까지 더해진 ‘1+1 오프닝’이 펼쳐진다. 평소 트로트 위주의 연주만 들려주던 정동원이 이번 무대에서는 로맨틱 영화의 OST를 최초로 연주할 예정....
집 파자마 318% 판매 불티…코로나, 패션도 바꿨다 2020-04-22 08:54:48
4월 20일까지 자체 속옷 편집매장 '엘라코닉'에서 파자마와 홈웨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6%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경우 1분기 파자마 판매량이 318% 급증했다.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집콕 패션'이 뜨고 있다는...
코로나19에 '집콕 패션' 뜬다…홈웨어 매출 증가 2020-04-22 06:00:08
브랜드 '자주'의 1분기 파자마 판매량도 지난해보다 318%나 증가했다. 자주는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남녀공용 파자마를 새로 출시하기도 했다. 신세계백화점 김영섭 상품본부장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패션 트렌드도 바뀌고 있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