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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아웃도어 상품 출시 '봇물'…폐페트병 추출 재료 활용 2020-02-11 18:15:23
재활용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시그니처 플리스'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버려진 페트병에서 추출한 재생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했으며,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간절기에 유용하다고 K2는 소개했다. K2는 올해부터 폐페트병이나 폐그물 등에서 추출한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고, 물과 화학제를 전혀...
신세계백화점, 노스페이스와 협업한 플리스 후드 재킷 2종 출시 2020-02-06 06:00:06
플리스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리모 플리스 후드' 재킷을 흰색과 옅은 갈색 상품으로 선보인다. 김영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전무)는 "추위다운 추위가 없는 계절 특성으로 플리스의 인기가 지속할 것"으로 전망하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협업 등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롱FnC, 유니섹스 캐주얼 '하이드아웃' 인수 2020-02-02 17:04:32
롱플리스재킷 ‘지킬앤하이드’를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재킷·조끼뿐 아니라 허리 사이즈에 관계없이 입을 수 있는 ‘모두의 바지’도 이 브랜드의 대표 상품이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디자인에 편한 착용감, 합리적...
짧아진 봄, '멀티 스타일링' 되는 옷이 뜬다 2020-01-27 15:26:02
플리스 소재로 만든 'NB 리버서블 플리스 파카'는 뒤집어 입으면 전혀 다른 옷으로 연출할 수 있죠. 또 한 벌로 세 벌의 효과를 낼 수 있는 'NB 3 in 1 웜업재킷'도 출시했는데요, 플리스 재킷과 웜업재킷으로 구성한 이 옷은 두 벌을 따로 입거나 같이 입을 수 있게 했습니다. 내피를 붙였다 떼는 게...
덜 추운 겨울에도 질주하는 F&F…"올해 중국 매출 기대" 2020-01-13 11:23:50
깊어지는 가운데 F&F의 주가는 질주하고 있다. 신발과 플리스 제품의 판매가 돋보이면서 4분기에도 호실적을 거둘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13일 오전 10시25분 현재 F&F는 전날보다 2000원(1.65%) 오른 12만3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3거래일 연속 상승 중인 F&F는 이날 장 초반 12만8000원으로 신고가를 다시...
'F&F' 5% 이상 상승, 2019.3Q, 매출액 2,165억(+54.9%), 영업이익 325억(+89.3%) 2020-01-13 09:51:05
모두 기대치를 상회할 것. 따뜻한 날씨에도 플리스, 신발 등의 매출 호조가 돋보였으며, 브랜드력 상승으로 정상가 판매율도 높았음. 올해는 중국사업 전개와 기존 브랜드의 확장에 기대가 커."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4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F&F' 52주 신고가 경신, 2019.3Q, 매출액 2,165억(+54.9%), 영업이익 325억(+89.3%) 2020-01-13 09:04:16
모두 기대치를 상회할 것. 따뜻한 날씨에도 플리스, 신발 등의 매출 호조가 돋보였으며, 브랜드력 상승으로 정상가 판매율도 높았음. 올해는 중국사업 전개와 기존 브랜드의 확장에 기대가 커."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4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bnt포토] 네이처 소희 '롱 플리스로 완성한 스타일리쉬함' 2020-01-10 21:53:40
[김치윤 기자] kbs '뮤직뱅크' 리허설 전 포토콜이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신관에서 열렸다. 그룹 네이처 소희가 입장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슈+] 유니클로 불매 직격탄…日 모기업 순익 전망 1000억 '하향' 2020-01-10 14:25:09
언급하면서 파장이 확산됐기 때문이다. 같은해 10월에는 플리스 제품 TV 광고가 논란이 되며 해당 광고를 중단했다. ‘위안부 할머니들이 아직도 80년 전 일을 들춰내고 있다’는 뉘앙스를 광고에 담았다는 논란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불거졌다. 한편, 유니클로의 국내 운영사 에프알엘코리아는 ...
'여성복 1위' 한섬이 제시한 올해 패션 트렌드는 '에픽' 2020-01-09 10:39:37
등의 브랜드에서 플리스나 캐시미어, 코듀로이 등 실용성이 높은 소재의 사용을 더욱 늘릴 계획이다. 한섬이 제시한 세 번째 키워드 브랜드 정체성은 소비자들이 획일화된 패션에서 벗어나 본인의 취향을 드러낸 옷을 선호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고유의 정체성과 스토리를 살린 브랜드가 주목받을 것으로 한섬은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