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미래에셋자산운용 2013-03-28 11:15:01
글로벌운용본부 목대균 ▲글로벌투자부문 해외펀드지원본부 송진용 ▲주식운용부문 주식운용1본부 신승훈 ▲채권운용부문 global fixed income운용본부 이윤희 ▲채권운용부문 채권운용2본부 신재훈 ▲부동산투자부문 부동산투자3본부 김근수 ▲부동산투자부문 부동산자산관리본부 서동호 ▲etf마케팅부문 etf마케팅본부...
KT, 신입·인턴 채용…영어·학점 폐지하고 '실강형 인재' 뽑는다 2013-03-28 09:18:01
△마케팅 △r&d분야에서 채용할 계획이다. 참신하고 실무에 강한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향 하에 영어·학과·학점 등의 자격제한을 폐지하고, 자기소개서 평가만으로 서류전형 일정배수를 선발한다. 특히 서류만으로 자신의 경험과 끼를 보여주기 힘든 지원자를 위해 현장 면접 형태의 ‘올레 스타 오디션'도 병행해...
무협, 100개 中企 뽑아 수출 원스톱 지원…무역 2조弗 이끌 강소기업 키운다 2013-03-27 16:50:01
해외마케팅 단체 교육 전문 전시회 참가 지원 한국무역협회가 선정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은 앞으로 무역보험공사 등에서 대출금리 인하와 보증한도 확대 등의 금융 혜택을 받게 된다. 무협은 내수 중소기업의 수출 지원 사업인 ‘수출 스타트업(start-up) 프로그램’을 본격 시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수출 준비, 시장...
[BizⓝCEO] (주)코베아, 세계 최고 품질로 캠핑브랜드 선두 도약 2013-03-27 15:31:22
위해 연구소도 적극 지원하고 해외 박람회 참여로 글로벌 마케팅에도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선 나름의 전략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가격경쟁, 품질향상, 마케팅 등 각 분야마다 차별화를 꾀해 업계의 리딩 기업으로 자리해야만 생존과 성장이 보장된다고 판단, 전사적인...
LG하우시스, 건자재전시회 '도모텍스 아시아' 첫 참가 2013-03-27 11:01:31
전시회 참가를 기점으로 현지화된 제품군과 지역 특성에 맞는마케팅을 중심에 둔 '글로컬리제이션(Glocalization)' 전략을 강화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높여 해외 매출 비중을 현재 35%에서 40%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끝)<저...
해외전자상거래 창업 궁금하세요? 2013-03-27 10:39:36
된다”면서도 “대부분의 중소기업들이 해외 수출에 부담을 느끼거나 인프라 부족으로 만족할 만한 성적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설명했다.이상수 대표는 국내기업 및 기업인들의 해외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위해 자사의 넓은 인프라와 오랜 노하우 전수를 통해 기업의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
관광공사, 베트남서 '한국 방문 캠페인' 2013-03-26 17:15:20
한국 방문 캠페인’을 펼쳤다. 심정보 한국관광공사 해외마케팅본부장(오른쪽 두 번째)이 방송인 이창명 씨(맨 오른쪽) 등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박...
오재환 YBM시사닷컴 대표 "영어회화 전용 태블릿PC 5월 내놓을 것" 2013-03-26 16:51:53
예상했다.ybm시사닷컴은 지난해 서울 대치동에 취업 컨설팅과 마케팅, 무역 실무 등 직업교육을 실시하는 오프라인 학원 ybm커리어캠퍼스를 열었다.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현대차 마케팅' 질문 쏟아낸 학생들 2013-03-26 16:50:59
따로 운영할 계획이 있나’ ‘스포츠 마케팅에 주력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도요타가 완전한 현지화를 추구하는 것과 달리 현대차가 세계 어디서나 고유한 이미지를 유지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등 쉴 새 없이 질문을 쏟아냈다. 오트마네 엘 만세르(모로코)는 “한국은 중국과 아세안이라는 20억 시장을 바로 옆에 두고...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현대오토콤, 고화질 '다본다'로 차량 블랙박스 열풍 주도 2013-03-26 15:31:52
다본다를 알리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드라마 아이리스2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장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문의가 있어 본격적인 해외 수출을 위한 전략을 기획, 공격적 마케팅으로 올해를 수출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