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기넥신, 혈액순환개선제 대명사로 '우뚝' 2013-03-18 15:31:54
100%로 만들었다. 기넥신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3년 연속 혈액순환개선제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혈액순환장애는 30대 이후 혈관의 탄력성이 떨어지고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전 등의 이물질이 혈관 벽에 달라 붙으면서 발생한다. 이에 따라 손발저림, 귀울림, 만성...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하이카다이렉트, 신개념 車보험 서비스 '든든 드라이빙 멤버십' 2013-03-18 15:31:50
하이카다이렉트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 연속 온라인 자동차보험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됐다. 하이카다이렉트는 2006년 4월 영업을 시작한 이래 모회사인 현대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다.하이카다이렉트의 최대 강점은 경쟁사보다...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미스터피자, 최고 피자 원료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 제쳐 2013-03-18 15:31:46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 피자업계 1위를 차지한 베스트 피자 브랜드다. 미스터피자는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5년 연속 피자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연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했다. 최고급 식재료를 바탕으로 한 웰빙...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이마트, 복지 사각지대에 '희망마차' 1800번 배달 2013-03-18 15:31:45
이마트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할인점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14년째다.이마트는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한 노력 없이는 ‘1등 브랜드’가 될 수 없다고 판단,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를 기준으로 연간 기부액...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딤채, 땅 속 김치 맛 그대로…'딤채계' 생길 정도 2013-03-18 15:31:40
브랜드스탁이 조사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14년 연속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올랐다.딤채는 한국의 전통적인 음식 저장 수단인 독의 기능을 발효과학으로 재현한 첨단 가전제품으로 출시 당시부터 주목받았다. 딤채는 조선 중종 때 쓰던 김치의 고어로 고유 음식인 김치의 맛을 지키려는 위니아만도의 의지가...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삼성서울병원, 세계 최고 의술 20개 '글로벌 프로젝트' 가동 2013-03-18 15:31:38
삼성서울병원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10년 연속 종합병원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 국내 의료계에 ‘고객만족’이라는 경영 패러다임을 도입한 삼성서울병원은 의료 혁신을 선도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삼성서울병원은 지난해 9월 ‘비전 2020, 환자 행복을 위한 의료...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TX, 하루 15만명 이용…균형발전삶의 질 향상 기여 2013-03-18 15:31:33
ktx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2년 연속 철도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ktx는 2004년 4월1일 출범한 이래 경부고속철도 2단계 개통과 전라선 및 경전선 등으로 운행 구간을 확대했다. 대한민국 경제의 성장동력 역할을 하고 지역 간 균형발전 및 국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월드, 연 640만여명 방문 국내 '대표 테마파크' 2013-03-18 15:31:32
롯데월드는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3년 연속 테마파크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롯데월드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어 연간 약 640만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현대홈쇼핑, 한국 주부들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3-18 15:31:31
4년 연속으로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홈쇼핑 브랜드가치 1위에 뽑혔다.현대홈쇼핑은 현대백화점그룹의 고급스럽고 엄선된 상품을 집에서 가장 손쉽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쇼핑 채널이다. tv는 물론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을 운영하고 있다.홈쇼핑의 대량구매로 인한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장점과 ‘현대’의...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B국민은행, 국민 절반이 이용하는 '대한민국 리딩뱅크' 2013-03-18 15:31:30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1193개에 달하는 광범위한 점포망과 은행권 최고 수준의 모바일, 인터넷 네트워크는 kb국민은행의 강점이다. 스마트폰 기반 ‘kb스타뱅킹’은 이용고객 600만명을 돌파하며 스마트폰뱅킹 시장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kb국민은행은 고객만족 부문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