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동차산업, 작년 무역흑자 600억달러 첫 돌파 2013-01-22 16:50:41
글로벌 완성차업체들이 마케팅을 적극 펼치며 해외 판매를 늘린 반면 국내 기업들은 신차 부족과 생산감소로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2012년 자동차 수출액은 전년 453억 달러보다 4% 증가한 472억 달러를 올렸다. 자동차부품 수출액은 국내 완성차업체의 해외 생산법인에 대한 공급 증가, 한·미와...
[2013 국내 골프계 4대 핫이슈] 2015년 프레지던츠컵, 대회 코스 어디? 2013-01-22 16:50:32
명사만 초청해 라운드하는 ‘신비주의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올 하반기 외부에 공개하고 정식으로 회원을 모집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에 따라 수도권에는 안양베네스트, 해슬리나인브릿지, 트리니티클럽 등 3곳이 ‘명문 골프장의 트로이카 시대’를 형성할 전망이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새 회장 ...
자동차산업 무역흑자 작년 사상 첫 600억弗 돌파 2013-01-22 08:41:17
주춤했던 것은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해외 판매량을 늘린 반면 국내 기업들은 신차 부족 및 생산량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이다. 국내 기업들은 수출 전략 신차종 투입 감소(2011년 7차종→2012년 5차종)와 파업으로 인한 생산량 감소로 수출 확대에 한계를 드러냈다. 자동차...
자동차산업, 작년 무역흑자 600억弗 첫 돌파 2013-01-22 08:10:29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이 마케팅을 적극 펼치며 해외 판매량을 늘린 반면 국내 기업들은 신차 부족과 생산량 감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2012년 자동차 수출액은 전년 453억달러보다 4% 증가한 472억달러를 기록했다. 자동차부품 수출액은 국내 완성차 업체의 해외 생산법인에 대한 공급...
귀뚜라미그룹, 계열사 사장 인사 2013-01-21 14:04:45
사업 영역은 그동안 보일러 제조, 건설사 특판, 수출, 해외공장을 담당해온 귀뚜라미는 귀뚜라미홈시스가 해온 보일러 유통과 마케팅 등 보일러에 관한 모든 사업을 맡고 귀뚜라미홈시스는 온수매트와 군불침대 등 가구와 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담당하게 된다.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호랑이·곰·개 이어 이제는 고릴라 캐릭터가 대세 2013-01-21 14:00:52
방송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출연할 것이며 올해는 ‘망고식스’가 미국, 중국 등 해외사업 마케팅에도 ‘망식이’가 맹활약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 참가 업체 모집 2013-01-21 10:22:08
전반이다. 업체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수출 상담회도 열린다. 현재 해외 유력 바이어 참가를 위한 선정 작업에 들어갔다는 게 사무국 설명이다. 참가 업체의 마케팅 효율성 제고를 위해 원하는 초청 바이어는 항공권 또는 숙박지원을 병행한다. 또한 참가 업체 편의를 위해 참가 신청를 간소화했다....
기아차 K3, 일부 지역 '쎄라토' 차명 유지 2013-01-21 08:42:29
없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게다가 현지 판매회사 역시 쎄라토 차명 유지를 원해 바꾸지 않기로 결정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로 제품명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쎄라토는 기아차 준중형의 대표 상품이라는 인식이 있다"며 "이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올해...
대리운전도 차량탁송 서비스를? 정말 간편하네! 2013-01-21 08:33:02
구매하거나, 해외 출장시 공항에서, 차량을 정비소에 맡겨야 하거나 찾아야 하는 경우, 갑작스런 회식에 차량만 먼저 집에 보내야 하는 경우 기타 여러 가지 상황에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 마케팅팀 담당자는 "바쁜 시간에 허덕이는 직장인, 자영업자에 안성맞춤"이라 강조하며...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성공했던 것과 비슷한 방식의 마케팅으로 시장을 뚫었다. 일본 기업이 많이 진출한 태국에서도 성공했다.러시아와 주변 국가들, 스페인 칠레 멕시코 등 스페인어권에서는 별다른 마케팅을 하지 않았는데도 입소문으로 고객이 찾아왔다. 스페인어 버전은 처음에 없었는데 사람들이 요구해 뒤늦게 내놓았다는 것이 회사 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