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ravel & Mice] "일본 부유층·여성 사로잡을 국내여행상품 만들 것" 2013-03-24 10:08:52
발자취를 따라가는 여행처럼 기존 성지순례와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등 독특한 유형의 테마 상품을 많이 개발할 생각이다. 일본이나 중국시장에 국한돼 있는 인바운드 시장을 대만 등으로 다변화하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일본 관광객의 발길을 돌리기 위해 부유층이나 여성을 목표로 한 맞춤형 상품을 개발 중이다....
홍승호 아프리카TV 팀장 Best5 '양띵-소닉-용개' 2013-03-21 08:01:14
매일 순례글을 남기며 화제가 끊이지 않았다. 아프리카tv 7주년 이벤트로 용개님의 방송 복귀가 결정되자, 책자님의 331일간의 순례가 겨우 끝이 났다. 아프리카tv 시상식 5. 2012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시상식 (2012년 12월 11일) 아프리카tv http://vwx.kr//9ay 아프리카tv 운영진들이 혼신의 힘을 들여 준비한 ...
[구청브리프] 서울 강북구, "북한산 순례길에 가면 스마트폰 켜세요" 2013-02-25 11:00:02
서울북부보훈지청과 공동으로 ‘북한산 순례길 순국선열 애국지사 묘역 홍보 앱 구축사업’을 완료하고,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25일 발표했다.이번에 앱으로 구축된 북한산둘레길의 순례길 구간은 이준 열사, 이시영 선생, 조병옥 선생, 여운형 선생 등 나라의 독립을 위해 헌신한 독립 유공자 묘역부터...
명동 한복판에 B1A4 그래피티 등장, 개성 살린 외모 ‘감탄’ 2013-02-07 14:43:01
b1a4 그래피티를 접한 네티즌들은 “바나 성지순례 가야하나요?”, “b1a4가 대세긴 대세구나”, “누가 그렸는지 정말 잘그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푸마는 2월8일부터 2월24일까지 명동 매장에서 그래피티 속 푸마 백투스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b1a4의 색다른 매력과 친필 사인이 담긴 ‘let’s back...
설연휴 온 가족 함께 할 경기도 당일 여행지 2013-02-05 16:04:15
다양한 먹거리를 찾는 맛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반드시 순례해야 할 맛의 성지로 대접받는다. 문의: 031-611-0001 http://www.pyeongtaek.go.kr 평택시청 / 주소: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개혁군주 정조의 손길 '화성행궁'행궁은 왕이 지방에 행차할 때 머물던 임시처소이다. 정조는...
[Travel] 부처의 자취따라 달린 길 끝엔…세상 가장 아름다운 무덤이… 2013-02-03 16:50:59
일명 ‘대열반열차’라는 것이 생기며 순례길이 순한 여행지로 바뀌었다. 부처의 출생지에서 열반에 이른 곳까지 빠짐없이 순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사와 숙박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된 것이다.길은 멀고 험했다. 델리 사프다르정 특별역에서 출발한 열차는 밤새 쉬지 않고 달려 무려 12시간 만에 부다가야에...
[씨줄과 날줄] 소고기 사먹자고 인생 살아서야 … 2013-01-25 16:45:44
못했을 것이라는 말이다. 파이는 지옥을 순례했다. 모든 소년 역시 조만간 그렇게 될 것이다. 그것은 소년의 숙명이다. 어른이 되기 위해 그들은 지옥의 유황불을 통과하는 의례를 거쳐야 한다. 그들에게 뚜렷한 무기가 있을 턱이 없다. 어설픈 작살 몇 개와 구명보트 따위로는 게임이 안 된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이...
애니팡-캔디팡 CEO도 "남궁훈 지스타 보이콧 지지" 2013-01-12 13:49:23
한번쯤 봐야될 중요한 사이트를 보고간다'는 의미로 성지순례를 표현한다. 신상철 yd온라인 대표도 페이스북에 '저도 100% 지지합니다'라고 의사를 표시했다. 국민 게임 '애니팡' 개발사의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지글을 올렸다. '캔디팡' 개발사 링크투모로우 이길형 대표도...
[인터뷰] 훌라 백이 클래식하지 않은 이유? 훌라코리아 김경혜 대표는 이렇게 답했다 2013-01-09 10:33:44
도시를 순례하며 캔디백을 해체하고 재조합한 캔디 브리시마(candy brissima) 프로젝트는 가방의 형태를 비틀고 파괴하는, 예술과 노동이 한 데 뒤섞인 유희의 현장이었다. “훌라는 불변하는 고집스러움이 있습니다. 훌라의 고객은 브랜드 정신을 공유하고 있어요. 훌라가 모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