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OTRA '2013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된 '몽드드' 겹경사… 2013-04-30 10:17:31
이뤄졌다.이 회사의 남혜진 실장은 “이루마물티슈 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몽드드는 제품의 품질력과 정직함으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kotra 선정을 발판삼아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이 업체는 물티슈 업계 최초로 제조일자...
휴가 간 동료 괴롭히기, 키보드에 싹이 났어요~ ‘동료 어떡하지?’ 2013-04-29 16:06:21
동료로 보이는 이가 키보드를 분해한 뒤 물에 적신 휴지를 깔고 씨앗을 뿌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는 수경 재배에 성공해 키보드 버튼 사이사이 새싹이 무성히 자라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키보드의 주인이 휴가를 떠난 사이 동료가 저질러 놓은 만행으로 알려졌다. 게시자는 키보드를 분해한 뒤...
황사에 꽃가루까지… 라식수술 걱정된다면 2013-04-26 10:42:29
물티슈나 손청결제를 항상 구비하여 손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눈에 접촉된 먼지가 오래 머무르지 않도록 인공눈물을 자주 점안하고, 눈을 자주 깜빡여 눈이 건조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 또한 미세먼지로 인한 세균감염을 막을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이다. 그러나 이러한 소비자의 노력만으로는 황사철 발생할...
공정위, 허위·과장광고 인터넷 쇼핑몰 적발 2013-04-22 12:00:28
속였다. ㈜중원은 2011년 12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오픈마켓에서 물티슈를 판매하면서 '보습력 10배', 颼% 프리미엄 빙하수 사용' 등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광고에 포함해 공정위에 적발됐다. 이 업체는 물티슈가 법정 국가통합인증마크(KC) 대상 품목이어서 KC 인증을 받았을 뿐인데도 '...
`30% 세일`‥공정위, 뻥튀기 광고한 2개 업체 시정명령 2013-04-22 12:00:01
라는 샵명으로 물티슈 `페넬로페`를 판매하면서 "국내 최초 무방부제 물티슈 KC인증에 성공", "보습력은 10배 더 UP" 등의 광고를 통해 거래했습니다. 그러나 공정위는 표현내용의 사실이 객관적으로 입증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거짓·과장광고로 소비자를 유인·거래했다고 평가했습니다. ㈜한스와 중원(주)의 위와 같은...
공정위, 온라인몰 거짓·과장광고 업체들 적발 2013-04-22 11:58:00
'대박터'라는 이름으로 페넬로페 물티슈를 판매했다. 이 과정에서 "국내 최초 무방부제 물티슈 kc인증에 성공", "보습력은 10배 더 업(up)!" 등객관적으로 입증되지 않은 사실을 광고했다. 공정위는 "향후에도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상품 관련 정보를 거짓 표시·광고해 소비자를 유인하는 행위를 지속적으로...
아이배냇, 간호사가 알려주는 신생아 돌보기 Tip 강좌 개최 2013-04-16 11:01:18
얻었다. 또한, 강의 후에는 추첨을 통해 휴대용 물티슈, 미니타올, 기저귀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은 물론, 클래스에 참가한 예비맘들에게는 유아 세제(1200ml), 유기농 마스크팩, 천기저귀, 물티슈 등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선물도 증정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육아법에 고민이 많은 아기 엄마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GS편의점, 여의도 점포 벚꽃 축제에 매출 '활짝' 2013-04-15 14:06:06
대비 104.9%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매출이 크게 증가된 항목은 나들이용 먹거리와 돗자리, 티슈와 디지털카메라용 건전지다. 품목별로 보면 아이스커피가 1564.7%로 가장 많이 올랐다. 이밖에 썬크림 1436.9%, 휴대용티슈 773.2%, 물티슈 437.9%, 돗자리 425.9%, 맥주 322.2%, 음료수 244.2%, 건전지 214.4%, 과자류 107...
롯데마트 패널 2만명 모집…PB상품 개발 참여 2013-04-14 17:04:54
‘통큰 물티슈’도 소비자 패널이 제안해 만든 상품이다. 롯데마트는 최근 6개월간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패널 모집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문자 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패널 전용 홈페이지(www.lottemartvp.com)에서 신청하면 활동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설문조사 등에 참여하는 패널에게 건당 500~1만점의...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현장 선착순 입장객에게 푸짐한 경품 2013-04-11 11:39:18
입장객 4016명에게 타파웨어 빨대컵세트, 물따로 물티슈, 라마르 에스테틱 이용권, 아비노 데일리모이스쳐 로션, 콘푸라이트, 63빌딩 관람권, 에뛰드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핏, 에뛰드 cc크림, 코리아나 피츠베이비 로션, 아기밀냠냠 단호박볼, 삼성출판사 스티커 색칠놀이북과 장난감 큐토이 42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