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린알로에, 자연의맛 그대로 `네추럴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 신제품 출시 2013-02-28 11:28:12
국내기업들이 긴축정책을 펼치는 가운데 그린알로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출시로, 건강상태와 취향에 따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가고 있다. 그린알로에(http://www.greenaloe.kr)는 지난해 3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를 명품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출시한데 이어 내달 3월에는...
로얄네이쳐 "천연 오일로 지친 피부 힐링하세요" 2013-02-14 14:13:34
로얄네이쳐의 `알로에베라 수딩젤`은 알로에베라가 92%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완화해준다. `알로에베라 수딩젤`을 냉장 보관하여 자기 전 수면 팩처럼 도포해주거나, 화장솜에 묻힌 뒤 부은 눈에 5분 정도 있다가 떼어내 주면 부기도...
[한경 마케팅 대상] 손이 자꾸 가네…고객 지갑 여는데는 마케팅이 생명! 2013-02-04 15:35:06
숭실사이버대학교(콘텐츠마케팅) 그린알로에(명품브랜드) 키친아트(브랜드마케팅) 한국관광공사(브랜드전략) 현대엠엔소프트(ci마케팅) 윌스기념병원(전문의료마케팅) 예금보험공사(공익캠페인) 한국남동발전(상생협력마케팅) 등이 각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해의 학술공헌상은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가 받았다.이정선...
[한경 마케팅 대상] 그린알로에, 품질 명품화로 '혁신' 일궈낸 푸른 기업 2013-02-04 15:31:03
대표는 “액상 형태의 알로에 베라겔 즙액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는 자몽 종자에서 추출한 천연보존료를 함유해 3무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었던 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r&d) 사업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다. 품질 명품화로 ‘혁신’을 일궈낸 것이다. 정 대표는 “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