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사 무서워 집 밖 못 나간다? 이렇게 대처해 볼 것 2013-03-20 09:34:02
+ 알로에 아쿠아 퍼밍크림 호호바 오일을 사용한 수용성 클렌징 오일. 메이크업과 피지를 깨끗하게 닦아내고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산뜻하고 부드럽게 유지한다. 알로에의 강한 보습기능으로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산뜻한 사용감과 빠른 흡수가 특징이다. 오염된 피부를 깨끗하게 루앙 내추럴 그린 플랜츠...
그린알로에, 자연의맛 그대로 `네추럴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 신제품 출시 2013-02-28 11:28:12
국내기업들이 긴축정책을 펼치는 가운데 그린알로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출시로, 건강상태와 취향에 따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가고 있다. 그린알로에(http://www.greenaloe.kr)는 지난해 3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를 명품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출시한데 이어 내달 3월에는...
로얄네이쳐 "천연 오일로 지친 피부 힐링하세요" 2013-02-14 14:13:34
로얄네이쳐의 `알로에베라 수딩젤`은 알로에베라가 92%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완화해준다. `알로에베라 수딩젤`을 냉장 보관하여 자기 전 수면 팩처럼 도포해주거나, 화장솜에 묻힌 뒤 부은 눈에 5분 정도 있다가 떼어내 주면 부기도...
[한경 마케팅 대상] 손이 자꾸 가네…고객 지갑 여는데는 마케팅이 생명! 2013-02-04 15:35:06
숭실사이버대학교(콘텐츠마케팅) 그린알로에(명품브랜드) 키친아트(브랜드마케팅) 한국관광공사(브랜드전략) 현대엠엔소프트(ci마케팅) 윌스기념병원(전문의료마케팅) 예금보험공사(공익캠페인) 한국남동발전(상생협력마케팅) 등이 각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해의 학술공헌상은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가 받았다.이정선...
[한경 마케팅 대상] 그린알로에, 품질 명품화로 '혁신' 일궈낸 푸른 기업 2013-02-04 15:31:03
대표는 “액상 형태의 알로에 베라겔 즙액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는 자몽 종자에서 추출한 천연보존료를 함유해 3무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었던 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r&d) 사업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다. 품질 명품화로 ‘혁신’을 일궈낸 것이다. 정 대표는 “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