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개관 6주년 기념 이벤트 선봬 2022-05-18 16:00:06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개관 6주년을 맞아 주말(5월 21일~22일) 뷔페 이용 고객에게 점심에는 홍삼 음료를 제공하고, 저녁에는 인삼 담금주를 1인 1잔씩 제공한다. 특히 인삼 담금주는 개관년도인 2016년에 호텔에서 직접 담근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인스타그램에서...
"실패한 작가였다"…'파친코' 이민진씨가 말하는 성공 비결 [실리콘밸리 나우] 2022-05-18 02:34:54
다니엘 볼루드의 식당에서 묵묵히 일을 했고, 이후 모모푸쿠 식당을 열었습니다. 놀라운 일이 벌어졌는데, 다니엘이 본인의 단골손님을 점심시간에 모모푸쿠로 보낸 것입니다. 그는 "볼루드가 내 이름을 알고 있는 줄도 몰랐다"며 "그 일을 절대 잊을 수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KACF-SF는 2014년 설립된 단체로 모금 행사...
‘모모랜드, 드디어 언니된다’ MLD, 6월 新 걸그룹 론칭...그룹명은 '라필루스' 2022-05-16 10:30:39
걸그룹 라필루스가 데뷔한다"고 밝혔다. mld가 모모랜드 이후 약 6년 만에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준비한 걸그룹이다. '라필루스'는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보석'이라는 의미의 라틴어다. 'shine your lapillus(자신만의 색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전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
MLD, 6월 新 걸그룹 론칭…그룹명은 라필루스 2022-05-16 09:40:06
걸그룹 라필루스가 데뷔한다"고 밝혔다. MLD가 모모랜드 이후 약 6년 만에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준비한 걸그룹이다. `라필루스`는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보석`이라는 의미의 라틴어다. `Shine your Lapillus(자신만의 색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전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라필루스에는 앞서...
모모랜드 여동생 그룹 나온다…MLD, 6월 라필루스 론칭 [공식] 2022-05-16 09:07:06
라필루스는 MLD가 모모랜드 이후 약 6년 만에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준비한 걸그룹으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로 얼굴을 알린 노나카 샤나와 필리핀·아르헨티나 하이틴 스타 샨티(Chanty)가 합류했다. 그룹명은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보석'이라는 의미의 라틴어로, 'Shine your...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시스티나 성당서 사진찍었다가 사과 2022-05-15 13:26:19
배우 제이슨 모모아가 사진 촬영이 금지된 이탈리아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가 도마 위에 올랐다고 미 폭스뉴스가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모모아는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일행과 함께 시스티나 성당 벽면에 있는 미켈란젤로의 대표작 '최후의 심판'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가족 맞춤형 ‘펀 타임 위드 플라잉타이거’ 패키지 선봬 2022-05-11 16:10:07
1박과 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 모모카페 조식 뷔페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객실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컬러풀 블럭빼기 세트,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모양의 알파벳 퍼즐 포레스트 베어 교육용 토이를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
우주소녀, 6월 단독 콘서트 `원더랜드` 개최…"오랜만의 공연, 너무 떨려" 2022-05-06 18:30:07
8시 일반 예매가 진행한다. 지난 2016년 `MoMoMo(모모모)`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우주소녀는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HAPPY(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이루리`, `UNNATURAL(언내추럴)` 등 다수의 히트곡 배출은 물론,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 변화를 보여주며 사랑받았다. 특히 우주소녀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MZ 세대 저격 탐코야 ‘할매니얼’ 빙수 선봬 2022-05-06 16:05:07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모모바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MZ 세대 취향 저격 탐코야 ‘할매니얼’ 빙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이 재조명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코트야드 타임스퀘어에서도 할매...
어린이날 차에서 뭐 듣지? 부모&아이 취향 저격할 노래는? [이슈+] 2022-05-05 05:53:01
콘텐츠가 쏟아져 나왔다. 가장 대표적인 인기를 끌었던 것은 2019년 모모랜드가 불러 화제가 됐던 '뽀로로' 주제가 '바나나차차'다. 모모랜드가 뽀로로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는 현재 1억7000만뷰를 돌파, 2억뷰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초통령' 하면 빼놓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