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젤, 'IMCAS 2025' 참가…HA필러 및 봉합사 제품 우수성 알려 2025-02-03 10:29:34
제품들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우수성을 알렸다. HA 필러 ‘리볼렉스(Revolax, 국내 제품명 더채움)’는 현재 전 세계 48개국에 진출했다. 유럽에서만 25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빅 5 국가를 중심으로 입지를 강화하며 올해도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뷰티 플랫폼 '화해', 인천공항 판판면세점 입점 지원한다 2025-01-31 10:19:19
손을 잡아 진행하는 판판대로는 우수한 제품력을 보유한 중소?소상공 뷰티 브랜드의 면세점 입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브랜드는 온?오프라인 대형 유통망 연계, 직?간접 수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최대 2년까지 지원받는다. 화해는 지난 1일부터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서편에 있는 ‘판판면세점’에 37개...
하이라이트브랜즈,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2025-01-24 15:09:33
유통망 확보로 토탈 라이프웨어 시장에서 프룻 오브 더 룸의 리더십을 선점해 나갈 계획이다. 이준권 대표는 “프룻 오브 더 룸®의 가장 큰 강점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헤리티지와 제품력에 있다”라며 “긴 역사를 가진 브랜드인만큼 프룻 오브 더 룸만의 독창적인 컨텐츠에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아토즈그룹 박병욱 회장, 한국화장품 중국 수출 포문 열어 2025-01-24 14:30:36
회장은 “한국의 제품력은 아직 우수한 게 많다. 하지만 마케팅의 방법과 매수인의 매칭과 교류, 일하는 방식에 있어서 소통과 이해력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면서 “양국 정서에는 같은 듯 다른 것들이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인내와 소통, 때로는 여러 테크닉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한두번 수출과 재주문까지...
'無혁신' 나이키 추락…'레트로' 아디다스 부활 2025-01-23 17:48:29
있도록 했다. 제품력이 뒷받침되자 소매점뿐만 아니라 자사 몰 매출도 자연스레 늘었다. 나이키의 1월 자사 쇼핑몰 트래픽은 지난해 1월보다 15% 넘게 줄어든 반면 아디다스 트래픽은 50% 이상 증가했다. 두 회사에 제품을 공급하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들의 명암도 갈렸다. 한국의 화승엔터프라이즈는 아디다스...
베베숲, 출산준비 리스트 한 번에 해결하는 ‘마음박스’ 1월 모집 마감 2025-01-23 15:02:06
2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또한 물티슈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8년...
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UAE서 품목허가 획득 2025-01-22 14:16:31
등 주요 MENA 국가에서 보툴리눔 톡신 승인 절차를 진행 중이다. 휴젤 관계자는 "아랍에미리트 미용·치료용 품목허가를 통해 MENA 지역 내 성장 가능성을 크게 기대하고 있다"며 "보툴렉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메디카 그룹의 현지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 네트워크를 결합한 적극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 기반을...
화해, 작년 누적 등록 브랜드 1만8260개, 파트너 브랜드 20% 증가 2025-01-21 17:14:34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제품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화해 어워드’는 제품의 사용감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 ‘효능⋅효과 어워드’를 신설하고 랭킹⋅어워드 부문 356개를 추가해 연간 706개 부문을 선정,...
오리온 마켓오 ‘오!그래놀라’, 국제 품평회서 ‘3스타’ 획득 2025-01-20 17:09:57
등 대형 유통채널에 판매를 개시하며 K-그래놀라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엄선된 원료와 오리온만의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메이드 인 코리아 그래놀라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그래놀라 시장을 지속해서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청소용품 스크럽 대디, '최화정쇼'서 분당 3천만 원 매출 달성 2025-01-20 13:28:57
자리 잡았다. 최근 한국 시장에서의 성과는 제품력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한국 MZ세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탄탄한 팬층을 쌓아가고 있다. 미국 스크럽 대디는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 소비자를 겨냥한 '복조리' 이미지의 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