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만명 소비자가 공감…유한킴벌리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 2021-03-24 10:23:03
및 청소녀들의 여성인권 보호를 위해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과 함께 2016년부터 매년 생리대 100만 패드(누적 617만 패드)를 기부해 오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 커머스에까지 기부 동참이 이어지면서 달라진 소비 트렌드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한킴벌리는 최근 좋은느낌 생리대의 라이브 커머스를 기부와 연계해...
불스원, 케어 전문 브랜드 '살림공방' 런칭 2021-03-22 09:54:20
문지를 필요없이 오염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가정용 청소 용품 브랜드다. 출시 제품은 생활 공간 용도에 따라 특화된 스프레이 타입의 욕실용, 주방용, 곰팡이 제거용 세정제 3종과 변기용 세정제까지 총 4종이다. 스프레이 타입 세정제 3종의 경우 밀착력이 우수한 거품이 분사 직후 흘러내리지 않고 벽면...
'ESG 경영'의 딜레마…佛 다논, 사회적 책임 집착하다 최악 실적 2021-03-21 17:10:57
사태 초기 공장 폐쇄 등으로 큰 타격을 받았다. 청소용품과 위생용품 등을 판매하지 않는 것도 다논 실적이 좋지 못했던 이유다. FT는 “(코로나19 사태로) 다른 생활용품, 식료품 기업들이 호황을 누릴 때 다논은 엄청나게 나쁜 성적을 낸 것”이라고 혹평했다. 다논은 실적 부진에구조조정에도 나서 작년 11월 직원 10만...
수도꼭지가 변기보다 더럽다니…왜? [글로벌+] 2021-03-21 11:45:33
청소를 잘 하지 않았다. 오히려 변기는 주기적으로 청소하기 때문에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온 것으로 풀이된다. 비슷한 실험 결과는 또 있다. 2015년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현대인이 24시간 몸에 지니고 있는 스마트폰이 화장실 변기보다 더 지저분하다"고 보도한 바 있다. 포브스는 "전문가들 연구결과 기준면적...
"봄맞이 대청소해볼까"…청소·수납용품 수요 증가 2021-03-14 08:31:00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3.3% 증가했으며 빗자루·쓰레받기(24%), 청소솔(16.3%) 등의 매출도 늘었다. 수납함(46.9%), 의류수납용품(30.1%), 휴지통(22.6%) 등 정리 정돈에 필요한 수납용품 매출도 신장했다. G마켓 관계자는 "작년보다 봄이 빨리 찾아오면서 봄맞이 대청소를 하려는 사람들이 예년보다 빨리 관련 상품을 구...
"당신의 변기를 위대하게"…트럼프 물러나자 中서 뜨는 제품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1-03-13 07:00:02
변기솔로 청소하는데, 속이 다 뻥 뚫린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구매자도 "원래는 장식용으로 산건데 오늘 청소할 때 쓰니 기능적으로도 제법 만족스럽다"며 "트럼프가 화장실 청소를 돕다니 참 수고스럽지 않을 수 없다"는 후기를 게시했습니다. 트럼프 관련 청소용품뿐 아니라 최근에는 '당신의...
"봄맞이 세일"…생활·가전용품 특가, 이월상품 80% 2021-03-06 07:35:39
= 생활용품 브랜드 3M의 청소용품과 주방·욕실용품, 사무용품 등을 최대 55%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이,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 옥션 = 전자제품 브랜드 피스넷의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이어폰, 전동칫솔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은 5% 중복...
[주말N쇼핑] "봄맞이 옷 준비하세요"…생활·가전용품 특가 행사 2021-03-06 07:00:03
= 생활용품 브랜드 3M의 청소용품과 주방·욕실용품, 사무용품 등을 최대 55%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이,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 옥션 = 전자제품 브랜드 피스넷의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이어폰, 전동칫솔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은 5% 중복...
유한킴벌리,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올스타 5위 2021-03-02 17:48:25
100만패드의 생리대 기부, 발달장애 청소녀를 위한 ‘처음생리팬티’,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와 마스크 기부 등의 활동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유명한 유한킴벌리는 1970년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사로 설립되어 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유한킴벌리,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1-03-02 11:36:14
용품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세부 항목에서도 사회가치 전체 1위, 이미지가치 전체 1위, 고객가치 전체 3위 등 높은 순위를 기록했으며, 산업별 평가에서도 생활용품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스카트 등의 기존 주요 브랜드 외에도 그린핑거, 디펜드, 더블하트 등의 신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