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르메스인 줄"…김정숙 여사 '그 가방' 신민아도 들었다 2021-10-26 21:00:01
'우리가 사랑한 스테파니 이야기'라는 테마로 쿠론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테파니 백'을 매개로 싱글맘을 응원하겠다는 취지. 이를 위해 2021년 가을·겨울(FW) 시즌 스테파니 백의 판매 금액 일부와 쿠론의 백이 싱글맘 자립 지원 후원 단체인 동방사회복지회에 기부된다. 쿠론은 기존...
신한금융투자, ‘신한 글로벌 매거진’ 창간 2021-10-12 15:14:25
구성했다. 창간호의 커버스토리는 ‘시장의 컬러는 변화되고 있다’로 10월 이후 시장 전망을 담고 있다. ‘헝다사태’를 담은 ‘글로벌이슈’와 메타버스등 다양한 테마를 소개하는 ‘투자테마’, ‘차트로 보는 세상’ 등도 담겼다. ‘신한 글로벌 매거진’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HTS, M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TS 캐리어도 나왔다…'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 2021-09-30 11:07:25
테마를 이용한 'BTS X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캐리어, 백팩, 크로스백 및 트래블 액세서리 등 총 11가지 제품에 다이나마이트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추출한 레트로 팝 무드의 테마를 반영했다고 쌤소나이트 레드는 소개했다. BTS를 상징하는 컬러가 보라색인 만큼, 이번...
YG 트레저, `프라이빗 스테이지`서 최초 공개 퍼포먼스…기대 포인트 셋 2021-09-28 16:20:04
YG 측은 "트레저와 팬들의 설렘 가득한 순간들을 `학교` 테마로 풀어낸다"고 설명했다. 입학식 세리머니, 트레저 메이커 입단 서약, 위트 넘치는 토크 타임 등을 통해 트레저 멤버들과 팬들의 유대감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여기에 `약속된 만남`을 뜻하는 랑데부(RENDEZ-VOUS) 콘셉트가 더해진다. 구체적인 내용이나...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⑧] ‘효연의 쇼핑라이브 등장’- 대형 스타도 쇼핑 라이브 나들이! 한 주간 라이브 커머스... 2021-09-28 15:31:49
- 효사장'으로 캠핑을 테마로 펼쳐진다. 캠핑 마니아인 효연이 직접 큐레이팅에 나서며 다양한 캠핑 아이템과 꿀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쇼호스트 이종우씨와 캠핑 전문가 송충근씨도 함께 출연해 방송을 리드한다. 방송 전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처음 등장한 부캐 '효사장'은 밝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본캐...
감성보컬 모닝커피, KBS2 ‘빨강 구두’ 애절한 러브테마 OST ‘참 사랑해었는데’ 22일 공개 2021-09-17 18:30:10
컬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을 완성했다. 그동안 모닝커피는 OST를 통해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곡으로 시청자 사랑을 받은 가운데 애절함이 깃든 색다른 분위기의 곡을 선보였다. 2017년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모닝커피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호소력 짙은 가창을...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테마전 16:00 시에로 시에로 트레이닝&역시즌 18:00 조이엘 14k맛집 조이엘과 함께, awesome autumn -21일 네이버 방송일정 10:00 공간27 똑똑한 블럭 큐바메이즈 시리즈 35% 한정특가 11:00 뿌띠슈 키즈라이브데이 뿌띠슈 우리아이 첫 메이크업 놀이 12:00 유앤미 u.n.me kids unme 10원 event 신상 sale 14:00 션타운...
지엔코, 코벳블랑 다양한 2021 FW 스타일링 제안 2021-09-10 11:42:00
빈티지한 컬러풍의 장식품, 마치 런던의 오래된 가정집 같은 따스한 집에 초대된 ‘젤라비의 하루’를 테마로 기획했다. 인플루언서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젤라비는 현재 많은 브랜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코벳블랑의 유니크한 무드와 러블리한 그녀의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냈다는 후문이다. 라이브 방송의...
'뉴 디즈니'가 온다…위기 때마다 '변신', 이번엔 OTT 서비스 2021-09-08 17:46:43
않았다. 테마파크, 미디어 네트워크 등 기존 사업의 성장성이 높지 않아 가치주로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을 받아왔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재미없는 주가 흐름을 보였다. 코로나19 위기에 디즈니는 변신했고, 성공했다. 매출의 40%를 차지하던 테마파크가 문을 닫은 사이 그 자리를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인...
‘컴백 D-Day’ 퍼플키스, 미니 2집 ‘HIDE & SEEK’ 발매…하이틴적 성장 메시지 담았다 2021-09-08 12:09:57
결합해 새로운 좀비 장르를 개척하는 등 `테마돌`로 거듭난다. 다양한 콘셉트로 구역이 나뉜 테마파크처럼 퍼플키스의 무한 매력이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퍼플키스의 새 미니앨범 `HIDE & SEEK`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