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세·희망퇴직 영향' LG전자 실적 하락에도…"예상보다 선방" 2025-10-13 10:37:22
구조를 다변화한다는 계획이다. 광고사업 고도화, 콘텐츠 확대를 핵심 목표로 잡았다. TV 수요가 다른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견조한 '글로벌 사우스' 공략에도 속도를 낸다. 전장 사업은 3분기 역대 최고 수준의 수익성을 달성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사업의 프리미엄 제품 판매 확대가 수익...
올드카부터 현재 모델까지…BMW코리아, '놀면 뭐하니?'에 차량 협찬 2025-10-13 09:45:00
특집 번외편 로드트립 콘텐츠 ‘행님뭐하니?’에는 플래그십 순수전기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뉴 iX’와 프리미엄 대형 SAV ‘X7’을 지원했다. 출연자들이 차량과 떠나는 여행을 통해 BMW가 추구하는 운전의 즐거움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BMW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만의 뛰어난 성능과 공간감을 선보였다....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팝업스토어 ‘헤바라운지’도 열었다. 올리브영과 함께 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꼽히는 다이소도 ‘가성비 헤어케어’ 카테고리 강화로 맞불을 놨다. 지난달 LG생활건강이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 제품을 5000원 이하에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소용량·균일가 전략으로 기존 실크테라피...
"화장품 판매 확대"…29CM,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2025-10-10 11:05:28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라부르켓 △주닥 △리바이탈래쉬 등 고효능·고기능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29CM는 해당 행사에서 럭키박스 이벤트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뷰티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이구뷰티박스’를 2만9000원에 한정 판매하고 크리에이터...
"美 셧다운 영향 제한적...반도체주 더 오를 것" 2025-10-10 10:09:59
고객 예탁금 증가와 낮은 CDS 프리미엄으로 안정적인 투자 환경이 조성되었으며, 환율 상승에도 불구하고 증시는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CJ온스타일, 결혼·이사철 맞아 하반기 '홈리빙페어' 2025-10-10 09:15:53
기자 = CJ온스타일은 결혼·이사 성수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침구·홈키친·인테리어 브랜드를 모아 '홈리빙페어' 기획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5일에는 박세리의 '큰쏜언니 BIG세리' 모바일 라방에서 침구 브랜드 호무로를 선보이고 28일에는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에서...
"차 막혀도 괜찮아"…OTT·게임 다 되는 '바퀴 달린 스마트폰' 2025-10-09 21:51:59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TJ노래방, 아기상어, 게임, 헤이스택 뉴스 등)이 추가된 ‘스트리밍 프리미엄’ 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선택 가능한 사양들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기아는 전동화 세단 ‘EV4’에 기아 AI 어시스턴트를 탑재하고 혁신적인 커넥티비티 사양을 적용해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日·대만에 매장…K브랜드의 글로벌 전초기지 2025-10-09 16:12:30
‘시그니처 콘텐츠’를 확보하는 동시에 해외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홍콩 리미티드’사와 체결, 지난달 26일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1호점을 오픈했다. 프리미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의 서브 라인인 에이프는...
롯데백화점, 베트남 MZ세대 사로잡은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2025-10-09 16:12:01
‘콘텐츠 기획력’에 있다. 자라, 유니클로, 무지, 풀앤베어, 마시모두띠 등 5대 SPA(제조·유통 일괄형) 브랜드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쇼핑몰은 현지에서 롯데몰이 유일하다. 다양한 스타일과 합리적 가격대를 앞세운 SPA 브랜드는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줄곧 인기를 누리고 있다. 롯데몰...
이랜드그룹, 마곡 R&D 센터 열어…패션·외식·호텔 연계 강화 2025-10-09 16:10:35
전시와 결합해 단순한 숙박 공간을 넘어 문화 체류형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고객이 휴양과 예술·힐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여기에 그랜드 켄싱턴은 럭셔리와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대표 브랜드로, 회원권 완판과 체험 객실 조기 마감 사례를 통해 프리미엄 전략의 성과를 입증했다. 고윤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