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음식료, 당분간 高 밸류에이션 국면"-하나證 2013-02-27 08:21:27
편이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빙그레와 매일유업의 경우 최근 해외 매출이 본격적으로 확대되기 시작한 만큼 성장률은 높지만 아직까지 절대적으로 해외 매출 비중이 낮아 해외 실적 모멘텀(상승동력)이 더해질 경우 밸류에이션은 하인즈보다 다소 낮은 수준이라는 것.국내에서는 오리온이 성공적인 해외시장 안착 뒤 고밸류...
깐깐한 엄마들 사로잡은 유아용품 2013-02-26 10:21:20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이 제로투세븐닷컴 회원 2,80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0%가 젖병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부분으로 ‘환경호르몬의 안전성’을 꼽았다. 젖병과 젖꼭지는 아기의 입에 직접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고 내열성이 강한 소재를 고르는...
안전-품질 다잡은 유아용품, 깐깐한 엄마들의 선택은? 2013-02-26 09:44:33
2월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이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회원 2,80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0%가 젖병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부분으로 ‘환경호르몬의 안전성’을 꼽았다. 젖병과 젖꼭지는 아기의 입에 직접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고 내열성이 강한...
`건강한 식습관` 찾아주는 `푸드에듀 나들이` 관심 UP 2013-02-26 09:32:16
건 어떨까? DHA와 칼슘을 강화한 매일유업 ‘앱솔루트 W우유’, W견학단 운영 백문이 불여일견. 아이에게 우유의 중요성을 말로만 강조할 게 아니라 눈으로 직접 보여줄 수 있는 길이 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W우유는 27일부터 경기도 평택공장, 광주공장 등에서 연간 총 24회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 하는...
아기의 건강 모유 연구로부터 시작된다 2013-02-25 13:30:19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매일유업은 업계 처음으로 한국인 모유를 직접 분석·연구한 결과를 발표했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2회의 세미나에 이어 3회를 맞이한 매일모유연구소 세미나는 ‘모유를 연구하면 아기건강은 연구된다’는 주제로 한국인 모유 연구의 중요성과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나누기...
까다로운 엄마들의 지갑 여는 '진짜' 친환경 마크 2013-02-20 15:59:01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는 원유가 생산되는 목장부터 우유를 생산하는 제조시설인 상하공장에 이르기까지 깐깐하게 관리되어 유기농 인증 마크를 받은 제품이다. 상하목장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춰 유기 낙농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인 전라북도 고창에서 유기농 목초를 먹고 자란 젖소들의 원유로 생산된다. ◇...
제로투세븐 공모가 웃돌아 2013-02-19 17:14:28
매일유업 자회사인 유아용품 업체 제로투세븐이 상장 첫날인 19일 공모가(8300원)를 넘긴 1만2000원에 장을 마쳤다. 시초가(1만3050원)보다는 8.05% 하락했다. 사진은 김정민 제로투세븐 사장(오른쪽)과 최홍식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특징주] 제로투세븐, 상장첫날 성적 `혼조` 2013-02-19 13:52:58
제로투세븐의 주가가 혼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제로투세븐은 공모가 8300원보다 높은 시초가 1만3050원을 형성한 뒤 오전 9시17분 현재 시초가보다 150원 1.15%내린 1만2900원에 거래중입니다. 제로투세븐은 매일유업 계열사로 유아동복, 유아용품 생산업체로 지난해 3분기 기준 누적매출액 1762억원, 당기순이익...
'도시화 사업'으로 철강·화학株 단비…여행·화장품도 부각 2013-02-17 09:47:51
“베이직하우스, 락앤락, 파라다이스, 매일유업 등이 추천 종목”이라고 말했다. 베이직하우스와 락앤락은 지난해 중국 법인 실적 부진으로 전체 실적이 악화됐지만 올해부터 턴어라운드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게임 업종을 추천하는 의견도 있다. 송병준 대표는 “경기 회복으로 중국 본토에서 한창 성장 중인 게임...
음식료株 오를만큼 올랐나 2013-02-14 17:09:04
유통업체 선진(97.6%)과 빙그레(89.4%) 하이트진로홀딩스(82.2%) 매일유업(78.9%) 하이트진로(66.1%) 대상홀딩스(66.0%) 대상(62.1%) cj(56.8%) 신라교역(56.5%) 등이 상승률 상위 종목에 꼽혔다. 이 기간 30% 이상 오른 종목이 20개, 20% 이상 오른 종목이 전체의 절반에 가까운 32개에 달하는 등 ‘먹자주 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