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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에 근로자 휴게시설 설치하려면…노동부 가이드북 배포 2024-02-13 12:00:04
전화 상담원, 돌봄서비스 종사원, 텔레마케터, 배달원, 청소원·환경미화원, 아파트경비원, 건물경비원 등 7개 직종 노동자를 2인 이상 고용한 경우에는 10인 이상 20인 미만 사업장에도 휴게시설 설치 의무가 적용됐다. 경비원과 청소원이 일하는 아파트 관리사무소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대체로 아파트는 건폐율이 높아...
작년 코레일 승차권 발권 10건 중 8건 이상은 '코레일톡'으로 2024-02-11 06:43:01
통해 상담원과 원격으로 승차권 구입을 지원하는 신개념 자동발매기도 도입할 예정이다. 코레일 관계자는 "승차권앱을 뛰어넘어 철도 중심의 보편적 교통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대중교통 이용률을 높여 친환경 시대를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토픽코리아, 직업상담사 2급 온라인 국비지원교육 개강 2024-02-07 18:00:26
상담원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또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해 공공기관, 일반기업 채용 시 보수, 승진, 전보, 신분보장 등에 있어서 우대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 국비지원교육으로 HRD-Net의 근로자 훈련과정에 등록되어 있으며, 전 과정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직장인은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로서 고용노동부...
LG유플러스 4분기 영업익 32% 감소…"신규 전산망 비용 반영" [종합] 2024-02-07 12:03:40
구현할 예정이다. 또한 AI가 고객의 말을 실시간으로 이해해 상담원이 즉각적으로 대응 가능하게 도움을 주는 ‘상담 어드바이저(Advisor)’로 고객서비스(CS)를 업그레이드 한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직영점 및 네트워크 운영에도 AI를 도입해 품질과 효율 증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B2B 사업에서는 △구독형 AICC ‘U+AICC...
LGU+ 작년 4분기 영업익 1,955억원…31.8% 감소 2024-02-07 11:17:29
말을 실시간으로 이해해 상담원이 즉각적으로 대응 가능하게 도움을 주는 ‘상담 어드바이저(Advisor)’로 고객서비스(CS)도 한 단계 진화시킨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직영점 및 네트워크 운영에도 AI를 도입해 품질과 효율 증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B2B 사업에서는 이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구축형 AICC ‘U+ AICC...
LGU+, 작년 영업익 9천980억원으로 7.7%↓…매출은 3.4%↑(종합) 2024-02-07 10:42:54
해결법을 선제적으로 제시하는 서비스를 구현할 계획이다. AI가 고객 요청을 실시간으로 이해해 상담원이 즉각 대응할 수 있게 돕는 '상담 어드바이저'도 내놓는다. 또 구축형 AICC인 'U+ AICC 온프레미스'와 구독형 AICC인 'U+ AICC 클라우드', 소상공인 전용 '우리가게 AI' 사업 등 B2B...
인터넷·IPTV 고장 AI가 해결…KT '자가조치 솔루션' 도입 2024-02-07 09:54:50
전문상담원이 영상이나 사진으로 알려 이용자 스스로 조치할 수 있게 돕는다. 앞서 KT는 지난해 한 해 동안 이 솔루션을 다양한 통신 환경에서 시범 적용해 정확성을 검증했다. 이종식 KT 네트워크연구소장 상무는 “KT는 AI 비대면 자가조치 솔루션으로 KT고객의 디지털 서비스 체감 품질을 대폭 개선하고 앞으로 댁내...
인터넷 오류 AI가 해결…KT, '비대면 자가 조치 솔루션' 도입 2024-02-07 09:35:14
상담원은 AI 비대면 자가 조치 솔루션이 추천해준 서비스 이상의 원인과 조치 방법을 영상 또는 사진으로 알려주고 가입자는 간단한 조치 방법대로 따라 하면 원인에 따라 서비스를 정상화할 수 있다. KT는 지난해 동안 AI 비대면 자가 조치 솔루션을 가입자에게 선보이고자 전국의 다양한 통신 환경에서 시범 적용했다....
인터넷 안되면 AI 안내대로…KT, 비대면 자가 조치 도입 2024-02-07 09:29:39
상담원이 AI 비대면 자가 조치 설루션이 추천한 고장 원인과 조치 방법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알려주고, 고객은 이 방법을 따라 하면 된다. KT 네트워크연구소장 이종식 상무는 "앞으로 가정 방문이 필요한 여러 서비스에 응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irstcirc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AI로 보이스피싱 잡은 현대캐피탈 2024-02-04 18:17:05
고객은 현대캐피탈에서 대출받을 수 없다. 지난해 10월부터는 평일 업무시간(오전 9시~오후 6시)에만 운영하던 보이스피싱 전용 상담 채널을 365일, 24시간 체제로 전면 개편했다. 피해 발생 즉시 전문 상담원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김용혁 현대캐피탈 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AI 기술을 활용한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