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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2' 오닉스 모델 출시 2022-05-02 15:02:28
기능의 업데이트가 제공되고 있다. 오닉스 모델은 삼성닷컴, 오픈마켓, 삼성 디지털프라자, 카카오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출고가는 14만9천원이다. 삼성전자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갤럭시 버즈2와 '펩시 제로 슈거 케이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harrison@yna.co.kr...
삼성전자, '메탈 올블랙' 갤럭시버즈2 오닉스 출시 2022-05-02 11:00:06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디자인, 프리미엄급 성능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무선이어폰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펩시 제로 슈거 컬래버레이션 케이스’도 공개했다. 정지은 기자...
롯데칠성·홈플러스 '환경 캠페인'…무라벨 제품 판매액 기부 예정 2022-04-14 17:56:45
14일 홈플러스와 친환경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사진)을 맺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7월 중순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를 통해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트레비’ 등의 무라벨 제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음료 판매액의 2%를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칠성·홈플러스, 환경 캠페인…무라벨 제품 판매액 기부 2022-04-14 08:58:11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트레비' 등의 무라벨 제품을 판매한다. 이들 제품을 1만2천원어치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분리형 분리수거함 5천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음료 판매액의 2%를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롯데칠성음료, '칼로리 제로' 탄산…어느 음식에나 '찰떡' 2021-12-09 15:48:29
전년 동기(66억원) 대비 약 7배 급증했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같은 기간 매출 약 280억원을 올려 62%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저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은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등의 판매 호조로 소매점 기준 약 1600억원 규모로 컸다. 전년 동기(589억원) 대비 세 배 가까이로 성장했다. 칠성사이다...
1초에 4캔씩 팔렸다…저칼로리 탄산 시장 키운 `제로` 2021-11-18 10:58:23
맛과 향을 그대로 담고, 제로 칼로리로 살찔 염려까지 줄여 앞으로도 꾸준한 인기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국내 소매점에서 판매된 `저칼로리 사이다의 시장 규모`는 약 455억원으로 1년 전인 66억원과 비교해 590% 성장했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같은 기간 약...
'새 옷' 입은 코카콜라…4년 만의 패키지 변경 2021-10-04 21:34:38
효과도 높였다. 코카콜라 오리지널은 흰색 로고로, 코카콜라 제로는 검은색 로고로 각 제품을 한눈에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캔 제품(250ml)으로만 출시되는 '코카콜라 라이트'는 고유의 은색 배경과 빨간색 로고로 제품만의 또 다른 차별화된 매력을 표현했다. 여기에 코카콜라는 '오리지널 테이스트'를,...
저칼로리 인기에 탄산음료시장 4.7% 성장 2021-06-27 17:02:27
쇼핑인사이트 검색순위에서 제로콜라는 2019년 6위에서 지난해 1위로 올라 올해까지 같은 순위를 유지했다. 칠성사이다제로와 펩시제로슈거는 각각 6위와 33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탄산음료에서 탄산수로 눈길을 돌리는 소비자도 증가하는 추세다. 지난해 국내 탄산수(가향생수 제외) 시장 규모는 2400만L로 전년보다...
작년 탄산음료시장 4.7% 성장…배달 증가로 '활짝' 2021-06-27 05:55:01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 검색순위에서 제로콜라는 2019년 6위에서 지난해 1위로 올라 올해까지 같은 순위를 유지했고, 칠성사이다제로와 펩시제로슈거는 각 6위와 33위로 올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콜라는 대용량보다는 190㎖의 소용량 캔이, 사이다는 500㎖와 1.5ℓ의 중·대용량 페트병의 인기가 늘었다....
탄산수 시장 급성장…"저칼로리 트렌드 영향" 2021-06-23 07:08:26
20.3% 증가했다. 2025년에는 14억800만ℓ로 늘어날 것으로 유로모니터는 추정했다. 지난해 기준 브랜드별 시장점유율은 코카콜라(23.2%), 칠성사이다(17.5%), 펩시(7.0%), 환타(5.1%), 밀키스(3.6%) 등의 순이었다. 코카콜라제로슈거는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7.7% 증가하면서 점유율 2.8%로 7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