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계 스파이더우먼 '실크' 제작…아마존 통해 전세계 방영 2022-11-19 05:23:31
프로그램 책임자) 앤절라 강이 맡았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될 예정이다. 아마존 스튜디오는 18일(현지시간) 앤절라 강,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 스튜디오와 손을 잡고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실크:스파이더 소사이어티'를 제작해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니퍼 살케...
'구독자 확보 비상' 넷플릭스…스포츠 생중계도 진출 모색 2022-11-09 16:05:14
말했다. 유명 스포츠 분야에서는 이미 OTT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는 '목요일 밤 풋볼'(Thursday Night Football)을 방송하고 있고, 애플의 '애플TV+'와 컴캐스트의 '피콕'은 지난 시즌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경기 중계권을 확보했다. 넷플릭...
11월 2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11-02 08:28:59
같은 비디오 게임으로 알려진 회사죠, 일렉트로닉 아츠도 실적을 발표했는데요. 3분기 EPS와 매출이 모두 시장예상을 하회했고요. 경영진들은 올해 매출과 예약 전망치를 낮추기도 했습니다. 다만 수익 전망치는 높였는데요. 아까까지만 하더라도 시간 왜 거래에서 하락하고 있었는데, 낙폭이 축소되더니 현재는 강보합으로...
티빙 '욘더' 앞세워 '비욘드 코리아' 속도낸다 2022-10-21 17:26:35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해외 주요 지역에 공개한다. 아일랜드는 영화 ‘웰컴 투 동막골’ ‘조작된 도시’ 등을 만든 배종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등이 출연한다. 티빙은 콘텐츠를 해외에서 방영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글로벌 시장을 노릴 계획이다. 당장 내년부터 일본과 대만에서, 2024년부터는...
美소비자, 파격세일에도 지갑 닫았다…아마존 `48시간 세일` 매출↓ 2022-10-15 14:39:34
`프라임 얼리 액세스 세일` 기간 동안 주문당 평균 지출액은 46.68달러로 지난 `프라임데이`의 60.29달러보다 크게 감소했다. 또한 장남감, 아기용품, 책, 비디오 및 기타 미디어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상품 부문에서 7월에 비해 매출은 긍정적이지 않았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fA)는 "아마존은 7월의 `프라임데이`에서 매출...
'TV 플랫폼' 키우는 LG전자, 스마트TV 콘텐츠 확 늘렸다 2022-10-06 17:33:26
가능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도 늘렸다. 기존 넷플릭스, 프라임비디오, 디즈니플러스에 더해 파라마운트+, 푸보TV 등도 추가했다. 그렇다고 OTT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건 아니고 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시청 이력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추천, 인공지능 씽큐(ThinQ) 음성인식, 집 안 LG 가전 제어 등의 기능도 활용할 ...
LG전자, 스마트 TV 플랫폼 업그레이드한 웹OS 허브 출시 2022-10-06 11:00:44
또 넷플릭스와 프라임비디오, 디즈니플러스 등 기존에 지원하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외에 파라마운트+, 푸보TV 등으로 인기 콘텐츠를 확대했다. LG전자는 웹OS 생태계 구축을 위해 전세계 콘텐츠 제공업체(CP) 1천여곳과 협업하고 있으며, 플랫폼 구매 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와 방송 인증 등을 패키지로...
LG전자, 웹OS 새 단장… TV 플랫폼 사업 키운다 2022-10-06 11:00:06
했다. 넷플릭스, 프라임비디오, 디즈니플러스 등 기존에 지원하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외에 파라마운트+, 푸보TV 등도 선보였다. LG전자는 웹OS 허브가 지원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웹OS 생태계 구축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1000개 이상 콘텐츠 제공업체(CP)와 협업하고 있으며 플랫폼...
데이터 활용의 중요성 커지는 미디어 시장…해법은 무엇? 2022-09-30 15:32:36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HBO맥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 전 세계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가져와, 각 플랫폼별, 국가별, 날짜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OTT 플랫폼은 시청자들의 시청 데이터를 수집하고, 추천 시스템이나 소비자 패턴 분석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나...
프라임킹즈 "'스맨파' 통해 많이 배워…우리의 멋 가꿔나갈 것" [인터뷰①] 2022-09-27 14:00:05
'뉴 프라임킹즈'에 대한 기대도 당부했다. 넉스는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서 많은 팀이 모였고, 이런 변화에 맞게 성장하는 법을 많이 배웠다. 사람 한 명 한 명한테도 많이 배워서 그에 맞춰 조금 더 성장해나갈 것 같다. 우리의 멋을 알아주는 사람들을 위해 더 가꿔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트릭스도 "앞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