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센텀시티,핸드백스페셜 기획전 2014-10-01 09:44:11
구매수요 흡수신세계 센텀시티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여성의 패션 스타일 완성을 제안하는 ‘머스트 해브(must have) 핸드백 스페셜’을 기획,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날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새롭게 오픈한 패션잡화 전문관 이용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준비한 것. 지역내 단독...
해외직구 1조 시대··복합운송능력 및 역직구 확보해야 2014-10-01 08:50:23
있다”며 “유행에 민감한 의류, 패션잡화 등 빠른 배송이 필요한 품목은 항공운송을, 배송일에 상대적으로 구애받지 않은 제품은 해상운송을 사용해 물류비용을 절감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이어 대한상의는 “해외 직구가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국내 제품 수요가 큰 중국, 동남아시아 등을 대상으로 한...
해외 직구 '1조원' 시대…"'역직구 시장' 공략해야" 2014-10-01 08:02:03
"유행에 민감한 의류·패션잡화 등은 항공운송을, 배송일에 구애받지 않는 제품은 해상운송을 이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상의는 중국·동남아시아 등을 대상으로 역직구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역직구란 해외 구매자가 국내 쇼핑몰에서 국내상품을 직접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해외직접구매 1조원 시대…"'역직구 시장' 공략해야" 2014-10-01 06:00:24
비용절감 효과가 있다"며 "유행에민감한 의류·패션잡화 등은 항공운송을, 배송일에 구애받지 않는 제품은 해상운송을 이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상의는 중국·동남아시아 등을 대상으로 역직구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역직구란 해외고객이 국내 쇼핑몰에서 국내상품을 직접 구매하는...
고현정 사업가 변신, 브랜드 에띠케이(atti.K) 론칭…뜻 알고보니... 2014-09-30 17:38:39
투영한 브랜드로 의류와 패션잡화는 물론 리빙, 가구 등 고현정의 감각적 센스를 녹여낸 다양한 아이템들을 총 망라한다. 한편, `에띠케이`는 태도와 방식 성향을 뜻하는 에티튜드(Attitude)와 고현정의 이니셜을 딴 K의 합성어로 `자신을 사랑하고 중요시 하는 주체적인 여성들의 품격 있고 세련된 에티튜드`라는 의미를...
고현정, 의류 사업가 전격 변신 “쉽진 않지만 매우 기쁘다” 2014-09-30 17:21:02
“책임감이 많이 필요하더라. 그렇지만 싫어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완성했을 때 기쁨이 매우 컸다”고 전했다. 고현정이 새로운 사업에 도전한 의류 브랜드 에띠케이는 고현정의 라이프 스타일을 투영한 브랜드로 의류와 패션잡화는 물론 리빙, 가구 등 고현정의 감각적 센스를 엿볼수 있는 다양한...
신세계百, 식품관 바뀌니 잘 팔리는 상품도 변해…명품 매출도 '쑥' 2014-09-30 10:33:08
잡화'등의 고가상품 위주로 바뀌었다.전세계 식음료 상품을 찾는 구매자층과 패션·명품에 가장 민감한 구매자층이 일치한다는 분석이 주효했다는 것.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임훈 상무는 "'백화점에서 vip급 구매자들을 줄 세울 수 있는 유일한 카테고리는 명품이 아닌 식품'이라는 말이 나올...
신세계百, 우수 협력사 발굴 공개 오디션 진행 2014-09-29 09:49:27
응모할 수 있으며 남.여성 의류는 물론 패션잡화, 생활용품 등 식품장르를 제외한 모든 장르가 해당된다. 특히 이번 s-파트너스에는 백화점의 대표 상품인 패션과 잡화뿐 아니라 아동용품, 애견용품까지 더욱 다양한 장르의 중소업체들에게 기회를 제공, 참가 업체가 크게 늘어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사 내용은 상품...
위메프, 스톤헨지 주얼리 선보여…최대 79% 할인 2014-09-26 08:59:37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조현화 위메프 패션잡화팀 머천다이저(md)는 "소셜커머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톤헨지 주얼리를 단독 기획 특가로 일주일만 선보이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유난희 쇼', 30일 첫 방송…"한국의 오프라 윈프리 쇼 되겠다" 2014-09-26 08:45:18
총 130분간 ‘명품, 패션잡화’ 브랜드를 선보이게 된다.이번 유난희 쇼는 ‘to begin again(다시 시작하는), 꽃누나가 돌아왔다’를 슬로건으로, 명품을 보는 눈에 관한한 최고로 평가받고 있는 유난희 쇼호스트가 자신만의 철학을 담아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유난희 쇼는 자신의 꿈을 잠시 미뤄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