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U+Biz 유선결합상품 출시 2014-03-31 09:02:22
30%, 인터넷 25%, 인터넷전화 30%)을 제공하는 기업 특화 결합할인 프로그램이다. 세 개의 상품을 모두 이용할 경우 전체 통신요금의 약 20~30%를 절감할 수 있다. 또 기업 유형별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한 u+biz 유선결합상품은 대형 프랜차이즈, 소호(soho), 중소기업(sme), 숙박업, 병원, 기숙사 등을 대상으로...
커피도 마시고 `기부`도 하고...국내 최초 도네이션카페 등장 2014-03-27 14:18:35
엄선해 매장 판매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형태로, 고객이 직접 매장내 도네이션박스에 영수증 하단의 티켓을 넣으면 매월말 정산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또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이탈리코를 중심으로 피콜로, 바나나라떼, 리비키친 등의 특화된 신메뉴를 선보였으며, 각 분야 재능기부자들의 컨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컨셉의...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이색 손글씨 카드·동행안내…'기대 이상' 서비스 2014-03-18 07:00:15
고객만족도 조사를 한다. 매장 환경과 상품, 편의시설, 직원 친절도 등 고객이 백화점에서 경험하고 느끼는 총체적인 과정을 조사해 각 점포 평가에 활용한다. 롯데백화점은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특화 서비스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백화점을 많이 이용하는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에게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독창적 서비스로 백화점 선두 자리 굳혀 2014-03-06 07:01:06
서비스 특화 및 해외 진출 확대를 통해 국내 백화점업계 선두주자 자리를 굳혔다. 롯데백화점은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매년 분기별로 고객만족도조사(csi)를 실시한다. csi는 매장 환경과 상품 품질, 직원들의 서비스 등 고객이 체감하는 모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중요 지표로 활용된다. 아울러 고객의 소리에 귀...
[패션의 유혹, 라이징 스타①] 채진숙 "'세컨플로어'만의 영역을 찾겠다" 2014-02-28 14:46:22
특화 아이템으로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채 실장은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지만 언제나 길은 있기 마련"이라며 "백화점 역시 노후화된 기존 여성복 브랜드와 달리 새로운 에너지를 주입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세컨플로어의 디자인팀은 시즌별로 하나의 주제를 잡아 컬렉션을 통해...
강호동 300억치킨, 얼마나 맛있길래 해외 진출까지? '깜짝' 2014-02-27 13:44:11
매장과 본사 및 물류센터를 찾아 전국 치킨업계를 석권하며 창업의 새 바람을 주도하는 비결에 주목했다. ‘강호동 678’은 차별화된 맛과 본사 창업지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10평대 3000만원대 창업 비용과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론칭 2년 만에 전국 300여 개의 가맹점과...
김성경 비즈인사이드, 강호동 치킨사업 '대박' 비결 알고보니 2014-02-26 13:19:24
‘고추장사치킨’. 특화된 기술을 통해 알싸한 맛이 일품인 이 치킨이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한 것이다. 청양고추를 곱게 갈아 보기 좋게 손질된 생닭과 함께 버무려 숙성시킨 후 파우더를 입혀 튀겨낸 이 고추치킨은 중독성 있게 매콤하고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실제 매장을 방문한 손님은 “매콤하고...
강호동, 고추장사치킨 메뉴 개발로 300억 '돈방석' 2014-02-26 12:01:26
‘고추장사치킨’. 특화된 기술을 통해 알싸한 맛이 일품인 이 치킨이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한 것이다. 청양고추를 곱게 갈아 보기 좋게 손질된 생닭과 함께 버무려 숙성시킨 후 파우더를 입혀 튀겨낸 이 고추치킨은 중독성 있게 매콤하고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실제 매장을 방문한 손님은 “매콤하고...
배우 클라라, 팬 사인회에서 상큼한 패션 선보여 2014-02-25 18:41:02
케어 기능으로 특화된 노블리스 침구세트 각 20세트를 한정해 초특가로 판매하고 항균속통, 항균요, 프리미엄과 노블리스 단품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클푸’ 이행시 특별이벤트와 내점 및 구매 고객에 대한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으며 행사 기간 중 클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편의점 시장 '빅뱅' 인터뷰④]박진화 GS25 SD부문장 "전세계 먹거리로 가정간편식 개발해야" 2014-02-23 13:41:03
편의점 산업은 양적 성장보다는 개별 매장들의 매출 향상을 통한 이익 확대가 관건이 될 것이다. 중장기적으로는 업체 별로 점포와 가맹본부가 함께 성장하는 로드맵을 갖고 있다. 매출이 저조하거나 상권의 성장이 어려운 매장은 줄여나가는 게 맞다. 이와 동시에 우량점을 계속 늘려나가는 방향으로 진행될 것이다. 또...